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6.25 10:49

??? : 디렉터님! 이번 포켓몬 다이렉트 망했다는데요?

조회 수 14054 추천 수 150 댓글 26

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_1.jpg ??? : 디렉터님! 이번 포켓몬 다이렉트 망했다는데요?

이때다! DLC 3탄 준비해!

  • BEST [레벨:25]ManB 2020.06.24 22:57
    와 젠장ㅋㅋㅋㅋㅋ 이거라도 해줬음 하는 내 멘탈이 레전드다
  • BEST [레벨:25]ManB 2020.06.24 22:57
    와 젠장ㅋㅋㅋㅋㅋ 이거라도 해줬음 하는 내 멘탈이 레전드다
  • [레벨:34]은지컬 2020.06.25 12:09
    ManB 흑우왔는감?
  • [레벨:25]ManB 2020.06.25 12:15
    은지컬 포켓몬한정 흑우라서 괘안타
  • [레벨:23]기계 2020.06.24 22:57
    석궁의 외딴섬 발매!
  • [레벨:31]Lovelyz8 2020.06.24 22:58
    제발
  • [레벨:18]카미조토우마 2020.06.25 10:49
    이거라도 제발
  • [레벨:31]추발빡 2020.06.25 10:50
    3년안에 dppt리메이크 가능성 있음?
  • [레벨:31]Lovelyz8 2020.06.25 10:50
    추발빡 3년안엔 나오지않을까
  • [레벨:26]쿠즈미 2020.06.25 10:50
    추발빡 3년 끝자락 아슬아슬하게
  • [레벨:28]이응이여섯개 2020.06.25 11:04
    쿠즈미 그러면 스위치 마지막이 dppt?
  • [레벨:26]쿠즈미 2020.06.25 12:19
    이응이여섯개 전성기랑 황혼기 사이 쯤 나오지 않을까
  • [레벨:17]록샌록샌 2020.06.25 16:15
    이응이여섯개 보톤 포켓몬 신세대가 3ㅡ4년마다 나오는데 리메이크가 나오면 당연히 그 안엔나옴 내년이 dp15주년이니까 내년이 적기인데 아예 안낼수도있고.. 솔직히 이번세대는 레츠고 2세대가 가능성 커보이고 9세대나 가서야 해줄가능성도 배제못함
  • [레벨:22]파이하이 2020.06.25 10:57
    추발빡 빨리 4세대 리메이크 해줬으면 좋겠다
  • [레벨:24]RossBab 2020.06.25 10:50
    그냥 포켓몬 고나 해야겠다
  • [레벨:27]마츠다세이코 2020.06.25 10:51
    포켓몬스터 서일본/동조선 발매확정!
  • [레벨:17]볼등이 2020.06.25 10:55
    오오모리 신이시여 제발
  • [레벨:21]아이슬란드막걸리 2020.06.25 10:55
    시공 : 대부분 개쩌는 게임이 나올거라 생각했지만 좆망

    이번엔 모두가 망할거라니 흥한다 이거

    신작 흥한다에 냉장고속 반쯤마신 업소용 킹시콜라 건다 쫄리면 뒤지시던지
  • [레벨:26]쿠즈미 2020.06.25 10:56
    아이슬란드막걸리 ip가 깡패라서 어느정도 평타는 칠 거 같긴 함
  • [레벨:21]SPHyBriD 2020.06.25 11:01
    쿠즈미 진짜 적당하게만 나와줘도 ip빨로 나도 할 의향있는데ㅋㅋㅋ 제발
  • [레벨:31]쭈쭈 2020.06.25 12:12
    쿠즈미 나도 해볼예정
  • [레벨:27]인도살다왔다 2020.06.25 11:07
    나오면 해보긴 할듯
  • [레벨:29]Cygarden 2020.06.25 11:10
    킹오모리님.. 꽃이지고 난뒤야 깨달았습니다...
  • [레벨:3]휘낭시에 2020.06.25 1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2]삶이스트레스 2020.06.25 11:30
    어차피 ㅈㄴ 잘 사주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역사를쓰는중 2020.06.25 12:29
    Z 파워 이 지랄할 때 손절했다
  • [레벨:24]필립월터필포덴 2020.06.25 13:15
    근데 파이리 귀엽긴하더라 ㄹㅇ

이전 맨앞 다음
- +
9812 9813 9814 9815 9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