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6.25 22:10

스털링 "켐벨, 콜, 램파드, 제라드 전부 다 같은 코치인데 흑인 코치들은 제대로 기회를 못받았어. "

조회 수 13267 추천 수 196 댓글 160

EaPLqItXgAMMw3Y.jpg 스털링 "켐벨, 콜, 램파드, 제라드 전부 다 같은 코치인데 흑인 코치들은 제대로 기회를 못받았어. "

“There’s the Steven Gerrard's, your Frank Lampard's, you have your Sol Campbell's and you have your Ashley Cole's. All done their coaching badges, the two that haven’t been given the right opportunities are the two black former players."


"스티븐 제라드, 프랭크 램파드, 솔 캠벨, 애슐리 콜이 있어. 모두 코칭 배지를 달았는데 기회가 제대로 주어지지 않은 두 명은 흑인 출신임."



아가리에서 나온다고 다 말인가?

  • BEST [레벨:1]유이가하마 2020.06.25 19:14
    비에이라는 백인인가 븅신 ㅋㅋ
  • BEST [레벨:30]장뇌삼한뿌리 2020.06.25 19:14
    웨스엔더슨 막말로 제라드는 유스부터 올라갔는데 막 은퇴한 콜이랑 같이 묶는것도 이해안감.
  • BEST [레벨:31]토니안 2020.06.25 19:39
    굳이 울 램재앙 언급할 필요가 있나 ㅋㅋ..
  • BEST [레벨:37]BretHart 2020.06.25 19:15
    1부 맡았다가 신속하게 사라진 인스같은 양반도 있긴 함 ㅋㅋ
  • [레벨:8]JaMorant 2020.06.25 22:32
    맞는말이긴 하는데 램제를 왜 끌고 오냐고 10련이 ㅋㅋ
  • [레벨:15]베르나베 2020.06.25 22:33
    램제가 1부감독하는거랑 콜 캠벨이 못하는거랑 그게 인과관계가 맞다고 생각하는건가
    마치 백인이어서 램파드한테 그 자리가 주어졌다고 말하는거랑 뭐가다른지 모르겠네
    Pl감독할려면 다른리그 씹어먹은 인간들이랑 경쟁해야되고 챔스3번우승한 감독도 빅6외클럽 맡고있는 실정인데 첼시가 램파드한테 그런것도 검증 안했을까봐.. 콜한테 그정도 능력이 있을지 없을지 의문이지만 단순히 4명을 흑인소외의 예로 드는건 존나 생각없네
  • [레벨:4]모짜렐라스키 2020.06.25 22:39
    씹창 엠흑쌔끼 입이나 싸물어ㅋㅋㅋㅋㅋㅋ 농장에서 사탕수수 캐고있을 놈이 세상좋아져서 축구하는 주제에 개소리좀 작작 씨부려ㅋㅋㅋㅋㅋ 칼로 빵댕이 난도질 하고 싶네
  • [레벨:27]가비바티 2020.06.25 22:39
    근데 일단 본문과 별개로
    코치, 감독 자리에 대해 인종차별은 어느정도 있긴 있다고 함
    특히 영국
    축구유튜버중에 영국에서 코치준비하던 사람있는데 직접 느꼈다고 함
    동고도 스페인에서 코치 라이센스 따는데 협회에서 외국인이라고 동양인이라고 업무처리 대충하고 무시하는거 느껴졌다고 하더라
    근데 기회를 줘도 실력이 없어서 못 잡는 사람도 부지기수라 함부로 전체를 인종차별이라 일반화는 하기 힘들긴 함
  • [레벨:28]싸우자페미야 2020.06.25 22:49
    우승팀 세레머니 할 때 팀 내 아시아 선수가 우승컵 들어올리는 장면 중계화면에 안 나오게끔 칼같이 짜를 때는 입 쳐닫고 있더니
  • [레벨:24]맥스웰 2020.06.25 22:51
    아직도 이 병신새끼 빠는 흑우있나
  • [레벨:25]폐급코리아 2020.06.25 23:17
    개씨발 좆같은 개새끼가 왜 제라드는 입에 쳐올리고 지랄이야 씨발롬이
    저개새끼는 리버풀관련된 모든것들에대해 그냥 주둥이 안놀렸음 좋겠는데 시발럼이 계속 입터네
  • [레벨:24]잘풀리는진라면 2020.06.26 00:10
    뭔 말인딘 알겠는데 굳이 램파드 제라드 언급은 왜 하지 ㅋㅋ
  • [레벨:1]음반사러감 2020.06.26 05:00
    진짜 병신새끼 축구나 잘하지 좀
  • [레벨:23]고독한꼴통 2020.06.26 05:48
    꼴통새끼

이전 맨앞 다음
- +
9638 9639 9640 9641 9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