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05 01:03

18살 그린우드 이번 시즌 멋진 골모음 .gif

[레벨:35]CL
조회 수 32315 추천 수 362 댓글 243




그린우드.png 18살 그린우드 이번 시즌 멋진 골모음 .gif

시즌 개막 때 이미 재능을 알아본 솔갓동님...

그린우드 이번 시즌 15골 5도움 기록 중


  • BEST [레벨:9]MISFIT 2020.07.05 01:06
    애는 골결도 골결인데
    슛 타이밍이 진짜 반박자가아니라 한박자는 빠른거같음
    지체가 없다고해야되나
  • BEST [레벨:22]LookAtMe 2020.07.05 01:20
    뻥글+맹구성골+양발잡이+18살
    돈방석 그 자체
  • BEST [레벨:2]해리이 2020.07.05 01:05
    솔샤르가 저런말 했을땐 뭔 18살짜리가..이랬는데 진짜였네
  • BEST [레벨:36]UC.Davis 2020.07.05 01:12
    암흑기 탈출에는 유스 떡상만한게 없는데 맨유 아주 흐름이 좋다
  • [레벨:36]이토마유키 2020.07.05 02:03
    파르티잔전 골은 무슨 30살 먹은 노장의 센스임
  • [레벨:31]불타는간짬뽕 2020.07.05 02:07
    골대 오른쪽구석 개좋아하네
    왼쪽에 찰거같았는데 계속 꺽어서 오른쪽구석에 박네
  • [레벨:6]고므 2020.07.05 02:15
    솔갓동이 슈팅 튜터 해줬을까
  • [레벨:24]월광소나타 2020.07.05 02:16
    반페르시다반페르시
  • [레벨:22]오늘부터메갓 2020.07.05 02:17
    그냥 얘보면 예상치못한 타이밍 예상치못한 스피드 예상치못한 위치로 슈팅을하는데 그냥 뭔가 다름
  • [레벨:21]크로우 2020.07.05 02:17
    차기 발롱감이네... ㄹㅇ
  • [레벨:22]까취까취 2020.07.05 02:17
    2001년생이면 작년까지 고딩이었음 ㅎㄷㄷ
  • [레벨:3]밍르르릉 2020.07.05 02:18
    와 루카쿠가 도망간 이유가 있었네
  • [레벨:2]Lennon 2020.07.05 02:20
    양발+킥력+ 골결 와 ㄷㄷㄷ
  • [레벨:5]덛더걱 2020.07.05 02:20
    하 fm마렵네
  • [레벨:21]어머나1 2020.07.05 02:30
    골모음만 봐서 그런진 모르겠다만
    퍼터는 20 수준이고 수비 달고 페인팅 후 빠르고 강력한 슈팅에 골결까지 빅클럽 주전할만하네.
    지공에서도 효과적인 공격수같다.
    레알 물건이네 녹색나무
  • [레벨:12]응애세력 2020.07.05 02:37
    얘는 진짜 골결이 18살이 아닌데
  • [레벨:30]징크스 2020.07.05 02:48
    얘 진짜 잘크면 풀페르시 될듯
  • [레벨:20]이강인 2020.07.05 02:51
    미친놈이 왼쪽으로 접고 안쪽으로 골넣는매크로 쓰다가 수비가 익숙해진다 싶으니까 오른쪽으로 접고 오른발로 반박자 빠르게 밸런스 무너지면서도 정확하게 떄려넣네
  • [레벨:20]건방진코노야로 2020.07.05 02:56
    와 케인 첫 풀시즌때 보는거같다
    포텐 ㅈㄴ기대되네
  • [레벨:18]쏜싸 2020.07.05 02:56
    볼때마다 반페르시같다
  • [레벨:11]오른발콜라로프 2020.07.05 03:04
    진짜 그린우드 산초 아놀드 등등
    잉글 유망주 터져버리네
  • [레벨:3]AD96 2020.07.05 03:05
    미쳤네 음바페 이상급 아니냐...
  • [레벨:23]삼다수군통제사 2020.07.05 03:06
    이제 그럼 그린우드 마시알 산쵸가루 이렇게 가는거?
  • [레벨:1]몽골박스 2020.07.05 06:50
    삼다수군통제사 래시는 붙박이고 산초영입하면
    래시 마샬(그린우드) 산초 겠지 ㅇㅇ
  • [레벨:3]그린밤지새우드 2020.07.05 03:07
    지려 진짜...
  • [레벨:18]emforhsa 2020.07.05 03:14
    존나쩌네
  • [레벨:2]노동자2 2020.07.05 03:14
    파포스트 니어포스트 어디로 찰지 예상이 안될듯... 개잘한다
  • [레벨:24]발렌발로걸어 2020.07.05 03:17
    진짜 슛이 다 시원하넼ㅋㅋ
  • [레벨:26]그린우드는진짜다 2020.07.05 04:08
    싼다.. 진짜 오랜만에 빨만한 선수다..
  • [레벨:28]풀럼우승기원 2020.07.05 04:11
    더 놀라운건 왼발이 주발임. 왼발이 주발인 양발잡이는 희귀하다못해 각 리그에 한명 보기도 힘든 재능임
  • [레벨:23]키비 2020.07.05 08:31
    풀럼우승기원 우스만 뎀벨레가 더 완벽한 왼발이 주발인 양발잡이네요
  • [레벨:1]애프리 2020.07.05 13:11
    키비 부상으로 못나오는데 그게 무슨 소용있나
  • [레벨:15]포스트대공황시대 2020.07.05 04:28
    오랜만에-10포텐 나오겟다
  • [레벨:6]만성피로환자 2020.07.05 04:52
    이정도 되야 슈팅몬스터지
  • [레벨:20]뎀바바의개 2020.07.05 07:03
    얜 진짜 물건
  • [레벨:34]웨햄의애쉬튼 2020.07.05 07:05
    씹오진다
  • [레벨:13]야니스아데토쿤보 2020.07.05 07:28
    골결 타고난 거는 말 할 것도 없고 드리블도 찰지게 잘침 매우매우 기대중
  • [레벨:23]키비 2020.07.05 08:31
    야니스아데토쿤보 드리블은 잘 모르겠는데
  • [레벨:2]히힣히앃 2020.07.05 07:56
    뎀벨레랑 교환 가능한가요
  • [레벨:1]이타치99 2020.07.05 08:25
    나이생각하면 다음작 -95는 확정이네
  • [레벨:34]redvex 2020.07.05 08:49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작은아이 생각나긴하네 ㅋㅋ
  • [레벨:18]살라사랑해 2020.07.05 09:12
    뉴캐슬 수비 뭔뎅
  • [레벨:1]계란계란 2020.07.05 10:37
    RVP의 재림
  • [레벨:28]중대장은실망했다 2020.07.05 11:13
    급식포드 급식나무 산쵸가루
    브루노
    마티치 포그바
    루크쇼 매과이어 린델로프 완비사카
    데헤아

    ??
  • [레벨:21]욕안함 2020.07.05 11:45
    와 슈팅전 잔스텝 속도 개쩌네 ㄷㄷ
  • [레벨:2]Cazorla 2020.07.05 12:33
    이렇게 모아보니까 하나같이 존나 깔끔하네;; 개지린다 ㅋㅋㅋ
  • [레벨:20]베일 2020.07.05 13:54
    저 슈팅타이밍 가지고 있는데 양발까지 잘 쓴다? 지린다 ㄹㅇ 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6728 6729 6730 6731 6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