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7.07 00:54

[골닷컴] 오웬 : 오리기의 충성심이 베르너의 이적을 막았을수도?

조회 수 13853 추천 수 68 댓글 57


[골닷컴] 오웬 : 오리기의 충성심이 베르너의 이적을 막았을수도?


과거 리버풀의 공격수였던 오웬은 다재다능한 공격수가 리버풀 대신 첼시를 택한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마이클 오웬에 따르면 오리기의 충성심이 티모 베르너의 이적에 영향을 주었음을 보여준다.


베르너는 올해 초 리버풀과 굵직한 링크가 있었고 그는 안필드에서 클롭과의 시스템에 잘 맞아떨어질 것이라는 점을


어필하면서 이적설에 불을 지폈다.



현 독일 국가대표인 그는 이번 여름 머지사이드로 이적할 것으로 보여졌으나 프리미어리그 라이벌인 첼시가 지난 3, 그를 가로챘다.



618, 블루스는 베르너를 47.5m파운드(59m유로)에 품었고 스탬포드 브릿지에서의 5년간의 계약을 성사시켰다.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또한 24살의 공격수와 링크되어 있었지만 결국 그는 서런던이 그의 발전을 위한 최적의 장소임을 선언했다.



오웬은 리버풀이 20197월 오리기와 장기계약을 체결함으로써 공격진을 바꾸는 데 반대했기 때문에 이 이적이 성사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오웬은 그의 친정팀이 베르너를 데려오는 데 실수를 했다고 믿는다. 이러한 믿음은 지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2번째 골을 넣은 오리기로부터 나온다는 점을 시사한다.



오리기와 타쿠미 미나미노가 다음 시즌에 있을까요? 그럴 거에요. 오리기는 막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고 미나미노 또한 계약한 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그들은 현재 리버풀에 있고 정착했어요. 그렇다고 그들이 있어야 하는 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오리기가 장기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리버풀에 충성했잖아요. 안그래요?”



오리기는 (챔스에서) 최선을 다 한거에요. 리버풀이 생각하기엔 그는 최선을 다했고 그렇기에 새로운 계약을 맺은 거죠. 그렇기 때문에 백업 스트라이커에 큰 돈을 쓰지 않게 된거죠.”



티모 베르너는 확실히 리버풀과 링크되었던 선수에요. 그리고 결국 그는 첼시로 향했죠. 이런 타입의 선수는 리버풀에 안성맞춤이었을
것이라 생각해요.”



리버풀은 오리기와의 장기계약을 체결했고, 사실상 백업 공격수를 배제했죠. 더 나은 공격수를 필요로 하지 않을지는 확신 할 수 없어요.”


출처 : https://www.goal.com/en/news/liverpools-loyalty-to-origi-prevented-them-fromsigning/147ovwqn55vk51bn8wmpkn8jn6


오역, 의역 다수 있습니다.


오타 지적 감사히 받겠습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이전 맨앞 다음
- +
9207 9208 9209 9210 9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