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7.06 21:16

[이브닝 스탠다드] 티아고 알칸타라의 리버풀 이적?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사실들

조회 수 9628 추천 수 67 댓글 48

9iD-g1hn.jpg [이브닝 스탠다드] 티아고 알칸타라의 리버풀 이적?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사실들


데이비드 린치(이브닝 스탠다드):


코로나가 축구 클럽들의 재정에 큰 타격을 준 것으로 보이지만, 새로운 이적 루머가 나오는 것까지는 막지 못하고 있다.


최근 흘러나오고 있는 대형 소식은 잉글랜드의 새로운 챔피언 리버풀과 유럽의 가장 뛰어난 미드필더 중 하나인 티아고 알칸타라다.


하지만 티아고가 안필드로 향할 수도 있다는 여러 이야기들 중에서 사실인 것은 얼마나 있을까?




바이에른 뮌헨이 그를 팔 생각이 있는가?


2017년 재계약을 마지막으로 단 1년의 계약 기간을 남겨두고 있는 티아고는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칼-하인츠 루메니게에 따르면, 바이언은 티아고를 FA로 놓아주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오퍼가 제시된다면 이적을 막지 않을 것이다.


바이언 회장 루메니게는 이렇게 말했다. "리버풀과 연락한 건 아닙니다만 티아고가 그곳으로 가길 원한다면 우린 그를 팔야야 합니다."


"그와 대화하진 않았지만 아마도 커리어의 끝을 향해 달려가는 시점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보려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를 공짜로 내어주는 일은 원치 않습니다."


티아고의 계약 기간이 얼마남지 않았기 때문에 최소 €35m의 금액으로 영입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그의 행선지가 될 수 있는 곳은?


루메니게가 언급한 것처럼, 티아고 영입에 가장 강력히 연결되고 있는 클럽은 리버풀이다.


지난 주 한 스페인 언론은 리버풀이 이미 티아고와 개인 합의를 맺었고 바이언과 협상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티아고가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사실이 맞다면 프리미어 리그로의 이적은 아주 적합하다. 또한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한 리버풀은 분명히 가장 매력적인 행선지로 느껴진다.


하지만 바이언을 떠나고 싶어하는 티아고의 의지가 분명하게 밝혀진 시점에서 충분히 다른 경쟁자들이 출현할 수 있다.



리버풀이 영입을 할 수 있을까?


위르겐 클롭은 최근 기자회견에서 티아고 영입에 관한 질문에 입을 굳게 닫았다.


아스톤 빌라 전 승리 직후 기자회견에서 클롭은 이렇게 말했다. "제가 질문에 답을 하지 않아도 놀라지 않으시겠죠. 이런 질문에 답한 적이 없으니까요."


"티아고 알칸타라는 정말 훌륭한 선수입니다. 다른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그를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제 대답은 여기까지예요."


리버풀은 미드필더 자원이 풍부하다고 주장하며 계속해서 티아고 영입에 거리를 두고 있다.


FSG 체재에서의 리버풀은 더 어리고 더 건강한 선수들을 노려왔기에 티아고의 나이와 부상 경력은 타겟 범주를 벗어난다.


한편 클럽의 내부자들은 또한번의 조용한 이적시장을 예상하고 있지만 선수 판매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도 있음을 인정했다.


클롭이 오래전부터 좋아해온 선수를 저렴한 가격에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것인지도 계속해서 지켜볼 일이다.


https://www.standard.co.uk/sport/football/thiago-alcantara-liverpool-fc-transfer-latest-what-we-know-bayern-munich-a4489946.html


오역, 의역O




33223424242.jpg [이브닝 스탠다드] 티아고 알칸타라의 리버풀 이적?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사실들



이전 맨앞 다음
- +
6876 6877 6878 6879 6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