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0 16:15

가끔 애아빠들 자식 사진 올리는데 그거 ㄹㅇ 위험함

조회 수 50203 추천 수 434 댓글 159
20200710_153434.jpg 가끔 애아빠들 자식 사진 올리는데 그거 ㄹㅇ 위험함



예전에 자기 아들딸들 사진 인증하는게 유행이던 시기가 있었음


근데 세상에 ㄹㅇ 미친년놈들 많음
그런 년놈들로부터 자기 자식 지켜주는건 결국 아빠 본인임


아기 태어나서 기쁜건 아는데
좀만 더 현명해졌으면 함
  • BEST [레벨:29]고대앙리박희성 2020.07.10 15:39
    나도 신기하더라 본인얼굴은 뭐 지얼굴이니까 상관없는데 가끔 와이프사진이나 애기사진 올리는 사람들 보면
    무슨 깡으로 올리지 하는 생각 들어
  • BEST [레벨:11]이우주 2020.07.10 16:05
    개인의 선택이니까 앞에 대고 쌍욕박고 싶지는 않음.
    근데 자기결정권은 커녕 의사표현도 못하는 애를 포빨아
    보겠다고 지 좆대로 사진 찍어서 올리는거 찐따새끼같음.
    지 얼굴 남이 맘대로 찍어서 인터넷에 올리면 바로 소장
    작성할 새끼들이 자식이 지 소유물인줄 아나?
  • BEST [레벨:4]홍준표장인어른 2020.07.10 16:17
    이우주 그들이 맺어낸 결실이고 그걸 보여주고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수 있지. 생각이 다소 짧았다고 비난할 수는 있어도 애를 지 소유물로 생각한다느니 왈가왈부하는 건 쫌 아닌듯
  • BEST [레벨:32]자문단 2020.07.10 15:39
    그런말 해주면 포빠는거 배아파서 그러는거라고 무시하라더라ㅋㅋㅋㅋㅋ
  • [레벨:24]아니그건좀 2020.07.10 16:41
    본인 선택이지 뭐
  • [레벨:32]Emerald 2020.07.10 16:54
    ㅇㅇ 나도 자기 애기얼굴 인터넷에 그대로 올리는 펨붕이 아빠들 전혀 이해가 안갔음

    걍 아기 인증글은 추천/비추도 안하고 댓글도 안달고 그냥 넘어가게 됨


    내가 아빠가 된다면 아기 얼굴이든 옷이든 자기 지인들과 가족들에게 자기 신상 특정될만한 건 절대 안올릴거 같은데 말야
  • [레벨:23]BMW330i 2020.07.10 16:55
    간단히 생각해서, 자기 자식이 아닌 친구나 부모 사진을 그들의 허락없이 인터넷에 올리는게 떳떳한 행위일지 자문해 보면 된다

    떳떳하지 않지. 왜냐면 그들도 인격이 있고 초상권이 있으니까

    그들은 안되는데 자기 자식은 된다? 너무 예뻐서 자랑하고 싶어서?

    결국 자식을 독립된 인격체가 아니라 자랑하고픈 소유물로 본다는거임

    퍼가서 악용하는 놈이 제일 나쁜놈인건 당연한 거지만, 인격과 초상권은 누구에게든 소중한거임
  • [레벨:23]BMW330i 2020.07.10 17:00
    BMW330i 타인의 사진을 함부로 올려선 안되는 이유 중 악용의 우려는 부차적인 것일 뿐임

    우리가 가령 살인을 하지 않는게 처벌이 두려워서만은 아니잖아? 그냥 나쁜짓이니까 안 하는 거지

    그냥 원래 남의 사진을 허락없이 올리면 안되는거임

    그건 자기 자식이라 할지라도 마찬가지고
  • [레벨:26]스나이퍼a 2020.07.10 17:21
    저거뿐만 아니라 자기 신분 노출될만한거 인터넷에 올리는거 개인적으로 바보라 생각하는데..
    맘만 먹으면 개인 신상 터는건 일도 아니겠다
  • [레벨:34]쫄깃해요 2020.07.10 17:25
    뭔 지들끼리 있는 커뮤도 아니고 동접자 수만되는 커뮤에 지 사진이나 가족 사진 올리는애들 좀 멍청한것같음
  • [레벨:31]P0GBA 2020.07.10 17:26
    올리는건 자유인데
    시발 내눈엔 존나 못생긴 애새끼인데 자꾸 올려댐ㅋ
    지랑 지 와이프 얼굴보면 답나오지않나
    존나 못생겼는데
    너무 자그만한 아가라서 차마 말을 못하고 뒤로가기누름..
  • [레벨:11]Bear 2020.07.10 18:58
    P0GBA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호율빠 2020.07.10 17:29
    아줌마들 에센에스에 애들로 도뱌하는 것도 보기 좋아 보이진 않더라 갠 소장용이면 모를까

이전 맨앞 다음
- +
8981 8982 8983 8984 8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