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2 06:38

미국 FBI 근황.

조회 수 78693 추천 수 516 댓글 78

미국 FBI 근황.

 https://www.foxnews.com/politics/fbi-director-wray-says-half-of-bureaus-5000-counterintelligence-cases-are-related-to-china

 

 

 

 

 

현재 미국 FBI는 대충 5000건에 달하는 첩보 활동을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절반 정도가 중국 스파이 색출 작전이다.

 

중국이 미국에 뿌린 스파이는 과거 소련이 건재하던 시절 스파이 활동보다 훨씬 더 규모가 크고 다양하다.

 

중국 국영 기업 관계자는 사실상 죄다 스파이나 다름 없고 각종 연구 기관, 대학에도 스파이가 골고루 포진한 상황.

 

현지 스파이로 포섭하기 위해 돈으로 매수하는 건 기본이고, 폭력이나 협박을 행사하는 경우도 다반사라고 한다.

  • BEST [레벨:21]비둘기22호 2020.07.12 08:17
    우리나라는 대통령이 스파인데 머ㅋㅋㅋㅋ
  • BEST [레벨:24]넹지 2020.07.12 08:15
    룬휘룬휘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8810

    뒤진 서울시장부터가 간첩아니냐 ㅋㅋ
  • BEST [레벨:27]연쇄추천마 2020.07.12 06:54
    이제 미국은 국적법을 한시라도 빨리 뜯어고쳐야 하지않을까
    중국여자들이 미국남자들 한테 대주고 애를 그렇게 낳아서 손쉽게 미국사회에 편입한다던데.
  • BEST [레벨:27]명승부사 2020.07.12 08:26
    룬휘룬휘 없다고 생각 하는 정도가 아니라 미국 보다 더 하면 더 했지 절대 적은게 아님.
    정계에 중국놈 돈 안받아 처먹은 정치인 드물고 한국에 유학온 유학생들 상당수도 공산당에 가입 되어 있는 간첩들 무지하게 많음.
  • [레벨:3]리쳐드파인만 2020.07.12 08:21
    아니 진짜
    중국 개같은게 내로남불임
    자기 산업 보호한다면서
    자국 내에서 다른나라기업들 한테
    조까치 군다니까
  • [레벨:29]여친생기면펨코끔 2020.07.12 08:24
    국정원 해체 바라는 k새끼가 있따?!
  • [레벨:21]왜그렇게살지 2020.07.12 08:24
    이러다 우리나라는 중국의 성에 편입되는거 아닐까 우려됨
  • [레벨:27]명승부사 2020.07.12 08:28
    펨창들아 [여시재]라고 한번 검색해 보길 바란다.
  • [레벨:16]바둠둠 2020.07.12 08:29
    근데 15억 명을 마음대로 조종하는데 미국이라고 감당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 [레벨:2]펨붕이23 2020.07.12 08:32
    폭스뉴슨데 믿을만 하냐? 얘네가 아님말고 최고잖아
  • [레벨:12]카사노바러븝 2020.07.12 11:22
    펨붕이23 CNN도 맨날 아님말고 최고인대?
  • [레벨:22]정처리기 2020.07.12 08:33
    미국이 중국에 역으로 심는 스파이도 어마무시할거같다
  • [레벨:20]크림빵 2020.07.12 08:33
    이 나라는 이미 중궈에 먹힌듯 ㅋㅋㅋ 원전 해체시키고 뭔 ㅅㅂ 중국 태양광 쳐들여오고 한전 중궈에 넘길려고 테크 타는거 보니까 개소름 돋던데
  • [레벨:11]라디오77 2020.07.12 08:36
    바로 옆나라인데다가 대통령부터 친중인 한국은 얼마나 많을까 ㅋㅋㅋ 씨발
  • [레벨:21]자두에몽 2020.07.12 08:37
    가끔 현재 우리나라 남녀갈등 양극화 좌우갈등 심화
    정치판 씹창난거

    전부다 중국 스파이들이 댓글공작, 스파이 활동 등 큰그림 만들어서 천천히 진행시킨게 아닐까 하는 영화 스토리같은 생각도 나더라
  • [레벨:1]야나기유리나 2020.07.12 08:46
    자두에몽 이미 조선족이었나 댓글 공작 기사 본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인데 중국은 백퍼 있을듯
  • [레벨:10]네드베드의장미 2020.07.12 08:48
    야나기유리나 먼 호주도 걸렸는디 가까운 한국이야
  • [레벨:13]흑댄스 2020.07.12 10:40
    자두에몽 여초랑 대깨는 진짜지
  • [레벨:2]영훈본색 2020.07.12 08:39
    우리나라는 이미 ㅋㅋㅋ
  • [레벨:11]땅콩빌런 2020.07.12 08:45
    미국만 저러겠녀 우리나라가 더 좆됨 ㅋㅋ
  • [레벨:3]Bigcool 2020.07.12 08:45
    쭝궈 짜요만 생각하면 아직도 열받는다
  • [레벨:2]호떡집에불 2020.07.12 08:54
    솔직히 우리가 중국에 먹혔다는 애들 다 선동아님? 뭐가 먹혔다는건지. 펨코에서 챡쫭쭉쫭이 맨날 베댓 먹는거 하나만으로 안먹힌게 증명.
  • [레벨:6]블랙바지 2020.07.12 09:38
    호떡집에불 시진핑 개새끼 해봐
  • [레벨:9]개저통 2020.07.12 09:58
    호떡집에불 여기서 착xx짱 찌질거리는거 뭐하러잡노 윗대가리만 포섭하면 끝나는걸
  • [레벨:2]호떡집에불 2020.07.12 18:00
    호떡집에불 시진핑 개씨발새끼
    불랙바지 개씨발새끼
  • [레벨:1]베로롱 2020.07.12 09:01
    우리나라도 국회의원 2명있지
  • [레벨:27]뭐지 2020.07.12 09:04
    우리나라 좌파 털면 90%는 중국이랑 연관될듯...
  • [레벨:34]DD충 2020.07.12 09:20
    ㄷㄷ
  • [레벨:4]Intelal 2020.07.12 09:22
    미개한 짱깨새끼들 천조국에 스파이 심어놓는거 역겹네
    짱깨새끼들 수용소에 가두고 독가스 풀어주고 싶다
  • [레벨:4]pacs1 2020.07.12 09:26
    우리나라도 중국돈 쳐먹은 애들 많을듯
  • [레벨:29]57살짱구엄마 2020.07.12 09:51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421&aid=0004319792
    前 호주 정보원장 "中, 간첩활동으로 호주 정치 장악

    https://m.yna.co.kr/view/AKR20191125048900009
    中, 호주의회에 '간첩의원' 심으려 했다" 호주정보당국 확인
    호주의회 "민주체계에 외국 영향력 행사하려는 국가차원 시도"

    호주에도 있는데 우리나라는 당연히 남얘기 아님
  • [레벨:20]존슨탐지기 2020.07.12 10:45
    바퀴벌레같은놈들

이전 맨앞 다음
- +
6664 6665 6666 6667 6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