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3 02:00

방금 공혁준한테 한 말 무서운 팩트긴 하네

조회 수 98076 추천 수 659 댓글 97


남 얘기 하고 웃참하는건 그렇게 좋아하면서


자기 얘기 우습게 나오는건 못참고 급발진..



이번엔 달라지려나
  • BEST [레벨:1]이혜윰 2020.07.13 02:08
    바뀔 인간이었음 지금 돼지새끼처럼 뒤룩 뒤룩
    살 안 찌고 진작에 날씬하게 살았을거임
    아버지가 심근경색으로 돌아가시고 자신마저도
    고도비만에 똑같이 될 지도 모르는데
    김계란이 그나마 인도해주기전까지
    그 상태였다? 말 안 해도 보나마나지
  • BEST [레벨:15]프링글스콧수염 2020.07.13 02:08
    김계란의 아픈 손가락이 되었네. 정말 아끼는게 보인다. 너무 짜증나고 화나지만, 어떻게든 안고가고 싶은게 보인다.
  • BEST [레벨:27]이시하라갓토미 2020.07.13 02:01
    자존감이 얼마나 낮으면...
  • BEST [레벨:26]디지털 2020.07.13 02:10
    MRPORTER 운동하기로한거 짼 것부터 김계란 1차 폭발

    가짜사나이 리뷰하면서 말을 이상하게 해버렸는데 그걸 대처를 제대로 못함 2차 폭발
  • [레벨:22](ㅂㄷㅂㄷ) 2020.07.13 02:07
    머선129
  • [레벨:22]도라이언 2020.07.13 02:07
    https://www.twitch.tv/rhdgurwns

    실시간 공혁준방송
  • [레벨:22]다니엘 악어 2020.07.13 02:07
    본문내용 얘기도 몇번나왔었는데
    꾸준함
  • [레벨:21]우우깡 2020.07.13 02:07
    저건 거의 모든 사람이 그렇잖아
  • [레벨:11]냉면조아 2020.07.13 02:13
    우우깡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우우깡 2020.07.13 02:14
    냉면조아 그래 ㅋ
  • [레벨:14]저녁뭐먹지 2020.07.13 02:16
    우우깡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만 아닌걸 인지하고 자제해야지 나도 무의식적으로 내가 인지못하는게 있을 수 있는데 의식하려고 하고 의식되는건 다 안하려고 함
  • [레벨:21]우우깡 2020.07.13 02:22
    저녁뭐먹지 누구나 다른사람 비웃는건 쉽게하지만 그 대상이면 내가 되면 어떻게든 쉴드치는게 보통이지.
    방법이 잘못된건 문제가 될순 있어도 내가 비윳음의 대상이 되는 상황을 피하고 싶은건 당연한거지.
  • [레벨:11]냉면조아 2020.07.13 02:16
    우우깡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우우깡 2020.07.13 02:24
    냉면조아 그걸 말하는게 아닌데.. 공혁준 상황이 아니라 저 글 자체를 말하는건데
  • BEST [레벨:15]프링글스콧수염 2020.07.13 02:08
    김계란의 아픈 손가락이 되었네. 정말 아끼는게 보인다. 너무 짜증나고 화나지만, 어떻게든 안고가고 싶은게 보인다.
  • BEST [레벨:1]이혜윰 2020.07.13 02:08
    바뀔 인간이었음 지금 돼지새끼처럼 뒤룩 뒤룩
    살 안 찌고 진작에 날씬하게 살았을거임
    아버지가 심근경색으로 돌아가시고 자신마저도
    고도비만에 똑같이 될 지도 모르는데
    김계란이 그나마 인도해주기전까지
    그 상태였다? 말 안 해도 보나마나지
  • [레벨:22]레후 2020.07.13 02:13
    이혜윰 혁준이정도 비만은 유전임
    며칠전에 전문가가 한 말 올라왔는데도 왜그르냐...
    노력해서 빼는게 대단한거야
    난 그걸떠나서 태도가 너무싫은 인간임
    제발 살을 떠나서 인간이 되면좋겠다
  • [레벨:1]이혜윰 2020.07.13 02:13
    레후 알려줘서 고마워 그 부분은 몰랐네
  • [레벨:15]찬이찬이 2020.07.13 02:14
    레후 비만도 유전이 되는구나 몰랐네 댓글 달았다가 바로 삭제했다. 알려줘서 고마워! 그래도 너 말대로 공혁준은 태도가 너무 별로야 트위치 다시보기 봤는데 누가봐도 에그형 빡친 상황인데 공혁준 웃으면서 예예 하더라
  • [레벨:2]Yaudt12 2020.07.13 02:34
    레후 비만 유전인거는 먹는걸 제어못하는 유전자가 있는거임 ?
  • [레벨:21]불장난빠빠빠라라 2020.07.13 02:38
    Yaudt12 나도 공혁준정도는 아니지만 살 문제에서 자유롭진 않은 편이라 공감함... 마른 친구들하고 나는 식습관부터해서 근본적으로 다르더라. 우리 집 가족들도 다 뚱돼지는 아니지만 의식하고 관리하지 않으면 순식간에 찌는 스타일이고
  • [레벨:9]율무차맛있어 2020.07.13 04:21
    Yaudt12 걍 살이 존나 잘찜.
    외가 친척 거의 다 비만인데, 음식 그렇게 과다하게 안먹는데도, 다들 살이 금방 오름.
    나도 비만 정상 왔다갔다함.
    운동 안하면 바로 비만감.

    이게 별로 안먹고 식탐도 별로 없는데 지방저장하는게 사람마다 다름.
    그리고 장내 미생물도 영향을 일정 부분 끼침.
    나같은 경우는 장내 미생물총이 박살나서.
    관련 미생물 연구소 일할때, 프로바이오틱스 권유 존나 받았음.
  • [레벨:30]MRPORTER 2020.07.13 02:08
    공혁준 그 대협인가 또 그지랄함?
  • BEST [레벨:26]디지털 2020.07.13 02:10
    MRPORTER 운동하기로한거 짼 것부터 김계란 1차 폭발

    가짜사나이 리뷰하면서 말을 이상하게 해버렸는데 그걸 대처를 제대로 못함 2차 폭발
  • [레벨:30]MRPORTER 2020.07.13 02:11
    디지털 어휴..ㅋㅋㅋ

    잘해주니까 ㅈ으로 보였나보네
  • [레벨:15]프링글스콧수염 2020.07.13 02:11
    MRPORTER 말실수함. 말한마디로 피지컬 갤러리(+무사트 - 외주)의 큰 프로젝트인 가짜사나이가 진짜 힘들게 찍은 것이 아닌 힘든 것 처럼 보이는 연출이였다고 한 순간에 탈바꿈 됨.
  • [레벨:30]MRPORTER 2020.07.13 02:11
    프링글스콧수염 선 많이 넘었네..
  • [레벨:26]건달의자세 2020.07.13 02:09
    김계란은 그동안 어떻게 해낸것인가
  • [레벨:1]훠훠궈탕 2020.07.13 02:0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행시낭인 2020.07.13 02:11
    훠훠궈탕 아 비추줬다 ㅈㅅㅈㅅ
  • [레벨:1]훠훠궈탕 2020.07.13 02:15
    행시낭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7]글벗 2020.07.13 06:23
    훠훠궈탕 너가 뭔 일인지 모르는 일에 대해 커뮤니케이션하면 ㅂㅅ인 거야?
  • [레벨:21]보드 2020.07.13 02:10
    결국 세탁완료
  • [레벨:16]1234567 2020.07.13 02:10
    안바뀜
  • [레벨:35]RedVelvet 2020.07.13 02:10
    3번은 개인주의야!
  • [레벨:24]선아 2020.07.13 02:23
    RedVelvet 3번?
  • [레벨:24]안필드직관러 2020.07.13 02:11
    근데 김계란 이걸 안고 가기로 한거임?
  • [레벨:17]나는반딧불 2020.07.13 02:11
    달라지겠냐ㅋㅋ
  • [레벨:2]맨체스터이즈블루 2020.07.13 02:11
    지금 달걀형이 욕 존나하는중
  • [레벨:7]댓글: 2020.07.13 02:12
    지금 김계란이랑 공혁준 방송하는데 김계란이 웃으면서 넘기네 개 보살이다 진짜
  • [레벨:32]젊은우리 2020.07.13 02:12
    실시간 세탁중
  • [레벨:7]꿀단지리카 2020.07.13 02:12
    ???: 이 쉐끼 뭐야? 너 인성에 문제이쒀???
  • [레벨:22]담배 2020.07.13 02:14
    뭔일인가하고 들어가서봤더니 김계란한테 존나혼나다가 지금 갑자기 방종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DRX_Deft 2020.07.13 02:18
    진짜 제일 싫은 부류임
  • [레벨:13]shader02 2020.07.13 02:20
    달라질거같냐?ㅋㅋ
  • [레벨:11]slept 2020.07.13 02:24
    뭔일이야 설명좀..ㅠ
  • [레벨:24]Popper 2020.07.13 02:27
    slept 둘이 섹스함
  • [레벨:10]히비키오츠키 2020.07.13 02:29
    진짜 미안한데 추함 많이
  • [레벨:20]봉구능 2020.07.13 02:35
    남한테 당하는 일만 있고 남 놀리는 상황이 많지 않아서그런 듯 ㅋㅋ..
  • [레벨:5]멍뭉밍 2020.07.13 10:56
    근데 좀 심한거같긴하다 시청자들보면.... 선 ㅈㄴ 넘는애들 많던데 지들이 뭐라고
  • [레벨:24]초카 2020.07.13 11:22
    그런 사람들이 있더라.. 남 욕할때는 낄낄대면서 욕하고 놀리다가,
    지가 조금 놀림받을꺼같거나 욕먹을거같으면 급발진하거나, 핑계를 다른데로 대면서 다시 그쪽으로 포커스를 옮기려고함 ...
    사회생활하다가도 간간히 보는 유형 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5114 5115 5116 5117 5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