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4 04:32

최근 사건들에 대한 릴보이 인스타

조회 수 57843 추천 수 278 댓글 234
  • BEST [레벨:36]joke하수 2020.07.14 08:07
    노선을 바꿔도 평생 커리어 다 합쳐도
    오피셜리 미싱유 못 뛰어넘으니깐 ㅋㅋ
  • BEST [레벨:19]임창정 2020.07.14 08:40
    고추2 1. 릴보이와 루이라는 듀오가 긱스라는 이름으로 오피셜리미씽유로 데뷔함 (그 전에도 언더에서 딕스 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고, 믹테도 냈고 랩 잘하기로 유명했었음.)
    2. 그 이후로도 언더활동 하면서 오버에서는 사랑노래 간간히 냄
    3. 2015년에 딥플로우가 잘어울려 라는 곡으로 오버활동하는 래퍼들(긱스 포함) 디스+비난함
    4. 그 후에 자기 정규앨범에서 한 번 더 반 미디어적 성향의 가사 씀
    5. 그래놓고는 쇼미더머니 나옴
    6. 게다가 릴보이가 나갔던 쇼미에서는 잘어울려 뮤비에 나왔던 래퍼들이 보이네? 래퍼들이 오버 + 미디어 나간다고 디스해놓고?
    7. 이중적인 태도에 긱스 멤버 릴보이 딥빡해서 한동안 빡친 가사밖에 안나와서 힘들었다고 함.
    8. 그러던 도중 며칠전에 인스타에 자기가 말한거 업보때문에 욕먹는건데 피해자인척 글 올리니까 화남.
    9. 결국 릴보이 폭발.

    난 사람은 변하기 마련이라고 생각해서 마냥 뱀새끼라고는 생각 안하는데
    본인 생각이 바뀌어서 행동이 바뀌었으면
    그 전에 본인이 악영향을 줬던 사람들에겐 최소한의 사과는 해야한다고 생각함.
    빅딜 때도 그렇고 VMC 초기에도 그렇고 유독 반 미디어 성향을 대놓고 드러내던 사람이라 더더욱.
  • BEST [레벨:38]두리쥬와 2020.07.14 04:55
    릴보이를 게이랩퍼로 치부하기에는 그당시 믹스테잎 반응이 너무 폭발적이었는데
    내 엠피3 앨범에 1번은 더콰이엇믹텦들 2번 릴보이였던 기억 나네
  • BEST [레벨:21]홍웨일 2020.07.14 04:58
    마지막 줄은 딥플로우 마지막 문장이랑 똑같이 해놨네
  • [레벨:21]이루머니우나미 2020.07.14 09:19
    내로남불 어쩌라고 난 돈 많이버는데 마인드일듯 ㅋ
  • [레벨:17]충남에서태어난죄 2020.07.14 09:23
    이루머니우나미 딥플로우 ㄹㅇ 힙준하임
    어? 열받네? 하고있을수도
  • [레벨:3]하딩크 2020.07.14 09:20
    젓딧하고 릴보이 콜라보 안되냐??
  • [레벨:3]돈땃쥐미 2020.07.14 09:25
    하딩크 vv3 가즈아~
  • [레벨:17]충남에서태어난죄 2020.07.14 09:25
    하딩크 vv2 리믹스를 이어서
    vv3 4 제발 제발
  • [레벨:21]이건욱 2020.07.14 11:55
    하딩크 젓딧 릴보이는 가능하지
  • [레벨:31]간장약 2020.07.14 09:32
    저때 숨이차랑 사이렌 겁나 많이 들었었는데
  • [레벨:13]주작판단해드림 2020.07.14 09:34
    근데 글 왤케 못쓰냐. 걍 핵심만 말하지 구질구질하게 늘여서 썼네. 첫문단 읽고 귀찮아서 뒤로 가려다가 글쓴이가 요약 해준거 보고 이해했다
  • [레벨:5]쟈크웹스터 2020.07.14 11:18
    주작판단해드림 니처럼 씬에 관심없는새끼들 읽으라고 쓴게 아니라서ㅋㅋ
  • [레벨:21]Girasol 2020.07.14 13:14
    주작판단해드림 이게 언론사 기고글고 아니고 걍 새벽에 생각나는대로 끄적인걸 가지고 그러누
  • [레벨:14]짤짤이 2020.07.14 19:10
    주작판단해드림 개패고싶네ㅋㅋㅋ
  • [레벨:13]주작판단해드림 2020.07.14 19:15
    짤짤이 뭘패 찌질아
  • [레벨:29]Tinn 2020.07.14 09:38
    똑똑하니 확실히 글 잘쓰네
  • [레벨:2]고니3304 2020.07.14 09:38
    남들의 헛점은 까기 쉽네
    ㅡ 팔로알도 그늘 가사
  • [레벨:25]너의몸은라퓨타 2020.07.14 09:41
    릴보이도 많이 컸네
    쥬쥬베 크루였던 시절 같이 술먹었을 때
    그냥 째깐하고 눈 똘망한 친구였는데
    음악 잘 듣고 있어 친구.
  • [레벨:3]하쿠하 2020.07.14 10:07
    너의몸은라퓨타 쥬쥬베 오랜만에 듣는다 그때 당시 정글이 너무 재밌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하면 그때가 그립네
  • [레벨:2]내일의숙취 2020.07.14 09:45
    근데 오피셜리미씽유는 ㄹㅇ 대단한 곡인듯
    당시에 모르는 사람이 없었고 안나오던데가 없었는데 ㅋㅋㅋ
  • [레벨:8]다비드알벨다 2020.07.14 11:50
    내일의숙취 좋은 노래임. 듣기 쉽고.
  • [레벨:21]해칫 2020.07.14 09:4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우리집화초 2020.07.14 09:53
    해칫 어때가 그나마 떴죠
  • [레벨:25]모선선 2020.07.14 09:55
    해칫 wash away
    fly
    가끔
    그냥가요 도 잘된곡 아닌가
  • [레벨:2]FdLisa 2020.07.14 10:15
    해칫 근데 1위는 많이 했어요
  • [레벨:24]케논 2020.07.14 10:26
    해칫 애초에 인기노리고 대중적인 음악만드는 친구가 아니라서 ㅋㅋ 오버에 가끔 대중적인 노래 몇개 낸건 그래도 제법 반응 있었음
  • [레벨:23]거울 2020.07.14 09:57
    마지막에 딥플로우 문장 그대로 따라하네 ㅋㅋㅋㅋㅋㅋ
    딥을 훨씬 먼저 알았지만 릴보이가 훨씬 더 좋다
  • [레벨:23]에라두라 2020.07.14 10:01
    릴보이 항공대 나와서그런지 말잘하네 ㅋㅋㅋ
  • [레벨:24]민초존맛 2020.07.14 10:26
    영택이랑 별로 친하진 않았지만 응원한당 ㅎ
  • [레벨:22]섹치롤 2020.07.14 10:27
    진짜 노바뱀은 너무 추하다
  • [레벨:4]윽윽윽윽욱 2020.07.14 11:51
    릴보이는 쇼미4나와서도 가사의도가 명확하고 일관됐잖아 진짜 멋있었는데
  • [레벨:16]크라우도 2020.07.14 12:02
    애초에 힙합은 사랑노래 하면 안된다는 발상이 존나 웃김 ㅋㅋ
  • [레벨:21]릭산체스 2020.07.14 12:25
    vmc 수장이 딥플인데 막상 vmc멤버인 넉살은
    지금 매주 코스프레 분장하면서 친 미디어 하는중
    낄낄낄
    딥플성격이면 탈퇴시켜야 하는거 아니냐 낄
  • [레벨:23]암스틸헝그리 2020.07.14 14:29
    상구형 앞으로 디스리스펙
  • [레벨:24]커통젖 2020.07.14 22:41
    딥플...빡빡이형
    실망이 너무 너무 너무 크다
  • [레벨:20]OzilOzim 2020.07.14 22:42
    산이가 힙합이 아니면 긱스도 힙합이 아니지
  • [레벨:25]인간중독 2020.07.14 23:02
    딥플 진짜 ㅈㄴ 추하다

이전 맨앞 다음
- +
5061 5062 5063 5064 5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