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7.16 17:15

[아스날vs리버풀] 아놀드 옐로카드 >> 사카 종아리 ㄷㄷㄷ .gif

조회 수 15213 추천 수 91 댓글 92








.

  • BEST [레벨:3]소고기샐러드 2020.07.16 12:44
    쓰레기 ㅋㅋㅋ 그팀 그선수
  • BEST [레벨:1]뷰티풀싸커 2020.07.16 11:09
    아스날이 했으면 이미 레드두장나왔겠다ㅋㅋ
  • BEST [레벨:30]화슬 2020.07.16 15:39
    아놀드새끼 왜케 ㅈ같이 플레이하는게 많은 것 같냐
  • BEST [레벨:22]토레이라34 2020.07.16 17:12
    까스티요 퇴장 나와야 될게 안나오니까 저러는거 아니냐?

    존나 지들끼리 뇌피셜로 피해자 지랄 아스날 뭔 피해자를 조작한것도 아니고
  • [레벨:25]까스티요 2020.07.16 17:50
    SKOOBMET 저 아놀드랑 은케디아 태클은 충돌 위치 말고 같다고 말할게 없음.
    그 업보타령할거면 아스날도 항상 피해자가 되는건
    항상 어리숙한 수비때문 이라고 하면서 카드 수집하는 페어플레이 꼴찌팀의 업보인갑지
  • [레벨:25]SKOOBMET 2020.07.16 17:54
    까스티요 넌 그냥 보고싶은대로 보네
    은케티아랑 비슷하다고하는 사람들은 다 동태눈깔이냐 그럼
    그만하자 그냥..내가 괜히 댓글달았다..
  • [레벨:26]기아자동차 2020.07.16 17:48
    토레이라34 ???:피해자가 아니라 피해호소인입니다.
  • [레벨:25]포돌섹키 2020.07.16 17:18
    까스티요 레스터전 은케티아가 아놀드 비슷하게 태클했는데 퇴장당해서 그럼
  • [레벨:24]칼빵풀 2020.07.16 17:18
    까스티요 피의 쉴드 ㅋㅋㅋ
  • [레벨:24]칼빵풀 2020.07.16 17:15
    좌우풀백 살인기술 장착 완료 ㅋㅋㅋ
  • [레벨:21]프렝키딱대용 2020.07.16 17:17
    칼빵풀 아놀드 10카 달성 특성추가ㅋㅋㅋ
  • [레벨:21]J.Clack 2020.07.16 17:15
    로버트슨 아놀드 실력은 인정하지만 진짜 ㅈ같은 새끼들임
  • [레벨:1]이태양 2020.07.16 17:16
    캬 ㄹㅇ 살인병기네 ㄷㄷ
  • [레벨:20]백곰사냥꾼 2020.07.16 17:16
    살인드ㅎㄷㄷ
  • [레벨:24]뿌까요싸까 2020.07.16 17:16
    그래도 얘는 미안해하는거 같네
  • [레벨:4]치치파스 2020.07.16 17:18
    뿌까요싸까 첫짤보면 꼭 그런거 같지도 않은거 같은데 ㅋㅋㅋㅋ
  • [레벨:5]펩머리낼루미 2020.07.16 17:19
    뿌까요싸까 저상황에서 미안한감정 안들면 사람새끼가 아니지
    ㄹㅇ
  • [레벨:8]전술 2020.07.16 17:16
    은케티아 레드장면이랑 다른게 뭐지
  • [레벨:22]1001호환자 2020.07.16 17:16
    이세끼 경기안풀리면 저럼 ㅋㅋㅋㅋ
  • [레벨:27]dauniy 2020.07.16 17:16
    위에 백곰 콥등이 안쓰럽네
  • [레벨:4]사스가사스날 2020.07.16 17:17
    은케티아 퇴장 장면 때랑 똑같은데 왜 레드아님?
  • [레벨:6]유이아라가키 2020.07.16 17:18
    리버풀팬들 불쌍하긴하다 ㅋㅋㅋㅋ
  • [레벨:31]나꼬 2020.07.16 17:18
    아작내려하네 아주
  • [레벨:29]파사드 2020.07.16 17:18
    개붕이들 또쳐맞누
  • [레벨:6]빠따좌 2020.07.16 17:18
    아작나겠다
  • [레벨:26]난펫 2020.07.16 17:19
    호로새끼네 완전 로좆,놀좆 실력 좋으면 뭐하냐 인성 개파탄자 새끼들인데 저런 새끼가 근본인 그 구단 ㅋ
  • [레벨:7]음이온 2020.07.16 17:19
    공 지나가는거 안보고
    시선이 사카 계속 보고있네
  • [레벨:9]탈압박후백패스 2020.07.16 17:19
    발 바로 내린 거 아닌가?
  • [레벨:25]제육맛잇엉 2020.07.16 17:20
    왜렇게 격해 ㅠㅠ 저런 플레이 안해도 잘하면서
  • [레벨:2]대호닷 2020.07.16 17:21
  • [레벨:2]fips 2020.07.16 17:21
    페어플레이 1위팀 ㅋㅋㅋㅋㅋㅋ 레드받을거 옐로받아서 1위인듯
  • [레벨:26]멍멍행성댕댕박사 2020.07.16 17:23
    팀컬러 확실하네
  • [레벨:22]램지의슛팅 2020.07.16 17:23
    까놓고 저거 레드카드 마네 레드카드
    홀딩 옐로우카드 이게 맞는 판정아님??
    홀딩이 먼저 지랄이고 나발이고 이건 걍 치즈딱이고
    누워서 발길질하는건 빼박 레든데 흥미니 저걸로 퇴장당햇을때랑 똑같구먼 뭐
    아놀드 저것도 은케티아 오바메양 발모가지 킥 레드카드랑 같은건데 뭐
  • [레벨:20]맨들맨들빡빡이 2020.07.16 17:24
    천룡인이라 옐로주네ㅋㅋㅋㅋㅋ
  • [레벨:2]YIREN 2020.07.16 17:29
    맨들맨들빡빡이 부카요사카도 잉글 아님?
  • [레벨:2]머먹 2020.07.16 17:30
    저기서 왜 발을 저딴식으로 뻗는거지?
  • [레벨:3]goosebum 2020.07.16 17:37
    얘는 선수한명 보낼거 같긴하다 후속동작이 너무 고의적인데
  • [레벨:3]맨체스터연수생 2020.07.16 17:42
    이건 그냥 ㅈㄴ 잘못함 레드감임 비교할거 없이
  • [레벨:2]정옌니 2020.07.16 17:59
    은케티아는 왜 퇴장이냐 ㅅㅂ
  • [레벨:13]핵똑똑베예린 2020.07.16 18:05
    ???: 우리놀드 승부욕 때문에 그런거거든욧!!

    노답새기 우승확정짓고도 ㅇㅈㄹ인데?
  • [레벨:13]핵똑똑베예린 2020.07.16 18:05
    리버풀 양풀백 부상당하는 날이 잔치날이다
  • [레벨:22]38광배 2020.07.16 18:08
    어우...
  • [레벨:31]토모리주마 2020.07.16 18:45
    신가드 잇어도 존나아픈데 ㅅㅂ
  • [레벨:21]순살순살 2020.07.16 19:07
    양쪽풀백이 살인기능이 있네 무섭다 무서워
  • [레벨:4]노리밋 2020.07.16 19:23
    저거 소튼이었으면 노파울인데
  • [레벨:23]역린 2020.07.16 21:26
    역시 개역겨운 팀
    살인마 구단에 그선수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