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8 14:17

아래 올라온 재키러브 프로 이야기 요약

조회 수 26538 추천 수 147 댓글 44

https://medium.com/@jiekeai.elle/jackeylove-young-yet-mature-gentle-as-water-7b1b8b5d842


요약


재키는 공부는 못했지만 게임은 잘해서 부모가 재키한테 게임 방송을 해보는건 어떻냐 권유

16살에 중국섭 솔랭 1위 찍어봄

스트리머 재키 팬들은 재키 방송 언제킬까 기다렸는데 IG 입단소식 전하고 당분간 방송 못킨다고 말함


19살에 IG 1군 데뷔

스프링 플옵 5세트에서 병신같이 움직이다 짤림 루키 오열

경기 끝나자마자 웨이보 대폭발해서 재키이씹좆병신새끼가 루키 은퇴시키고싶어서 작정했다고 쌍욕 도배

써머 플옵 5세트에서 우지잡을려고 앞플박았다가 바로 겜터지고 조짐

제일 중요한 타이밍마다 본인이 급발진해서 게임 다말아먹음


팬들 반응 : 재키 이새끼 이제 그냥 기대도안한다 개븅신새끼


KT IG전 5세트 재키 앞점멸로 KT 멸망시킴 중요 타이밍마다 항상 잘못된 급발진해서 겜 쳐말은 재키가 처음으로 올바른 급발진함

이후 혈뚫린것처럼 19스프링에서 징동 개팸


그리고 재키는 게임 플레이스타일이랑 다르게 성격은 되게 온화한편이다 이런 글이네요

재밌게 읽었음


  • BEST [레벨:6]이익준 2020.07.18 14:19
    저렇게 욕 쳐먹어도 앞플로 끝끝내 우승견인했네 ㅋㅋㅋㅋ
  • BEST [레벨:26]알등더라스트댄스 2020.07.18 22:50
    redvex ㄹㅇ 룰러도 16롤드컵에선 요우무 급발진으로 던져버렸는데 바로 다음 연도엔 앞플로 우승함 ㅋㅋ
  • BEST [레벨:6]이익준 2020.07.18 14:19
    저렇게 욕 쳐먹어도 앞플로 끝끝내 우승견인했네 ㅋㅋㅋㅋ
  • [레벨:31]MID 2020.07.18 22:36
    이익준 과감한 도박수를 용인하는 팀분위기도 한 몫한듯
  • [레벨:23]사람아님 2020.07.18 22:52
    MID 일단 더샤이 8데스 박아도 아무도 뭐라안하는게 신기하긴함 ㅋㅋ
  • [레벨:34]redvex 2020.07.18 22:47
    이익준 룰러도 그걸로 롤드컵 우승했잖아 ㅋㅋ

    우승하면 장땡이지
  • BEST [레벨:26]알등더라스트댄스 2020.07.18 22:50
    redvex ㄹㅇ 룰러도 16롤드컵에선 요우무 급발진으로 던져버렸는데 바로 다음 연도엔 앞플로 우승함 ㅋㅋ
  • [레벨:9]커뮤에과몰입금지 2020.07.19 02:59
    알등더라스트댄스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그것도 요우무 키고 앞플한거임
  • [레벨:1]TES재키러브 2020.07.18 14:23
    18스프링 앞플은 3세트일거임 5세트는 걍 초반부터 터진게임이라
  • [레벨:33]민트초코는맛있다 2020.07.18 14:24
    TES재키러브 본문 짤엔 케이틀린으로 2차포탑 주변 알짱거리다 짤리는건데 몇세트인지 정확힌 모르겠네 이거랑 자야로 우지한테 개쳐맞는거랑 어디가 3세트인지
  • [레벨:1]TES재키러브 2020.07.18 14:26
    민트초코는맛있다 그 케틀이 3세트ㅋㅋ....자야로 쳐맞는게5세트..
  • [레벨:7]막눈엑페칸 2020.07.18 21:33
    msc였나 lpl스프링 결승이었나
    결승인터뷰 영상에서도 ; 카사가 재키러브한테 혼난댔나 재키러브만 화낼거같다고 하는데
    재키러브 성격이 온순한 편은 아닙니다
    플레이만큼이나 욕심 많고 강한 선수.
  • [레벨:17]림토로 2020.07.18 21:38
    막눈엑페칸 성격 온화한건 아닌건 맞는거 같음
    근데 프로선수면 투쟁심 있어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성격이 있고 자기 할말은 하는게 좋은거 같음ㅋㅋ
  • [레벨:7]막눈엑페칸 2020.07.18 21:39
    림토로 ㅇㅇ 좋음 원래 축구 같은스포츠에서도 이승우 같이 기싸움 안밀리려고 하는 당당한 제츠셔 같은
    그런 멘탈적인 부분도 엄청 큼
    그런 선수들이 크게 되고
    그런 부분 없으면 세계적인 선수로 못큼
  • [레벨:2]쿠르트러셀 2020.07.18 21:50
    막눈엑페칸 다비드 실바...
  • [레벨:18]3MB 2020.07.18 22:36
    부잣집 도련님 같이 생김
  • [레벨:4]AFMystic 2020.07.18 22:36
    재키럽 닉네임이 구매한 계정 닉네임이라는게 사실임?
  • [레벨:2]KANAU 2020.07.18 22:37
    AFMystic 어디 나와있음?
  • [레벨:4]AFMystic 2020.07.18 22:37
    KANAU 나도 어디서 봐서 물어보는겨,,,
  • [레벨:24]MCFC 2020.07.18 22:45
    AFMystic 그럼 라이엇에서 제재할 텐데?
  • [레벨:1]웃어봐 2020.07.18 22:59
    MCFC 중국 천룡인섭은 아이디 사서 함. 재키러브가 아이디 샀을때 닉네임이 재키러브라서 그냥 그거로 프로데뷔한거로 알고있음.
  • [레벨:5]마시로 2020.07.18 22:36
    얘는 스트리머할때도 팬들한테서도 우물 안 개구리가 될 바에 프로 할 생각 없냐고 권유 많이 받았었음
  • [레벨:18]야리랴리량 2020.07.18 22:36
    ㅋㅋㅋ 시발 루키 은퇴시키고 싶어서 작정했데 ㅋㅋㅋㅋ
  • [레벨:33]듀랙스 2020.07.18 22:36
    스프링 섬머 던지고 롤드컵 때 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Pal 2020.07.18 23:09
    듀랙스 스프링 섬머 못먹어도 롤드컵은 인정이지ㅋㅋㅋ
  • [레벨:1]hing 2020.07.18 22:37
    온화한..화한..한화..
  • [레벨:34]볼빨간사춘기 2020.07.18 22:37
    진짜 18년도 KT 아쉽다..
  • [레벨:5]아비 2020.07.18 22:38
    공격적인 메타에 잘 맞은 거지 뭐
    혈이 뚫렸다기보단, 걍 최근 메타 변화들이 공격적인 선수들한테 유리하게 변경되고 있음.
  • [레벨:33]민트초코는맛있다 2020.07.18 22:39
    아비 아님. 18년도에도 존나 공격적인 메타였음. 근데 한 번 혈 뚫리고나서 재키가 더 잘해졌다는거
    19년 스프링은 18년도에 비하면 노잼메타였지
  • [레벨:5]아비 2020.07.18 22:41
    민트초코는맛있다 뭐 기세라는 것도 있으니 어느정도 동의는 함.
    그래도 최근 메타가 꾸준히 공격적인 선수들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가고 있고,
    그 수혜자 중 하나라는 생각은 변함이 없음.
  • [레벨:5]김연희 2020.07.18 22:47
    민트초코는맛있다 ㄹㅇ 17롤드컵 향로메타로 대회 분위기 ㅈ박고 대대적으로 18년도부터 공격적인 메타로 돌아섬

    아직도 17롤드컵 삼성우승 폄하당하자너 ㅋㅋ 대 향로존버메타우승이라고
  • [레벨:5]flanvia 2020.07.18 22:38
    부모님이 재능 빨리 알아보시고 푸시해주셨네 ㄷㄷ
  • [레벨:23]로토 2020.07.18 22:39
    들어올땐 분명히 재키와이 프로파간다 이야기였는데...
  • [레벨:25]재키와이 2020.07.18 22:44
    로토 ㅋㅋㅋ나도
  • [레벨:6]바라보기만하겠음 2020.07.18 22:40
    근데 저 KT전 앞점멸도 존나 얼척없는게 치명타가 연속으로 몇번터졌더라 ? ㅋㅋㅋㅋ
  • [레벨:21]아크라시아 2020.07.18 22:45
    바라보기만하겠음 3연속 치명 터짐 ㅋㅋㅋ 솔직히 0~1치명이였으면 쓰로잉이였을텐데
  • [레벨:24]버섯깔아야대 2020.07.18 22:44
    근데 얘 잘하는 건 알겠는데 던질 때 너무 던지더라.
  • [레벨:24]맹구챔스가면닉변 2020.07.18 22:45
    약간 롤 인겜 플레이가 운전이랑 비슷한거같음
    평소 온화해보이는 사람이 운전대 잡으면 이니셜D 찍듯이
  • [레벨:5]yOrAngA 2020.07.18 22:48
    개인적으론 진짜 재키 예전엔 아이보이랑 같이 떡잎이 안보이는 개노답새끼로 봤는데 이렇게 클줄은 꿈에도 몰라따
  • [레벨:34]김립 2020.07.18 23:00
    yOrAngA 그 둘이 원딜 유망주 2대장이었는데 떡잎이 안보이면 누가 유망주임??
  • [레벨:21]무황야호 2020.07.18 22:55
    Kt 급발진때 다 치명타터졌음
  • [레벨:9]민호 2020.07.18 23:00
    lpl 재키가 원딜 제일 잘함?
  • [레벨:12]인생은모르지 2020.07.18 23:04
    재키러브가 환관짓하던 이유가 있었구나..
  • [레벨:27]망나뇽11 2020.07.18 23:08
    재키가 변한게 아니라 걍 치명타 운이 좋았던게 아닐까?
  • [레벨:25]얼마나쓸쓸해요 2020.07.19 00:47
    런하다 늑대쳐먹어서 겜 던진 그 잼키러브가 맞나?
  • [레벨:21]행복한비타민 2020.07.19 02:45
    쓰로잉이랑 슈퍼플레이는 한끝차이긴하지

이전 맨앞 다음
- +
4868 4869 4870 4871 4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