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8 21:30

[WAGNH] 윌두한: "재계약기간, 3년쯤 합시다. 3년! "

조회 수 11428 추천 수 105 댓글 106

띄용.webp.ren.jpg [WAGNH] 윌두한: "재계약기간, 3년쯤 합시다. 3년! "

시즌 말까지 첼시에 잔류하는 것에 동의한 두리안이지만, 여전히 그가 3년계약을 원하면서, 새로운 재계약 체결에 제동이 걸리고 있다. 


지난 몇 주간 두리안과 첼시 사이에 그 어떤 협상 진전도 없었지만, 두리안은 현재 첼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이에 많은 사람들이 그가 첼시가 제시한 1~2년의 재계약을 결국엔 받아들일 것이라 믿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번주 브라질 언론을 통한 두리안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일이란 것이 밝혀졌다.


"리그중단 이전부터 계속해서 구단과 협상을 진행해왔습니다. 첼시는 2년만을 제시했지만, 전 3년을 요구했죠. 전 이번 계약을 통해 꼭 3년을 받아낼거고, 이것 때문에 첼시와 여전히 협상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전 3년을 원합니다. 첼시가 3년계약을 가져온다면 전 당장에라도 기꺼이 재계약을 체결할 겁니다."


사람들은 두리안의 고집때문에 수많은 클럽에서 그에게 오퍼를 제시해왔고, 이것이 협상에서 두리안에게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두리안은 첼시 측의 재계약 오퍼를 제외하고는, 그 어떤 클럽에서도 상세한 계약 제시를 받은 적이 없다.


"많은 클럽들이 저를 원한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아직까지 구체적인 계약 제시는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루머는 계속해서 생겨나겠죠. 전 기다리고 있고, 제시가 들어온다면 제 에이전트가 알려줄거에요. 전 에이전트의 전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첼시는 구단 내의 30세 이상 선수 정책과 두리안의 희망사항을 절충해 2년의 재계약을 제시한 상황이다. 만약 이것이 두리안에게 부족하다면, 아쉽긴 하겠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오히려 더 괜찮을 수도 있다. 첼시는 현재 점점 더 어려지고, 더 나아지고 있는 추세에 있다. 지예흐와 베르너가 팀에 합류했고 여전히 이적시장은 열려있다.


https://weaintgotnohistory.sbnation.com/chelsea-fc-transfer-rumours-news/2020/7/18/21329300/willian-holding-firm-on-three-year-contract-demand



춫천


이전 맨앞 다음
- +
4868 4869 4870 4871 4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