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08 22:29

복귀 2일차인데 요즘 축신소리듣는 선수 강화감

조회 수 22082 추천 수 178 댓글 38
Screenshot_20200808-182226_FIFA Online 4 M.jpg 복귀 2일차인데 요즘 축신소리듣는 선수 강화감
6부터 붙임ㄷㄷ
  • BEST [레벨:3]세젤청으나 2020.08.08 22:31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 BEST [레벨:12]안닷무닷대 2020.08.09 06:22
    9카인데 능력치 91밖에 안되는게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3]J.ARiise 2020.08.08 22:29
    ㅁㅊ ㅊㅊㅊㅊㅊㅊㅊ
  • [레벨:2]눈팅1년차 2020.08.08 22:30
    J.ARiise 감사합니다ㅎㅎ나중에 10카가야겠엉ᆢㄷ
  • [레벨:24]파브레관우 2020.08.08 22:30
    와 미쵸
  • [레벨:2]눈팅1년차 2020.08.08 22:30
    파브레관우 감사합니다ㅎㅎ
  • [레벨:4]용재 2020.08.08 22:3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눈팅1년차 2020.08.08 22:30
    용재 10카갔다가 올리겠습니다 후기ㅎㅎ
  • [레벨:2]체임벌린 2020.08.08 22:31
    당연히 체임벌린인줄
  • [레벨:2]눈팅1년차 2020.08.08 22:31
    체임벌린 황가드죠..!
  • BEST [레벨:3]세젤청으나 2020.08.08 22:31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맨날 노는 것처럼 보여? 때가 되면 뭔가를 보여준다구
  • [레벨:2]체임벌린 2020.08.08 22:32
    세젤청으나 노는게 젤 좋아 뽀롱뽀롱ㅃㅎ롱뽀롱 뽀 로 로
  • [레벨:11]코치척 2020.08.09 00:26
    가자 포텐
  • [레벨:4]루드굴리트. 2020.08.09 00:26
    10카가면 황가드?
  • [레벨:33]킹레오 2020.08.09 00:27
    와 10카 가자 ㅋㅋㅋㅋㅋㅋ
  • [레벨:6]행시낭인 2020.08.09 06:52
    킹레오 10 가 드 !
  • [레벨:27]꿔보 2020.08.09 00:29
    구슬동자같은 선수;.
  • [레벨:22]존잘인데용 2020.08.09 00:30
    ㄷㄷㅊㅊ
  • [레벨:2]슬기사랑해 2020.08.09 00:43
    두자릿수가 보인다
  • [레벨:2]도서관앉았다 2020.08.09 03:20
    팔리면 팔죠...
  • [레벨:31]궁디맨 2020.08.09 06:02
    ㅎㄷㄷ별이 여섯개! 돌침대 상위호환
  • [레벨:20]다슈 2020.08.09 06:12
    이것이 기적의 6-9강화법입니까?
  • [레벨:2]멀티골 2020.08.09 06:12
    10카 성공하면 삽니다ㅎㅎ
  • [레벨:2]msftz 2020.08.09 06:12
    10카ㄱ씹가드ㄱ
  • [레벨:3]세젤청으나 2020.08.09 06:14
    아싸 포텐왔다
  • [레벨:2]아가미파이터 2020.08.09 06:14
    10카 가면 ㄹㅇ 황가드
  • [레벨:31]기만자퇴출운동 2020.08.09 06:15
    와 ㄷㄷㄷ
  • [레벨:13]이연복 2020.08.09 06:15
    린가드도 라부받는날이 올까요...?
  • [레벨:2]칸초같은남자 2020.08.09 06:20
    이연복 아 이번 시즌 좀만 더남았어도 라부 ㅆ가능이었는데 ㅋㅋ
  • [레벨:6]볼뻘건덕배 2020.08.09 06:18
    와 부럽다
  • BEST [레벨:12]안닷무닷대 2020.08.09 06:22
    9카인데 능력치 91밖에 안되는게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11]립에센스 2020.08.09 06:23
    25카 정도 만들어야 TB메시 1카랑 체감 비슷할듯
  • [레벨:29]rocker 2020.08.09 06:24
    린가드 1카는
    우리나라 누구랑 비빌 수 있냐 ?
  • [레벨:2]방시혁 2020.08.09 06:25
    rocker 어허 린가드급이 흔한줄아나
  • [레벨:29]rocker 2020.08.09 06:26
    방시혁 축신님 9카는 와닿지가 않아서요
  • [레벨:21]바이덴펠러 2020.08.09 08:39
    황가드는 ㅇㅈ이지
  • [레벨:7]레미카벨라 2020.08.09 09:01
    맨날 노는 것처럼 보오여?
    얘만 보면 이제 이 노래만 생각남ㅋㅋㅋㅋㅋㅋ
  • [레벨:8]쌍두리 2020.08.09 09:57
    4카 9카는 못참지 ㅋㅋㅋ
  • [레벨:21]sirs 2020.08.09 09:58
    헐....
  • [레벨:1]알란시어러 2020.08.09 11:10
    축신 떳다!

이전 맨앞 다음
- +
5394 5395 5396 5397 5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