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12 03:57

[속보] 미국, 홍콩 초강력 제재 ㄷㄷ

조회 수 60553 추천 수 477 댓글 65
638B6218-3727-437C-8056-FD000175FBCF.jpeg [속보] 미국, 홍콩 초강력 제재 ㄷㄷ

와 이건 좀 ㅋㅋㅋㅋ
  • BEST [레벨:21]델리알리익스 2020.08.12 01:36
    하나의 중국이라는디 당연히 해야지 ㅋㅋ
  • BEST [레벨:24]blonblo 2020.08.12 01:38
    델리알리익스 ㅋㅋㅋ 그러네 이걸로 중국이 화내면 스스로 부정하는거네
  • BEST [레벨:26]아엠어너드 2020.08.12 01:39
    그동안 중국이 일국양제 이용해서 자국제품 홍콩산 둔갑시켜서 꿀빨았는데 저거마저 차단하네 ㅋㅋ
  • BEST [레벨:34]뭘봐임마 2020.08.12 01:48
    우리 마누라가 홍콩사람이라
    여기로 시집온 홍콩친구랑 한국인 남편 4명이서 만나서 이야기하는데 ㅋㅋㅋㅋ 홍콩 국적에서 한국으로 귀화한다더라
  • [레벨:1]삼선동존잘남 2020.08.12 04:10
    진짜 홍콩 중국땅임 이제??
  • [레벨:11]인생은모르지 2020.08.12 04:22
    결국 홍콩시위는 실패한거임?
  • [레벨:22]흘러가는유동닉 2020.08.12 04:54
    인생은모르지 애초에 성공할리가없엇음 ㅋㅋ
  • [레벨:30]도르멩오 2020.08.12 04:27
    ㄹㅇ 나치가 오스트리아 먹을때랑 존나 흡사하네 ㅋㅋ 이제 체코슬로바키아는 대만이냐?? 폴란드가 베트남이나 북한되는거고?
  • [레벨:16]가투신 2020.08.12 04:27
    한순간에 물건 신뢰도가 땅바닥에꼬라박아버리는 마법의 단어네
  • [레벨:27]RAIIZ 2020.08.12 04:52
    가투신 ㅋㅋㅋㅋㅋㅋㄹㅇ ㅋㅋ
  • [레벨:25]호랑토끼 2020.08.12 04:29
    레전드 메이드인 홍콩이 메이드인 차이나가 되는구만
  • [레벨:17]크로아티아. 2020.08.12 04:30
    홍콩사람들 안타깝지만 어쩔수 없지.
    중국인으로 살았어야되는 사람들이 영국때문에 몇십년 꿀빨면서 지내다가 원래대로 돌아간거잖아.
  • [레벨:27]RAIIZ 2020.08.12 04:51
    헐..미친 씨발진짜 ㅋㅋㅋㅋㅋㅋ 표지하나떄문에 가격존나내려가는거네
  • [레벨:22]흘러가는유동닉 2020.08.12 04:54
    홍콩여자 사겻엇는데 존나 불쌍하네 ㅜㅜ 그때 막 우산시위 하던 시절인데
  • [레벨:3]20 2020.08.12 06:03
    메이드인 홍콩 하면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데 한순간에 메이드인 차이나로 급이 나락으로 떨어져버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맹스나인 2020.08.12 06:15
    주윤발따거 ㅠㅠ
  • [레벨:23]dododope 2020.08.12 07:19
    가불기네
  • [레벨:23]OW 2020.08.12 10:34
    왜 맞는 일 했네
  • [레벨:1]까카 2020.08.12 10:47
    ㅅㅈㅍ 애미 훠궈 먹다가 목맥혀서 뒤진 개창년 때문에 홍콩 존나 불쌍하다ㅠ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