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17 15:21

세비야의 이번시즌 유일한 결점 하나

조회 수 33673 추천 수 244 댓글 60
세비야의 이번시즌 유일한 결점 하나


리그 4위해서 챔스 16강도 가면 안되고

조별리그 1, 2위가 아닌 정확히 3위해야

유로파리그 본선감
  • BEST [레벨:2]브아솔팬클럽회장 2020.08.17 06:57
    축신바페 유로파의 왕인데 유로파를 못나감
  • BEST [레벨:21]축신바페 2020.08.17 06:56
    뭔소린지 이해가 안됨
  • BEST [레벨:7]후알랄라러요오 2020.08.17 14:34
    안단테 그논리면 레알도 맨시티한테 쳐발림
    그렇게 돌고돌면 끝도없음
  • BEST [레벨:25]닉넴할게없넹 2020.08.17 08:25
    이거 전혀어렵지않음 이짓을 몇번하고 또우승함ㅋㅋㅋ
  • [레벨:2]홀tm 2020.08.17 15:33
    유로파의 왕은 32강부터 출두하시면 됨ㅋㅋㅋ
  • [레벨:1]인민김린직 2020.08.17 15:35
    유로파 연속 3회 우승이 더 빡센거 아님 ?
  • [레벨:15]짱주성치 2020.08.17 15:40
    무리뉴의 맨유는 챔스 우승이 목표여서
    첫시즌 리그8위로 마쳣기 때문에
    유로파 올인전략을 펴야햇고
    결국 우승해서 챔스를 나갓어

    반면 이번시즌 솔샤르의 맨유는
    이미 리그4위로 마쳐서
    챔스를 가니까
    유로파 올인전략이고 머고
    동기부여가 좀 안된거 같음
  • [레벨:14]Le,Mere 2020.08.17 18:36
    짱주성치 남은 대회가 리그도 끝나고 유로파 밖에 안남았는데 동기부여 없을리가 ㅋㅋ.
  • [레벨:15]짱주성치 2020.08.17 15:42
    세비야는 매시즌 사오는 선수 되파는 선수가
    많으니까
    항상 시즌 초반에 부침이 잇어

    그러니 챔스 조별예선부터 영향을 받아서 잘 안됨

    근대 결국 합이 맞아가는 순간이 딱 1월부터라
    유로파로 떨어진 순간부터
    축구가 되는 폼이 되어서
    결국 유로파 우승을 하게되는 시나리오로 되는거
    아닐까
  • [레벨:2]Kate UptoL 2020.08.17 16:37
    짱주성치 오 설득력 있어
  • [레벨:11]티아고멘데스 2020.08.17 15:49
    3위하고 유로파가는거 익숙하잖아ㅋㅋ
  • [레벨:27]W0000p 2020.08.17 16:09
    ㅋㅋㅋㅋㅋㅋㅋ이새기들은 일부러 테크트리 타는거같아
  • [레벨:25]로캅이형 2020.08.17 16:53
    세비야는 원래 3위로 조별리그 탈락하고 유로파 가서 우승하잖아ㅋㅋ
  • [레벨:5]칠흑의늑대 2020.08.18 00:07
    그래도 귀신같이 유로파 우승!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