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1 00:19

[Goal-루벤 우리아] 바이날둠이 현 시점에 바르셀로나 선수가 될 가능성은 낮음

조회 수 19362 추천 수 85 댓글 72
GINI.jpg [Goal-루벤 우리아] 바이날둠이 현 시점에 바르셀로나 선수가 될 가능성은 낮음

로날드 쿠만 감독이 바르셀로나의 새 감독이 된지 이제 겨우 24시간이 흘렀는데, 벌써부터 새로운 영입생에 대한 보도들이 들려오기 시작했다. 그 시작은 네덜란드였다. 네덜란드 일간지 'AD'는 쿠만 감독이 리버풀에서 뛰고 있는 조르지뇨 바이날둠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실제로, 바이날둠은 네덜란드 국가대표 팀에서 뛰며 쿠만 감독을 잘 알고 있고, 쿠만 감독 역시 선수에게 큰 신뢰를 보내고 있다.

'AD'의 보도에 따르면, 바이날둠과 리버풀은 지난 몇 달동안 재계약 협상을 펼쳤지만 아직 합의점을 찾지 못했다고 한다. 이렇게 협상의 결실이 없고, 선수가 재계약에 동의하지 않는 상황이 지속되면, 선수는 2021년 6월 30일에 자유계약 신분으로 풀려나게 된다. 

하지만 리버풀 측 소스가 Goal에 전달한 내용에 따르면, 바이날둠이 현 시점에 바르셀로나 선수가 될 가능성은 낮다고 한다. 물론, 리버풀 측이 티아고 알칸타라 영입을 결정한다면 추후 상황이 바뀔 수도 있겠지만, 지금 당장 리버풀이 바이날둠을 이적시장에 내놓거나 처분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것이다. 

쿠만 감독은 다음 시즌, 미랼렘 피아니치라는 자원을 새로 얻게 되지만, 프렝키 데 용의 짝으로 바이날둠을 선호하기는 할 것이다. 본인의 전술에 빠르게 녹아들 수 있고, 데 용과 쉽게 호흡을 맞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바이날둠의 바르셀로나 이적설이 말그대로 '이적설'일 뿐일지, 정말 쿠만 감독이 바이날둠의 영입을 원할지는 앞으로 지켜볼 문제가 되겠다.


[Goal - 루벤 우리아]

첨부 파일
첨부파일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