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1 00:03

인스타 가품 판매 하는놈 특허청에 신고했습니다

[레벨:26]유저 제작 -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IAB
조회 수 38174 추천 수 258 댓글 60
인스타 가품 판매 하는놈 특허청에 신고했습니다 인스타 가품 판매 하는놈 특허청에 신고했습니다

네이버에 대충 검색해보니깐 특허청에서 신고 하는거 같아서 신고하고옴

 가품 out
  • BEST [레벨:26]김태연. 2020.08.20 23:36
    피마원 이지는 출시도 안했는데 벌써 있네 ㅋㅋㅋ
  • BEST [레벨:24]시작의궤적 2020.08.20 23:36
    피마원2는 벌써있네 ㅋㅋ
  • BEST [레벨:25]패스패스조앙조앙 2020.08.21 00:05
    도대체 짭은 왜 사는 걸까
  • BEST [레벨:28]COS 2020.08.21 00:06
    패스패스조앙조앙 그지색히들이라ㅋㅋ 돈없으면 없는대로 살아야하는데 지 허영심은 채우고 싶어하지ㅋㅋ
  • [레벨:13]탐탐이다 2020.08.21 02:07
    힉스입자무지작아 약간 꼰대 같을 수는 있지만 신발사서 중고로 되팔꺼면 애시당초 나는 그 신발 안사야된다고 생각함 신발은 소모품임 자신이 감당 할 수 있는 수준에서 사야한다고봄 난 마스야드 240에 줍줍해서 아직도 잘 신는 중 그땐 주변에서 병신 취급했는데 재작년부터 선구안 개쩌는 사람 취급 받고 있음
    근데 다시 팔 생각 없음 이 신발과 함께한 발자취들은 내 인생의 발자국이니까....
  • [레벨:22]힉스입자무지작아 2020.08.21 02:10
    탐탐이다 나 집에 신발 50켤레 있어.. 나같은 사람은.. 주기적으로.. 팔아줘야해.. 신발에 꼴은돈만 1500임..
  • [레벨:13]탐탐이다 2020.08.21 02:13
    힉스입자무지작아 그렇군 나는 이상하게 신발 이제는 못 신을 정도로 손상되면 구석에 디피해놓고 냅둠 혼자 살아서 그런가 그것들 보면서 나의 성장과정과 그 신발 신고 있었던 일들 기억하면서 사는 중 나도 신발 축구화에 한 2500 박은듯
  • [레벨:22]힉스입자무지작아 2020.08.21 02:17
    탐탐이다 ㄷㄷㄷ 신발 네크로멘서...!
    나매라는 카페 가면 기절할듯 ㅋㅋ 거긴 사고팔고사고팔고 무한반복임
  • [레벨:13]탐탐이다 2020.08.21 02:23
    힉스입자무지작아 근데 솔직히 시대가 지나거나 내가 맘에 안들어서 안신지 신발 ㅈㄴ 많아서 빵구나고 못신을 정도로 데미지 입은건 하나도 없음 근데 난 옷 신발 중고 사는 건 이해가 안감 박스에서 막 개봉 한 후 나의 발로 맘 껏 유린하고 체취를 묻히며 느끼는 정복감을 포기하다니....그렇다고 뭐 딱히 중고거래가 나쁘다는 건 아님 그냥...새 것을 신었을 때와 입을 때 느끼는 프레쉬함과 성공의 느낌을 남들도 느꼈으면
  • [레벨:23]QSSssa 2020.08.21 02:36
    탐탐이다 소모품으로보냐 수집품으로 보냐 차이라고 생각함
    수석이 누군가에겐 단순 돌맹이지만 누군가에겐 보물 처럼 보이듯
  • [레벨:19]JunnJ 2020.08.21 04:18
    탐탐이다 꼰대맞네 ㅋㅋ
  • [레벨:22]공손찬으로통일 2020.08.21 02:05
    대학교 에타보면 짭사는거 존나 좋아함 애새끼들
    짭에 대해 아무런 생각이 없더라 ㅋㅋ
  • [레벨:22]무야호- 2020.08.21 02:41
    상표권침해죄 징역7년이하 벌금1억이하인데 ㅋㅋ
  • [레벨:7]BERLUTI 2020.08.21 03:12
    짭쟁이들 과시하면서 진탱이인척하는게 좀 그럼ㅋㅋㅋ
    어울리는 인간들은 몇 없던데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