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23 21:17

[BBC - 사이먼스톤] 에인슬리 메이틀란드-나일스를 노리는 울버햄튼, 뉴캐슬, 에버튼

조회 수 13677 추천 수 93 댓글 138

image.png [BBC - 사이먼스톤] 에인슬리 메이틀란드-나일스를 노리는 울버햄튼, 뉴캐슬, 에버튼


https://www.bbc.com/sport/football/53880967



울버햄튼과 뉴캐슬은 나일스를 원하고 있으며, 선수는 여름 클럽을 떠날 예정이다.


아스널은 아르테타 팀 리빌딩을 돕기위해 선수에 대한 오퍼에 열려있으며,


아직까지 공식적인 제안은 없었지만 £20m정도의 오퍼면 이적이 성사될수도 있다.


에버튼 또한 나일스에 대한 움직임을 가져갈지 고려 중이다.


6살 아스널에 입단한 나일스는 현재 아스널과 2023년까지 계약이 되있는 상태이다.



  • BEST [레벨:25]CMPunk 2020.08.23 20:55
    시발 멀티포지션 소화가능에 계약 3년 남고 fa컵 우승한 홈그로운 97년생이 어떻게 적정가가 20m이냐... 나만 이해 안되나
    프리미어리그에서 뛴 적도없는 벤 화이트도 25~30m 얘기나오고있는데 진짜
  • BEST [레벨:21]메쑤트 2020.08.23 21:09
    CMPunk ㄹㅇ 20m 무슨 벵거시절도아니고 40m 받아야지 이워비보다 클래스있는데
  • BEST [레벨:20]기가스개미 2020.08.23 20:58
    CMPunk 근대 멀티포지션이라기엔 미드필더에서 사람새끼 아니라는것같던데
    미드필더에서도 좀 하나요?
  • BEST [레벨:3]키어런-티어니 2020.08.23 20:56
    CMPunk 병신스날 장사 좆같이 못하는거 원데이 투데이 보냐? 그나마 타팀들이 노리는 나일스 헐값에 팔면 무황 철학자 이런 쩌리들은 기대하면안됨
  • [레벨:3]머니볼 2020.08.23 21:24
    좌우떔빵 가능해서 남앗으면 하긴하는데
  • [레벨:28]저격병 2020.08.23 21:25
    얘를 왜 20에 파냐..? 이만한 로테자원 없는데
  • [레벨:20]Gun도간 2020.08.23 21:27
    25-30m 제가 보기에는 코로나 시기 감안해서 적당해보이는데 아닌가요?
  • [레벨:24]개집주인 2020.08.23 21:27
    이워비 잘 팔아놓고 왜구러냐
  • [레벨:21]Tierney3 2020.08.23 22:25
    개집주인 이워비는 방출명단이 아닌데 에버튼이 오퍼넣어서 오버페이인 감이 없잖아 있는듯
  • [레벨:6]죽어도울버햄튼 2020.08.23 21:28
    미들은 힘들어도 울브스 오면 조니 땜빵으로 죽도록 뛸 수 있는데...
  • [레벨:38]마르티넬리 2020.08.24 01:44
    죽어도울버햄튼 누누 요즘 352에 꽂혔던데 352 풀백으론 크로스가 별로라 애매할거임
    343이면 좋고
    문젠 얘가 풀백 윙백을 선호하지 않음
  • [레벨:24]으디로가라고 2020.08.23 21:28
    얘는 안돼 ㄹㅇ 안그래도 유리몸 구단에 땜빵할 자원 부족한데
  • [레벨:14]다크엘프 2020.08.23 21:32
    아스날은 항상 느끼는건데 판매를 잘 못함ㅋ
  • [레벨:19]첵스기모링 2020.08.23 21:33
    씹같은 벌레린 남기고 나일스 파는 거 반대하긴 하는데 40m 부르는 개빠 성님들 신기하긴 함.

    개빠 성님들 개집이 다른 팀에서 나일스 40m에 사온다고하면 거품 물고 반대하실 것 같은데 ㅋㅋㅋ
  • [레벨:25]레앙. 2020.08.23 21:33
    한시즌 레귤러로 뛴 적도 없는 선수한테 40m은 선넘지 ㅋㅋ

    620억인데 씹 ㅋㅋㅋ
  • [레벨:31]Rocce 2020.08.23 21:34
    세바요스 40은 비싸요 나일스는 40m이에요 ㅋㅋ

    에라이 ㅋㅋ
  • [레벨:2]나일스맘 2020.08.23 21:36
    그러지마
  • [레벨:6]백야차 2020.08.23 21:37
    딴 애기긴 한데... 이러면 아케 호구딜 아니지 않나? 홈그로운+멀티 포지션+ 프리미어리그 몇시즌 주전에다가 왼발 거기에 국대
  • [레벨:20]치킨의치크 2020.08.23 21:37
    세바요스 40m 비싸다면서 나일스는 40m이나 받아먹으려 하시네 ㅋㅋ
  • [레벨:20]뱅거형 2020.08.23 21:38
    너무하네 진짜 너무 후려친다
  • [레벨:2]Arsenali 2020.08.23 21:38
    왼쪽,오른쪽도 가능한 놈,수비력도 좋고, 은근 돌파도 돼는 놈, 볼간수 좋은놈, 패스앤 무브로 베예린 10년보다 빌드업 도움주는놈, 침착한 놈,뻥글인 놈,어린 놈, 요즘 땡강도 안피는 놈 30~35m에 파는게 나아보임 이것보다 더싸게 팔면 아쉽고 더비싸게 팔면 코로나 터진상황에 양아치임.
  • [레벨:10]장미는흑장미 2020.08.23 21:38
    20m도 내기 힘든 팀들 많을텐데
  • [레벨:21]자신있되겸손하자 2020.08.23 21:39
    ㅋㅋㅋㅋㅋ얘가 진짜로 아까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져라 ㅋㅋㅋ
  • [레벨:2]Arsenali 2020.08.23 21:40
    자신있되겸손하자 베예린 보다가 보니깐 선녀던데 맨시,첼시전때도 좋았음
  • [레벨:19]첵스기모링 2020.08.23 21:56
    자신있되겸손하자 얘는 아깝긴 한데
  • [레벨:22]EOB 2020.08.23 22:23
    자신있되겸손하자 아깝지 구단유스라서 클럽그로운도 챙길수있고 나이도 어리고 좌우 풀백 멀티지원인데.. 그렇다고 못하는것도 아니고 오른쪽은 얘가 젤 잘나은 수준이고
  • [레벨:22]아섭신 2020.08.23 21:39
    20m에 팔바에는 진짜로 안파는게 나음
  • [레벨:24]레드립 2020.08.23 21:41
    야로나때문에 급전 만들려고 파는수준아니야 이정도면??
  • [레벨:4]홈런왕하베르츠 2020.08.23 21:49
    나일스 20..? 🤔🤔
  • [레벨:22]발업꽃게 2020.08.23 21:55
    40m은 지랄이고 30m이면 많이 받은건데
    20m은 개혜자긴 함
  • [레벨:2]부카케사카 2020.08.23 21:59
    40은 에바고 30주면 팔아야지 돈급해..
  • [레벨:1]한화와킹스날 2020.08.23 22:00
    나일스 쓰면 안되냐.. 필요한 자원인데
  • [레벨:7]26 2020.08.23 22:02
    ㅋㅋㅋ세바요스 40m 나일스 40m이래ㅋㅋㅋ
  • [레벨:24]SwaeLee 2020.08.23 22:20
    그럼 비건 고정인데 씨발 어쩌자고
  • [레벨:22]EOB 2020.08.23 22:23
    아니 그냥 팔지마 제발..
  • [레벨:21]Tierney3 2020.08.23 22:26
    딱 20짜리 선수같은데 40은 말도안되고 25받으면 잘받있고 30이면 사기친거임
  • [레벨:24]푸푸헷 2020.08.23 23:09
    홈그로운 가격 무시못하지
    거기에 양풀백 가능에 미드필더까지 소화하는데
  • [레벨:24]Atop 2020.08.23 23:22
    20m 장난함?
  • [레벨:3]아지즈 2020.08.23 23:56
    솔직히 20m이면 팔아야지 나일스가 멀티자원이고 홈그로운이긴 하지만 아스날이 홈그로운걱정할 스쿼드도 아니고 풀백쪽 선수 뎁스가 부족한것도 아니고 다음시즌 주전으로 쓸 것도 아닌데 주전으로 뛰고싶어하는 선수 잡아둘 바엔 팔고 돈 보태서 파티 바이아웃 질러야지
  • [레벨:21]갓스날킹바메양 2020.08.24 00:05
    나일스보다 먼저 팔아야할 놈들이 수두룩한데 나일스를 고작 20m?
  • [레벨:12]유자샐러드 2020.08.24 00:35
    센터백8명시작이다 아스날
  • [레벨:2]토피스를위하여 2020.08.27 14:35
    나일스 반대일세 왜 데리고 올라는거지??

이전 맨앞 다음
- +
7432 7433 7434 7435 7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