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30 23:33

이동진 평론가 <테넷> 평점

조회 수 56420 추천 수 320 댓글 139
  • BEST [레벨:32]갈릭디핑소스 2020.08.30 22:54
    이동진 놀란 영화 평점

    5.0 다크나이트
    4.5 메멘토, 덩케르크
    4.0 인셉션, 인터스텔라, 다크나이트 라이즈
    3.5 미행, 인썸니아, 프레스티지, 배트맨 비긴즈, 테넷
  • BEST [레벨:23]륮땡 2020.08.30 22:59
    갈릭디핑소스 이거 볼 때마다 인셉션은 별 반개는 더 줘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 BEST [레벨:23]종이의집 2020.08.30 22:58
    이동진 입장에선 놀란 치고는 아쉬웠다 이말이네
  • BEST [레벨:34]로만의발리슛 2020.08.30 22:58
    예상 적중함ㅋㅋ 놀란 필모에서 하위권에 놓일 작품이라고 생각해서
  • [레벨:11]용감이 2020.08.30 23:42
    지 플롯에 너무 자아도취돼서 인물, 감정선, 주제 등등 나머지 요소 다 개좆쳐박은 영화
    그냥 나 영화 이렇게까지 만들 수 있어 라고 자랑하는 거 같음
  • [레벨:34]cola 2020.08.30 23:42
    놀란 영환데 액션신이 좋았다고?
    슈발 뭐지 버근가
  • [레벨:20]커피는티오테 2020.08.30 23:47
    cola 타격감 오지더라
  • [레벨:12]알칼리송 2020.08.30 23:59
    cola 마지막 전투씬 빼곤 액션좋았음
  • [레벨:4]mj민구리 2020.08.30 23:42
    이동진 평점이 절대적이지는 않음 모든사람이 모든분야의영화에 정통할수 없으니까 걍 쟤는 저렇게 봤구나 정도만 생각하면됨 이동진이 점수낮게준거중에서도 명작많음
  • [레벨:16]HotEddi 2020.08.31 01:04
    mj민구리 ㄹㅇ뭐만하면 이동진 글가져와서 까대는거 개역겹 인용만하면 지들의견이 견고해진다생각함; 본인 판단도없으면서
  • [레벨:7]정재일 2020.08.31 10:07
    mj민구리 맹신하면 문제지만 어느정도 기준점을 잡아주는건 맞음
    그리고 3.5점이면 절대적인 수치로는 낮은 평점이 아님 베댓보면 알듯이 놀란 영화 중 낮은 평점이 3.5점이라 낮아보이는거지
  • [레벨:24]용성통닭다이스키 2020.08.30 23:43
    오늘 보고 왔는데
    헐리우드에 종종 보이는 소재는 참신한데 흐름은 아쉬운 류의 영화 중 하나로밖에 안 보였음
  • [레벨:35]모기개싫어 2020.08.30 23:44
    드라마로 만들면 재밌겠더라
    영화로는 힘들었어
  • [레벨:15]티키타카티 2020.08.30 23:45
    이동진 기준으로 3.5면 절대로 나쁜게 아님, 오히려 좋은편
  • [레벨:24]한마루 2020.08.30 23:45
    ㅈㄴ 어려움 ...
    다 보고 나서 통로에서 95프로이상 관객들 반응. "아 ㅈㄴ 어렵다 이해하나도 안됨"
  • [레벨:27]DemiRose 2020.08.30 23:45
    여전히 전투씬의 엑스트라는 형편없었음
    딱 한번 보는데도 군인들 대충움직이더라
  • [레벨:24]팀던컨의뱅크슛 2020.08.30 23:47
    놀런보니까 nba매니아서 매번 글쓸때마다 르브런 듀랜트 클레이톰슨하는 사람 생각나네
  • [레벨:20]커피는티오테 2020.08.30 23:48
    엔딩크레딧에서 쑥갓 노래 나올 때 지렸따
  • [레벨:10]아숫스숫아 2020.08.30 23:48
    존나 잘만들었음 대체 어떻게 시각효과를 이렇게 예술적으로 시간 정주행과 역주행을 동시에 담아낼수 잇을까..
    불친절하다 그러는데 전체적 맥락은 끝가지 봐도 이해 충분히 되니까 보셈 대박임
  • [레벨:24]마구니야 2020.08.30 23:50
    이거 보면서 어밴져스 따라하는 짤들 생각나던데 ㅋ
  • [레벨:4]어빈v 2020.08.30 23:52
    아.. 나 놀란 영화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존나잤네..
  • [레벨:20]한천 2020.08.30 23:52
    놀란 영화 아니면 이거 n회차할까 과연? ㅋㅋ그냥 욕박을듯
  • [레벨:9]빠악대애가알 2020.08.31 00:58
    한천 떡밥회수 다하고 스토리상 구멍도 없는데 왜 욕을 함?
    마지막 전투씬 빼고는 흠 잡을게 없는ㄷㅔ
    놀란 영화라도 테넷은 n회차 할 정도의 작품은 아님
  • [레벨:23]미분해적분해 2020.08.30 23:54
    이분이 젤 높게 평점 준 영화가 뭐임?
  • [레벨:9]빠악대애가알 2020.08.31 00:55
    미분해적분해 저기 5점 다크나이트
  • [레벨:21]쿠만코치믿씀다 2020.08.30 23:56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다
  • [레벨:26]제미키두 2020.08.31 00:01
    그냥 딱 놀란이니까 이런거 만들수있는거다 라는 평같네 ㅋㅋㅋ
  • [레벨:6]피파2021 2020.08.31 00:12
    터미네이터 4
  • [레벨:11]Herbsalt 2020.08.31 00:19
    다른거 제쳐두고 상상력을 영화로 구현한 연출이랑 플롯에서 떡밥회수가 너무나도 깔끔했는데 사람들 평점이 낮네
  • [레벨:22]킬링호크 2020.08.31 00:59
    Herbsalt 깔끔해서 그나마 3.5점 받은 걸 수 있어
  • [레벨:20]털보메시 2020.08.31 00:27
    노잼임? 막눈이라 평타이상만되도 영화 잘보는데
  • [레벨:24]안두연 2020.08.31 00:38
    털보메시 그럼재밌을텐데 머리좀아플수도
  • [레벨:10]lcorea 2020.08.31 00:34
    2회차로 보면 개꿀잼
  • [레벨:21]메짤라면 2020.08.31 00:37
    그냥 패틴슨이 존멋임
  • [레벨:24]안두연 2020.08.31 00:38
    난재밌게봄
  • [레벨:25]인생역주행 2020.08.31 00:48
    줄거리보니까 타임워프물인가보네 꿀잼이겠다
  • [레벨:24]Loveberr 2020.08.31 00:48
    시간여행물이나 회귀물 좋아하면 별로 안 어렵고 스토리도 재밌음
    난 그 장면에서 좀 찡했어
  • [레벨:24]네비좀내비둬 2020.08.31 00:54
    놀란작품중에서 하위권이라는거지 기본적으로 재미는 있다는거죠? 노잼은 아니죠?
  • [레벨:9]빠악대애가알 2020.08.31 00:58
    네비좀내비둬 ㅇㅇ 재밌음
  • [레벨:30]머머리의도시 2020.08.31 01:24
    재밌음 보셈
  • [레벨:22]CARTERS 2020.08.31 02:16
    3.5 4.0 고민하다 4.0줫는딩 ㅋㅋ
  • [레벨:7]조카 2020.08.31 07:20
    난 4.0 재밌더라 명작까진 아니더라도
  • [레벨:26]에드가르 2020.08.31 08:40
    왓챠에 즐비한 코멘트가 다 이 사람 따라 쓰는거였구나? 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6707 6708 6709 6710 6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