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04 16:09

원피스) 잘 알려지지 않은 원피스 TMI...JPG

조회 수 47219 추천 수 265 댓글 134

다운로드 (1).jpg 원피스) 잘 알려지지 않은 원피스 TMI...JPG


샹크스가 가장 좋아하는음식은 김치볶음밥




다운로드.jpg 원피스) 잘 알려지지 않은 원피스 TMI...JPG


바이올렛과 도플라밍고는 떡친사이



무제-1-01.jpg 원피스) 잘 알려지지 않은 원피스 TMI...JPG


오다가 생각하는 왜구






d5756c09cae8537aa58d802ddbbd5834.jpg 원피스) 잘 알려지지 않은 원피스 TMI...JPG

빅맘이 낳은 아이 크기 






unnamed (1)-01.jpg 원피스) 잘 알려지지 않은 원피스 TMI...JPG


후지토라가 생각하는 루피 얼굴





unnamed.jpg 원피스) 잘 알려지지 않은 원피스 TMI...JPG


아카이누 키자루는 제파의 1기 제자이며 


입대당시부터 가르칠것이 없었던 괴물신병






1598858266.jpg 원피스) 잘 알려지지 않은 원피스 TMI...JPG


오다가 좋아하는 원피스 씬 1위는 와노쿠니 오프닝





  • BEST [레벨:2]미스딮쓰롯 2020.09.04 16:00
    오다쉑 역사관 올바른거 보소
  • BEST [레벨:22]디오고달로트 2020.09.04 12:17
    에즈락 상디 요리 알려준 주방장 아니누
  • BEST [레벨:24]카일루스 2020.09.04 12:19
    에즈락 극장판z 메인악역 설정상 센고쿠,츠루,거프하고 동기 대장까지 역임하고 대장 은퇴하고 신병들 키우고있었는데 흰수염아들이라고 자칭하는 에드워드 위블한테 제자들 거의대부분 잃고 본인도 팔이 짤림 그리고 오로성이 위블을 칠무해로 임명해서 복수를 못하는처지가 되버림 그래서 흑화해서 팔에 기계달고 살아남은 제자들하고 반역일으키는데 결국 저기 본문에 있는 1대 제자인 키자루한테 죽었음
  • BEST [레벨:21]유벤투스더코 2020.09.04 16:12
    무사마레가 아무리 편집부가 참견해도 그림그리는사람은 오다임 원피스없었으면 점프가 더 위험했을걸
  • [레벨:20]1+1롱스태프 2020.09.04 16:15
    트루퍼스 ㄹㅇ 무릉도원
  • [레벨:3]이매진브레이커 2020.09.04 16:13
    도플리밍고 존나 부럽네 개씨발 나도 무희랑 떡치고 싶다
  • [레벨:1]뽀빠이 2020.09.04 16:13
    와노쿠니 ㅗㅗㅗㅗ
  • [레벨:25]호불호 2020.09.04 16:15
    도플 ㅅㅂ...
  • [레벨:25]홍창 2020.09.04 16:15
    저정도면 애기를 낳는게아니라 그냥 흘리는거아니냐
  • [레벨:31]소이치킨 2020.09.04 16:15
    바이올렛은 아빠 골로보내고 집안 박살낸 놈이랑 왜 사귄거지
  • [레벨:30]쿰칫풉칫 2020.09.04 16:17
    소이치킨 반강제적인 느낌 아닐까
  • [레벨:31]소이치킨 2020.09.04 16:18
    쿰칫풉칫 애칭까지 있는데?
  • [레벨:19]울티 2020.09.04 16:22
    소이치킨 국왕을 인형으로 만들어서 관련된 기억없어졌던가 하여튼 일단 붙어서살고보자란 마인드였지않나싶다
  • [레벨:31]소이치킨 2020.09.04 16:24
    울티 왕가를 조롱거리로 만든거지 죽인 애는 없음.
  • [레벨:31]소이치킨 2020.09.04 16:27
    울티 흠.. 색계 케이스 일수도. 뭐 어떻게 해볼려고 접근했는데 정 들어서.
  • [레벨:21]에투 2020.09.04 17:41
    소이치킨 잘생겻지 능력좋지 돈많지 출신좋지 말잘하지
  • [레벨:29]항이찬 2020.09.04 16:16
    빅맘은 출산을 그냥 소변보듯 해도 나오겠네
  • [레벨:25]메시아빠우왁굳 2020.09.04 16:16
    도피 십새끼야
  • [레벨:23]하마애비 2020.09.04 16:17
    도플라밍고 키가 3m인데 ㅅㅂ 그게 가능한가?? 거의 기린 새끼랑 하는걸텐데
  • [레벨:30]마지막기회 2020.09.04 16:19
    하마애비 바이올렛도 검색해보니 178이네... 거의 2배 차이구만 ㅋㅋ
  • [레벨:29]Tinn 2020.09.04 16:18
    역사관 올바른 놈이 욱일기는 왜 그리냐 ㅋㅋ
  • [레벨:2]피자보단치킨 2020.09.04 16:20
    도피는 콘돔 안 사고 지가 만들었을듯
  • [레벨:5]JF79 2020.09.04 16:21
    피자보단치킨 실로 묶었다네요
  • [레벨:19]울티 2020.09.04 16:26
    피자보단치킨 으..아..조로...
  • [레벨:8]애키드나 2020.09.04 16:21
    ㅅㅅ씬 외전으로 그려와라
  • [레벨:24]노캡 2020.09.04 16:21
    원피스 요즘 욕처먹어도 전체적으로보면 원피스만한 소년만화없는듯
  • [레벨:4]카스트로빌리 2020.09.04 16:26
    그래 그래도 와노쿠니전까진 그렇게 추하진않았어 빅맘이 1년동안 웨딩케에에에에이크 거리는거도 당시에는 ㅈㄴ꼴보기싫었는데 몰아서 다시 보니까 괜찮더라고 근데 와노쿠니는 나중에 다시봐도 ㅈㄴ 노답이다
  • [레벨:27]IAB 2020.09.04 16:27
    빅맘 팬더처럼 새끼는 존나 작네
  • [레벨:26]송골매 2020.09.04 16:28
    오다 극우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
  • [레벨:26]20200807 2020.09.04 16:31
    송골매 왜 그렇게 생각했음?
  • [레벨:26]송골매 2020.09.04 16:32
    20200807 예전에 전범기 어쩌고 하면서 기사 본 거 같아서ㅋㅋ
  • [레벨:26]20200807 2020.09.04 16:58
    송골매 납득하기는 어렵겠지만... 욱광 문양을 쓴다고 해서 무조건 극우인 건 아님.
    욱광 문양으로 극우 거르면 차라리 그냥 노재팬 운동 하는 게 나을 정도임.
  • [레벨:24]XaviesT 2020.09.04 16:33
    가끔 보면 존나 웃긴게 일본사람이 지가 그리는 만화에 지네 일본문화 좀 넣겠다는데 다른나라 사람들이 눈깔 부릅뜨고 일뽕이네 뭐네 지랄을 떰
    그것도 대부분 불법사이트에서 공짜로 쳐보는 주제에
  • [레벨:24]조커07 2020.09.04 16:39
    도플라밍고 부럽
  • [레벨:20]먼데이키즈 2020.09.04 16:41
    마지막이 틀렸네... 원피스 최고 씬은 코요태 오프닝이지
  • [레벨:24]MilfAss 2020.09.04 18:09
    그래서 상디랑 러브라인 안넣은건가...
  • [레벨:22]영보스86 2020.09.04 19:29
    도피 이개새끼..
  • [레벨:2]Rotus 2020.09.04 19:53
    키자루 존나 노안이네 생긴거는 거프랑 동기같이 생겼는데

이전 맨앞 다음
- +
8153 8154 8155 8156 8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