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08 16:22

배틀필드 고인물 레전드 움짤.gif

조회 수 53078 추천 수 248 댓글 140

흔한 침투  루트.


할리우드식 연출.





포화속으로




제트기 미사일 떨어졌을때






기차놀이






탄도학 고인물






뎀프시롤 마스터





깝죽대기1





깝죽대기 2

  • BEST [레벨:25]펨노메코 2020.09.08 16:28
    좌삼삼 우삼삼 이게 없네ㅋㅋㅋㅋㅋ
    http://postfiles10.naver.net/MjAxNzAzMTJfMjQ5/MDAxNDg5Mjg0NDU1NjQ1.eKI9-Xt3B1BmHaSCLFSCxOzyMYF1NnMNl6Nf0C_FLIIg.us5eZP23OTN7dypce2fFsELXhHc-swoK3LrQYAwIpVgg.GIF.yoyo3299/CorruptLastingGhostshrimp.gif?type=w2&lnu=820965600
  • BEST [레벨:21]오케야바두 2020.09.08 13:12
    이상 고인의 생전 개쩌는 플레이였습니다.
  • BEST [레벨:36]쥐와양 2020.09.08 15:58
    내 인생 역대 체고의 게임 배틀필드2. 펨창들은 모를거야...다들 서든 스포나 할 때라... 끌끌
  • BEST [레벨:23]퍼블릭에이전트 2020.09.08 16:14
    Cild https://m.fmkorea.com/index.php?mid=best&search_target=title&document_srl=3011307749&search_keyword=%ED%81%B4%EB%A6%AC%EC%85%B0&listStyle=webzine&page=1#comment_
  • [레벨:20]후반양반 2020.09.08 16:31
    배필은 저 점수 자막으로 뜰때 뽕맛이 있음.
    특히 공병으로 헬기나 탱크 잡고 점수 연달아 뜰때...
  • [레벨:24]포항스틸야드 2020.09.08 16:32
    후반양반 저격 거리 점수패치되기전에 뽕 오졌는데 ㅋㅋㅋㅋ 1600m 저격해봄
  • [레벨:21]테타볼무패우승 2020.09.08 21:39
    후반양반 ㅇㅇ 훈장 따라락 뜰 때 ㅆㅅㅌㅊ
  • [레벨:2]꿀바른망고 2020.09.08 16:31
    첫짤은 첨보는데 육성으로 와 소리 나오네 영화같다
  • [레벨:10]cwasccc 2020.09.08 16:31
    배필4에서 공포의 대상은 전투기보다 헬기였음 고인물이 헬기한번 몰고 지나가면 우리팀 전부 다짐육 되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세르히샴페르 2020.09.08 16:32
    cwasccc ㄹㅇ 개쌉고인물은 헬기한번타면 다 정리됨
    헬기가 아님 배틀크루져임
  • [레벨:8]껄껄2 2020.09.08 16:36
    cwasccc 내가 배필 헬기땜에 했는데ㅋㅋ 듀오 없을땐 혼자 사수자리도 왔다갔다 하면서 땅개들 조지고 다님.
    나중에 그것두 질려서 rpg 예측샷으로 헬기 떨구기 하고
  • [레벨:7]뛰뛰뿡뿡 2020.09.08 16:32
    Ea가 운영 손때서 사설섭만 해야하는 겜
    Ea 직접 운영하는 최신작도 공개섭은 핵 때문에 사설섭 해야하는 겜
    사설섭도 방장 자리 비우면 바로 핵들 범람하는 겜
  • [레벨:25]조던HD 2020.09.08 16:32
    제트기하고 저격은 아무리 게임이라도 대박이네
  • [레벨:20]곰순이발바닥 2020.09.08 16:32
    배틀필드2가 나왔을당시 고3수험생...
    ㅋㅋㅋㅋ피씨방에서 영혼을 바친게임
  • [레벨:24]맥나마라 2020.09.08 16:33
    아직도 사설서버 넘치는 클린 갓겜 배필1 ㄱㄱ
  • [레벨:29]페키릅 2020.09.08 16:33
    워록 미만잡이지~
  • [레벨:20]김야매 2020.09.08 17:02
    페키릅 스폰 되자마자 전투기 먼저 타려고 졸라 구르고 난리 부르스 떰
  • [레벨:27]Rakk 2020.09.08 16:34
    배필4가 진짜 갓겜 1보다 더 재밋고
    혼자했는데도 갠적으로 해본 멀티겜중엔 2위임ㅋㅋ
    뭔가 스피드감있고 글픽도 나쁘지않고
  • [레벨:10]모쏠이정말있나요 2020.09.08 16:34
    배필 지금 5 온라인 잼씀?
  • [레벨:12]레지안 2020.09.08 16:35
    이거만 보면 ㅈㄴ 재밌어 보이네 ㅋㅋㅋㅋ
  • [레벨:3]알등알등이 2020.09.08 16:36
    물리엔진 지리네
  • [레벨:4]봉알 2020.09.08 16:36
    옛날에 워록했던 펨붕 없냐 ㅈㄴ 많이 했는데 ㅋㅋㅋ
  • [레벨:8]얘가이래도참착해 2020.09.08 16:57
    봉알 ㄹㅇ...
  • [레벨:31]그리스시민 2020.09.08 16:36
    내가하니까 넘어렵더라
  • [레벨:25]엄남용 2020.09.08 16:39
    하나하나 주옥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낄렵슨ㅋ 2020.09.08 16:40
    총든 던파 ㅇㄷ
  • [레벨:6]한우는부채살 2020.09.08 16:41
    제트기짤 보는데 꿈에서 추락하는 느낌이네
  • [레벨:5]하이젠버그 2020.09.08 16:42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테슬라사랑해 2020.09.08 16:43
    배필 한번도 안해봤는데 신작나오면 플스로 해보고싶당
  • [레벨:21]갈비헌터 2020.09.08 16:47
    배필말로만듣고 함도 안해봤는데
    배틀필드4 스팀에서 깔아서 멀티플레이하면되는거? 뭐깔지추천좀
  • [레벨:1]즈이카쿠 2020.09.08 17:02
    갈비헌터 1추천 5는 절대ㄴㄴ
  • [레벨:24]맥나마라 2020.09.08 18:17
    갈비헌터 1말고 제대로 굴러가는겜 없음
  • [레벨:20]크뢴케부고기원 2020.09.08 16:51
    핵쟁이랑 고인물 너무 많어
  • [레벨:3]크리스티나 2020.09.08 16:54
    배틀필드 고인물 ㅇㄷ
  • [레벨:14]호돈충덕배맘디져 2020.09.08 16:55
    배그는 완전 쓰레기겜이네 ㅋㅋㅋ차라리 이겜을 배그처럼 피방에서 하게했으면 배그 죽도 못썼겠노
  • [레벨:2]로라이마 2020.09.08 17:30
    호돈충덕배맘디져 15년을 앞서간 워록....
  • [레벨:21]테타볼무패우승 2020.09.08 21:38
    호돈충덕배맘디져 전설의 배틀필드 온라인...
  • [레벨:3]조까츄 2020.09.08 17:13
    이거 스토리가 사람이 싸우는게 아니고 로봇이 싸우는거임?
    아니면 게임시스템이 병신이라서 사람으로 초인플레이 하는거임?
  • [레벨:1]메시날두메챠쿠챠 2020.09.08 17:23
    ㅈㄴ웃기네 배필 1245 해봣는데 4가 젤재밌더라
  • [레벨:2]로라이마 2020.09.08 17:29
    제트기 십 ㅋㅋㅋ
  • [레벨:22]페르난도 2020.09.08 17:48
    배컴2 할때 개재미있었는데...
  • [레벨:20]치통킨닭 2020.09.08 18:08
    와 씨 전투기 저게 되네
  • [레벨:33]호나우두쥬벤 2020.09.08 19:06
    ㅋㅋㅋㅋㅋㅋ
  • [레벨:24]샘숭맨 2020.09.08 19:27
    점프하면서 저격 다리사이로 피하는 짤 어딨냐 그게 레전든데

이전 맨앞 다음
- +
6277 6278 6279 6280 6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