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18 18:44

용산 판매자분들 필독

조회 수 45101 추천 수 506 댓글 117


용산 판매자분들 필독

화가 나시나요?

















d101a72607200bb01b9703b74b97ca21.jpg 용산 판매자분들 필독

그건  당신이 '용팔이'이기 때문입니다
  • BEST [레벨:24]보헴6mg 2020.09.18 19:21
    근데 무작정 욕하기도 뭣한게
    용산에서도 양심적으로다가 영업하시는 분들 계실거 아냐?

    그런 분들은 살아남겠지 용팔이 씹새끼들아
  • BEST [레벨:5]풀무원샘물 2020.09.18 18:48
    ㅋㅋㅋ용팔이쉑들 꼬시다ㅋㅋㅋ 물량 딸려도 쿠팡으로 사련다 ㅋㅋㅋ
  • BEST [레벨:21]디쥬 2020.09.18 18:45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킹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4]pomal 2020.09.18 19:25
    남의 불행에 이렇게 기뻐해도 되냐? 자꾸 용팔이 용팔이하는데 남는 거 얼마있지도 않음은 개뿔 이번 기회에 정신 좀 차려라 글카 가격 볼때마다 토악질나온다
  • [레벨:20]3성징스크 2020.09.18 19:28
    컴퓨터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재명이 경기지역 계곡 터트린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됨
  • [레벨:22]고추장석쇠불고기 2020.09.18 19:34
    3성징스크 이야 비유 좋네
  • [레벨:2]인천토착민 2020.09.18 20:56
    3성징스크 비유와상징으로 공부 좀 하셨나봅니다
  • [레벨:8]조선벤틀리G80 2020.09.18 19:28
    나 여기서 댓글로 개 오래싸운 용팔이잇는데 지가격이 맞다고 꼬박꼬박 말하더러
  • [레벨:22]고추장석쇠불고기 2020.09.18 19:35
    조선벤틀리G80 댓글 캡쳐 글 세워서 저격해버려
  • [레벨:8]조선벤틀리G80 2020.09.19 00:06
    고추장석쇠불고기 가입일
    한달전이더라
  • [레벨:26]최강가지 2020.09.18 19:32
    근데... 수준이 존나 유치하네...
  • [레벨:4]공구마니더 2020.09.19 09:38
  • [레벨:24]울바메양종신 2020.09.18 19:33
    근데 솔직히 제리짤 그냥봐도 킹받긴해 ㄹㅇㅋㅋ
  • [레벨:33]테르비나 2020.09.18 19:37
    사람이니까 그거 팔면서 이득을 볼수는 있다
    근데 그걸 2배이상 받으려는건 양심이 터졌지
    다른시대도 아니고 이젠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는 시댄데 ㅋㅋㅋ
  • [레벨:22]사과애플파이 2020.09.18 19:42
    진짜 속이 너무 시원하다 얼음동동 냉면 한그릇 들이킨 느낌
  • [레벨:32]레드베이 2020.09.18 19:55
    무슨 일인지 설명좀
  • [레벨:24]vhzjtm7 2020.09.18 19:57
    레드베이 에이수스라는 회사가
    용팔이 손절하고 자기들이 직접 쿠팡같은곳에 팔아서 용팔이 프리미엄 안붙게 해버림
    근데 원래 에이수스라는 회사가 성능이 좋은걸로 유명한 회산데 가격도 착해진거

    거기에 바로 직전에 msi라는 회사가 상급 라인업인 트리오라는걸 150만원에 올렸는데
    바로 에이수스가 중급 라인업인 터프 라는 모델을 99만원에 올림

    근데 웬걸 트리오를 압살함

    덕분에 msi 욕 존나 쳐먹고 다른 회사들도 눈치보는중

    소비자한텐 개꿀
  • [레벨:7]막눈엑페칸 2020.09.18 20:26
    vhzjtm7 ㄱㅅ
  • [레벨:20]메시아빠우왁굳 2020.09.18 20:06
    아우 꼬시다 ㅋㅋㄱㅋ
  • [레벨:9]애기인직 2020.09.18 20:18
    용딱이~
  • [레벨:23]이에로 2020.09.19 00:13
    무슨일임?? 용산 뭔일남?

이전 맨앞 다음
- +
2017 2018 2019 2020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