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22 07:54

한국인 10명 중 8명 자위.."성관계 대체 아닌 자체로 즐겨"

조회 수 83910 추천 수 352 댓글 175
한국인 10명 중 8명 자위.."성관계 대체 아닌 자체로 즐겨"


텐가, '2020 대한민국 성인남녀 자위행위 실태조사' 발표.."자위행위가 일상생활 만족도 높여"


대만족 코리아 ㄷ ㄷ 




https://news.v.daum.net/v/20200922055503295
  • BEST [레벨:22]고추장석쇠불고기 2020.09.22 12:48
    덕장조덕제 원래 계집 대상 통계가 신뢰성이 제일 떨어짐
  • BEST [레벨:26]하루중휴식 2020.09.22 08:08
    덕장조덕제 여자는 자기껄 만진다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남자에 비해 큼.
  • BEST [레벨:22]범택씨 2020.09.22 12:05
    하루중휴식 여자들 익명성이 보장되도 저런거 부끄럽게 생각해서 안했다고 속였을 가능성도 되게 큼 70%이상 예상한다
  • BEST [레벨:34]勝利者 2020.09.22 08:21
    하루중휴식 너 여자니?
  • [레벨:12]경험에서나온말 2020.09.22 13:32
    꾸라야 생활관에서 하면 조용히 일어나서 팬티 하나 챙기고 물티슈 갖고 방금 일어난척 하면서 불침번한테 나 화장실...이러고 빠르게 처리했음 그 다음날 밥먹기 전에 빨래 밀린거처럼 연기하면서 빠르게 세탁기 돌림
  • [레벨:11]꾸라야 2020.09.22 13:36
    경험에서나온말 ㅋㅋ 리얼하누
  • [레벨:12]경험에서나온말 2020.09.22 13:26
    일주일 6번 그렇게 2년하니깐 힘들더라.. 4번으로 줄여야지..생각하는데 2일 참으면 2번쳐서 항상 내 자신한테 진다ㅠㅠ
  • [레벨:24]쿠니모토 2020.09.22 14:04
    경험에서나온말 그러다 전립선염 안온게 다행
  • [레벨:11]brmhk 2020.09.22 13:30
    근데 역시 다음이다.. 링크 들어가서 읽다보니 댓글에 정신병자 하나 있네ㅋㅋㅋㅋ
  • [레벨:21]간타부다 2020.09.22 13:30
    여자가 50프로 대밖에 안 된다는게 말이 안 되는거 같은데. 다하는거 아님?;;
    심지어 자주 한다 뭐 이런것도 아니고 해본적이 있다가 50프로대가 나와?
  • [레벨:22]다시kgb 2020.09.22 13:31
    내가 다니는 학교 교회 직장 학원 에서 만나는 여자애들 반이 자위한다고 생각하니... ㅗㅜㅑ
  • [레벨:21]우리가기만이다 2020.09.22 13:32
    이세상 여자들이 다 존못쿵쾅 씹노꼴 족발들만 있는게 아닌이상은 딸안치는 남자가 있을까싶네ㅋㅋㅋㅋㅋㅋ성직자야 뭐 별개의 영역이고
  • [레벨:1]도쿄다이어리 2020.09.22 13:36
    대체는 무슨 못하니깐 자위하는거지
  • [레벨:3]올뉴아반떼CN7 2020.09.22 13:38
    휴지회사안망하는 eu
  • [레벨:3][엄마] 2020.09.22 13:43
    여자는 남자처럼 튀어나온게 아니다보니 이물질이 들어가면 빼기가 힘들고 위생상 문제때문에 하기 힘듦
  • [레벨:33]밍굴몽글 2020.09.22 13:46
    [엄마] 닉ㄷㄷ
  • [레벨:4]㉠㉡㉢㉤㉣ 2020.09.22 13:44
    여자 60%도 안되는거 쌉구라 ㅋㅋ
  • [레벨:24]한국가고싶다 2020.09.22 13:47
    자위경험 없다는게 더 이상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 [레벨:3]젖통닌자사카시 2020.09.22 14:00
    자위는 즐거운건데 인생절반손해봤네잉..
  • [레벨:25]주승진 2020.09.22 14:08
    왜 여자결과가 다 구라라고 생각하지? ㅋㅋ
  • [레벨:24]매직키즈마수리 2020.09.22 14:12
    여자 성욕 남자랑 삐까뜨는것 같음
    한달에 발정나는 빈도수만 좀 적을뿐이지
  • [레벨:2]카쿠볼 2020.09.22 14:13
    근데 ㄹㅇ 여자 중에 자위 한번도 안해본사람 많음 하는사람은 계속하고
  • [레벨:6]살몬튜나 2020.09.22 14:26
    오체풀만족 코리아ㄷㄷ
  • [레벨:1]피파20 2020.09.22 14:28
    여자 자위가 남자의 절반 수준일 수 밖에 없는게
    안에나 쑤시는 게 더 불결하고 거부감이 들수 밖에 없음.

    남자가 항문에 손가락 넣고 장난치면 이상한 거 거럼..
    못생긴 여자들이나 성욕 많은 사람이나 할듯
  • [레벨:2]성군이방원 2020.09.22 14:38
    섹스하면 딱 안치는 줄 아나보네.섹스랑 딸이랑 뭔가 성욕해결로는 비슷하지만 뭔가 카테고리가 다름. 김치랑 김치찌개처럼. 그냥 나도 어디서 들은거임 난 모름
  • [레벨:20]멍멍짖짖 2020.09.22 15:19
    저기 4.3퍼센트의 구라쟁이들좀 봐
  • [레벨:9]제라드증손자 2020.09.22 15:41
    여초에도 똑같이 올라온거 봤는데 여자 안한다는 사람 많던데
  • [레벨:6]태여이 2020.09.22 15:49
    제라드증손자 개소리임 여자도 많이함 ㅋㅋㅋㅋㅋ 남자나 여자나 다 똑같음;
  • [레벨:2]난아인데 2020.09.22 16:14
    여자 안하는사람 많음

이전 맨앞 다음
- +
1860 1861 1862 1863 1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