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2 01:26

이근대위가 말 하는 교관들이 욕하는 이유.MP4

조회 수 104492 추천 수 616 댓글 207


.

  • BEST [레벨:24]국민거포정진기 2020.10.02 01:27
    또 무댓포텐에 댓글 달았다고 지랄박네ㅋㅋㅋㅋ
    그럼 씨발 끝까지 아무도 댓글 달면 안되는거냐?
    존나 병신같음
  • BEST [레벨:18]바르보사 2020.10.02 01:27
    근데 너무 심하다 뭐다 하는 비판글 보면 개 어처구니없는게 전쟁,교전을 목적으로 하는건데... 후.. 진짜 대가리 뚝배기 깨고싶다
  • BEST [레벨:31]외길만간다 2020.10.02 01:27
    물회 이게 비추가 이렇게 달릴 댓글이야?
  • BEST [레벨:24]패스트포워드 2020.10.02 01:28
    마운틴듀 나도 이짓거리 당해봐서 추천줌 ㅋㅋ 개병신같은 문화
  • [레벨:4]유드링 2020.10.02 02:03
    무댓포텐언급 비추 먹는게 욕먹어야되지 않을까
    글내용만 볼라하는데 개같네 븅신같은짓좀 그만해라 진짜
  • [레벨:4]든든이 2020.10.02 02:27
    저런거 견딜수있는 체력은 없는데 정신적으로라도 경험해보고싶다
    확실히 하고나면 뭔가 남을거같음
  • [레벨:16]조선통신사 2020.10.02 09:04
    든든이 마라톤,철인3종 뭐 얼마든지있음 도전하면댐
  • [레벨:11]윈터펠 2020.10.02 03:34
    군대 끌려갔는데 교관들로부터 저런 취급 받으면 ㅈ같겠지만 가짜사나이 참가자들은 다 자원해서 입소한 거고 하기 싫으면 언제든 퇴소할 수 있으니까.. 아마 거친 훈련 방식 등에 대해 미리 동의서를 작성하지 않았을까ㅋ
  • [레벨:26]훠훠훠훠훠 2020.10.02 08:46
    애초에 과하게 하는게 목적인데
    실제 특수부대원들은 더하면 더했지
    뭘 과하네 마네 하고있어
    그럴거 알고 지원한건데
  • [레벨:4]수원의꽃이여 2020.10.02 13:03
    군기때문이지 머
  • [레벨:18]쇽쇼쇼쇽 2020.10.02 15:46
    한국 남자들은 누구보다도 군대문화를 사랑하면서 왜 고쳐달라고 하는 걸까?

이전 맨앞 다음
- +
8905 8906 8907 8908 8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