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5 21:50

[ESPN] 맨유, 윙어 영입에 사활을 걸었다 (코망, 사르, 트라오레, 뎀벨레)

조회 수 19694 추천 수 88 댓글 93

image.png [ESPN] 맨유, 윙어 영입에 사활을 걸었다 (코망, 사르, 트라오레, 뎀벨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산초 영입에는 실패했지만 새로운 윙어 영입에 매진하고 있다.  

도르트문트가 원하는 1억2000만 파운드를 맞추지 못하며 산초 영입은 무산되었다.

대신 맨유는 바르셀로나의 우스망 뎀벨레와 임대 계약을 원하지만 바르샤는 영구 이적을 원한다. 

이적 시장 마감시간이 다가오면서 맨유는 바이에른 뮌헨의 킹슬리 코망을 긴급 고려하고 있고 아탈란타의 18살 윙어 아마드 트라오레 역시 주시 중이다. 동시에 왓포드의 이스마일라 사르도 연결되어있다. 


https://www.espn.com/soccer/blog-transfer-talk/story/4199944/live-transfer-talk-on-deadline-day-get-the-latest-news-and-confirmed-deals

  • BEST [레벨:37]BretHart 2020.10.05 20:38
    사활을 거는걸 왜 이적시장 마지막 날에 하느냐고 미친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치킨엔콜라 2020.10.05 21:18
    BretHart 나도 방학 숙제는 마지막 날에 불태우곤 했지
  • BEST [레벨:7]Fiction 2020.10.05 20:41
    BretHart 그게 맨유 보드진이니까
  • [레벨:3]무이자레길론 2020.10.05 21:52
    둥글게 강도: 디마리아 어서오고
  • [레벨:10]갸븅이 2020.10.05 22:07
    둥글게 디마리아 오면 ㄹㅇ잘하지않을까?? 한번 더속아보자
  • [레벨:23]인규똥 2020.10.05 21:51
    와 진짜 센터백 영입 안 하고 끝내나보네
  • [레벨:20]매운맛새우 2020.10.05 21:51
    사르 40m비싸다면서 아마드한테 30+@ 시발년아
  • [레벨:30]눈까르 2020.10.05 21:51
    어휴...
  • [레벨:33]검은사막재미떵 2020.10.05 21:51
    이 개새기들 하는거보니 산초영입 씹가능했네 ㅅㅂ
    하는짓거리가 딱 ㅈ소 발등의 불떨어질때 하는행동임
  • [레벨:21]설리알리문타리 2020.10.05 21:51
    역시 대황유! 하루면 충분하다!
  • [레벨:22]Fluer 2020.10.05 21:51
    얘들 뭐 센터백은 안 사도 괜찮음?? 수비 개씹창이던데
  • [레벨:12]몽키데헤아 2020.10.05 21:51
    예전에도 저러다 비싼값주고 마샬데려왔잖아
  • [레벨:23]블랙코리아 2020.10.05 21:51
    챔스나 올라갈수 있을지...
  • [레벨:3]이럴거면그러지말지 2020.10.05 21:52
    아니 근데 왜 윙어에 사활을 거는거임?
  • [레벨:22]무황아스날종신 2020.10.05 21:53
    이럴거면그러지말지 오른쪽 윙자원이 없긴함
    윙어에만 사활거니까 문제인거ㅋㅋ
  • [레벨:9]hallasu 2020.10.05 21:52
    수비진은 어쩔건데 개허벌수비자나 븅신새끼들아
  • [레벨:27](정가)21안산 2020.10.05 21:52
    맨유정도면 영혼 끌어모으면 산초 살돈정도는 있을건데 이렇게 털리는거 보고도 안산다고?
  • [레벨:3]아너스빌킴 2020.10.05 21:52
    그냥 돈아끼고 전반기 어떻게든 비벼가면서 버티고 겨울이적시장에 산초를 다시 컨택해야 하는거 아닌가..
  • [레벨:37]MLLOMO 2020.10.05 21:52
    또 패닉바이하것네
  • [레벨:13]Jesus 2020.10.05 21:52
    1.2 정도면 흥민이 살수있지 않냐
  • [레벨:7]factoryu 2020.10.05 23:02
    Jesus 흥민이가 안갈듯
  • [레벨:1]케빈데브라이너. 2020.10.05 21:53
    사활이라기엔 네임드가 좀
  • [레벨:25]포크 2020.10.05 21:53
    우드워드 이 개씨발련의 새끼야 좀 꺼지라고 진짜
  • [레벨:1]신문보는사나이 2020.10.05 21:53
    35대째 맨유 팬인데 뎀벨레가 최 우선일듯..ㅇㅇ
  • [레벨:21]곰재앙 2020.10.05 21:54
    신문보는사나이 바르셀로나 자택에서 검거
  • [레벨:2]FM쏴랑해용 2020.10.05 21:53
    맨유는 뭔가 영입 구조가 문제있는 것 같음
    마지막 결제가 우드워드 아니면 글레이져 가문 같은데..
    앞에서 스카우터들이랑 감독들이 추진할까요? 하고 다 합의 했는데 마지막에 가서 마음에 안든다고 빠꾸시키는 것 같은 느낌임..
  • [레벨:21]인생은똥 2020.10.05 21:54
    설마 뎀벨레 완전영입하는건 아니겠지ㄷㄷ
  • [레벨:2]etel 2020.10.05 21:55
    뒤져 그냥 ㅋㅋㅋ 니들이 그럼 그렇지 플랜B 없을줄 알았다
  • [레벨:25]헛소리만골라서함 2020.10.05 21:56
    그래서 아마드 샀더니 취업비자 안나오잔아 ㅋㅋㅋㅋ 맹피엔딩
  • [레벨:10]헤라르 2020.10.05 21:58
    도찐개찐인데 미페 맞추게 코망사라 시발
  • [레벨:2]장원영. 2020.10.05 21:58
    사르가 그나마 제일 현실적이네...
  • [레벨:12]제라드는갸오냐시 2020.10.05 21:59
    수비안삼?
  • [레벨:23]무버질아블로 2020.10.05 22:00
    이제야???ㅋㅋㅋ
    다 쇼임 ㅋㅋㅋㅋ
  • [레벨:24]빗소리잔향 2020.10.05 22:00
    얘넨 매시즌마다 왜이럼ㅋㅋ
  • [레벨:25]Z4 2020.10.05 22:02
    이새끼들은 감독부터 선수까지 고칠게 한두가지가아님 ㄹㅇㅋㅋㅋㅋ
  • [레벨:25]로캅이형 2020.10.05 22:04
    매과이어ㅋㅋㅋ
  • [레벨:4]21재 2020.10.05 22:04
    뭐가 도대체 문제지?
    방구석 펨창이나 축구좀 봤다 하는 사람도
    어느정도 윙어나 센터백 보강리스트는 알겠다.
    근데 전문가들로 구성된 스카우터도 있고 한데
    대체 뭐가 문제지? 보드진이 뭐 다 짤라버리는거야?
  • [레벨:25]에뛰드하우스 2020.10.05 22:05
    개병신클럽
  • [레벨:19]미나으처로혀즈 2020.10.05 22:05
    바르샤는 맹구보단 영구 이적을 원하는구나
  • [레벨:24]양천주가 2020.10.05 22:05
    ㅋㅋㅋㅋㅋ 방학막날에 밀린 일기 쓰는 개병신구단 어디???
  • [레벨:4]팥죽 2020.10.05 22:06
    1~2년 내로 산체스의 뒤를 이을 계약할 듯
  • [레벨:22]29.8센치 2020.10.05 22:10
    맨유 매년패턴임ㅋㅋ 맨유는 과도한소비의 선수영입을 지향하지않는다 선언 개막전 및 초반리그경기 개병신짓거리 시전 영입시장종료직전 패닉바이로 선수영입ㅋㅋ
  • [레벨:21]반박금지 2020.10.05 22:30
    이 새끼들 진짜 돈이 없는건가
  • [레벨:27]오리군 2020.10.05 23:19
    뎀벨레 가면 산체스 이상의 레전드 가능해보이는데
  • [레벨:23]나비어스톡스 2020.10.06 01:09
    윙어가 진짜 급한 거 맞냐
    수비 완전 씹창이던데
  • [레벨:3]MANCHAST 2020.10.07 11:31
    라니좀

이전 맨앞 다음
- +
8477 8478 8479 8480 8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