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6 23:25

여자가 군대 간부로만 가는 이유...jpg

조회 수 74178 추천 수 583 댓글 113

705bc3cbb32df65acaa287782e7f0351.jpg 여자가 군대 간부로만 가는 이유...jpg


ㅋㅋㅋㅋ

  • BEST [레벨:26]콰드라됴 2020.10.06 22:09
    여자=장애 라고 인정하는모습
  • BEST [레벨:27]이새끼오타쿠래요 2020.10.06 23:06
    오줌이찔끔 걍 가기 싫다고 정해놓고
    거기에 밎춰서 아무 이유든 상상해서 대는거임
  • BEST [레벨:21]wiswis 2020.10.06 23:12
    오줌이찔끔 개소리임 미국이나 이스라엘은 뭔데그럼
  • BEST [레벨:28]돌문홀붕이 2020.10.06 23:21
    오줌이찔끔 그냥 개헛소리임 ㅋㅋㅋ
    그 카더라가 어디서 나온 건지 모르겠는데 군 관계자로부터 나온 거면
    그 군 관계자는 군인 집단을 금수로 보는 거임
  • [레벨:20]krolls 2020.10.07 00:11
    장애인년이 쳐돌았나
  • [레벨:27]박종우 2020.10.07 00:11
    십련아 ㅋㅋ
  • [레벨:27]벼락오함마 2020.10.07 00:19
    병역법 만든 씹새끼들은 보빨러페미새끼가 틀림 없다. 무덤 위치 찾아내서 머갈통 부술꺼임.
  • [레벨:33]이만희 2020.10.07 00:34
    장경미 시발 진짜 개빡치는 소리하네 예비군 가는 것도 개 시발 ㅈ같은데
  • [레벨:12]화이트갈릭 2020.10.07 01:06
    경미 이 씨발년아
  • [레벨:3]동끼 2020.10.07 01:24
    예미시펄
  • [레벨:22]브나르도 2020.10.07 01:46
    장교한테 신체적배려가어딨나...
  • [레벨:8]콩라면 2020.10.07 02:11
    맞는말.. 일반 성인 여성을 사회약자 취급하는 나라는 우리나라뿐일듯
  • [레벨:21]Siron 2020.10.07 02:40
    장경미 애미뒤진 시발년ㅋㅋ
  • [레벨:6]시뻘건믓 2020.10.07 03:20
    1번 더 간다고하면 프랑스혁명보다 지독한게 발생할거다
  • [레벨:14]OEM 2020.10.07 06:11
    쟤도 저게 말도안되는 씹소리란걸 알고있음
    보는 니들 열받으라고 저딴소리 하는거
  • [레벨:25]답답해서가입했다 2020.10.07 07:28
    근데 인구수보면 어쩔수없이 여성징집시대펼쳐짐
  • [레벨:21]1군사령관 2020.10.07 08:08
    군대를 한 번 더 가라고?? 처돌았나 시팔 지 일 아니라고 존나 개막말하네 미친년이 전역한지 10년이 지났는데도 준비태세 트라우마때메 사이렌 소리만 들어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이전 맨앞 다음
- +
8423 8424 8425 8426 8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