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1 23:38

[스포르트1] 루메니게의 경고 "지금 축구는 바람 앞의 등불...매우 위험하다"

조회 수 19365 추천 수 104 댓글 43

캡처.JPG [스포르트1] 루메니게의 경고 "지금 축구는 바람 앞의 등불...매우 위험하다"


칼 하인츠 루메니게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축구의 미래가 매우 위태롭다고 생각한다.


칼 하인츠 루메니게 바이에른 뮌헨 ceo는 코로나 전염병이 축구에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을 고려하여 경보를 울리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의 CEO는 "축구의 미래는 정말 바람 앞의 등불이다. 축구가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 모두 매우 슬프다"고 그는 말했다.


독일 축구 리더조차도 관중이 돌아 오지 않았기 때문에 막대한 재정적 문제를 안고 있다. 루메니게(65)는 "연봉은 다시 정상적으로 지급 될 것이지만 우리는 이번 회계 연도에 투쟁을 해야 할 것이다. 나는 CEO로 부임한지 19년 만에 처음으로 마이너스 수익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챔피언스 리그 우승팀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빈 스텐드 앞에서 경기해야 한다면 그는 "약 100m 유로의 수입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한다. 유럽 전역에서 모든 클럽은 관중없이 플레이해야하는 시즌 동안 50m에서 200m 사이의 손실을 입는다." 축구 클럽들이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한손으로도 계산이 가능할 정도이다.


재정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스포츠의 중요성에 대한 결과다. "축구 문화가 정말 걱정이된다. 근 시일내에 경기장에 팬이 돌아오지 못할 경우 축구가 심각한 피해를 입을까봐 두렵다." 그에게 가장 걱정되는 것은 관중이 코로나 이후에도 돌아 오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루메니게는 또한 독일 축구 연맹의 이미지가 심각하게 훼손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그 협회에 이익 욕망에 문제를 제기한다. 그는 "화폐, 마케팅, 정치등 우선 순위가 있지만 축구는 아니다"고 말했다. "DFB는 즉시 조용한 운전수로 돌아가야 한다. 이건 프리츠 켈러 회장의 최우선 과제다."


https://www.sport1.de/fussball/bundesliga/2020/10/fc-bayern-karl-heinz-rummenigge-fuerchtet-um-zukunft-des-fussballs

  • BEST [레벨:23]긁긁적적 2020.10.11 19:03
    상업화의 끝판왕이던 PL도 파산 가능성 있는 팀들이 몇 있었는데, 하물며 다른 리그는 어떻겠나

    스페인, 독일은 물론이고, 지금 세리에는 다시금 리그 중단할 상황까지 치닫는 것 같던데

    중국 이 새끼들은 악이다 악
  • BEST [레벨:5]조제모리뉴 2020.10.11 19:11
    ㄹㅇ 짱개새끼들 때문에 이게 뭐냐
  • BEST [레벨:40]김흑백 2020.10.11 19:12
    축구가 이정도면 타스포츠는 얼마나 쪼달릴까
  • BEST [레벨:23]긁긁적적 2020.10.11 23:24
    숙면 스페인도 시민구단들은 구단 자체 수입이 상당히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데, 관중 못 받으니 그냥 좆되버림 ㅋㅋ
  • BEST [레벨:23]긁긁적적 2020.10.11 19:03
    상업화의 끝판왕이던 PL도 파산 가능성 있는 팀들이 몇 있었는데, 하물며 다른 리그는 어떻겠나

    스페인, 독일은 물론이고, 지금 세리에는 다시금 리그 중단할 상황까지 치닫는 것 같던데

    중국 이 새끼들은 악이다 악
  • [레벨:2]숙면 2020.10.11 23:23
    긁긁적적 매치데이 수익이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는 분데스 특성상 무관중이면 그냥 나락 가는거임..... 코로나 ㅅㅂ
  • BEST [레벨:23]긁긁적적 2020.10.11 23:24
    숙면 스페인도 시민구단들은 구단 자체 수입이 상당히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데, 관중 못 받으니 그냥 좆되버림 ㅋㅋ
  • [레벨:23]우물밖지구위 2020.10.11 23:45
    긁긁적적 와중에 짱깨새끼들은 코로나 제로라고 청정국가 씹소리 씨부리는거 보면 찢어죽여도 아깝지않다
  • [레벨:27]무시알라 2020.10.11 23:58
    긁긁적적 헤르타는 아니겠지요
  • [레벨:23]긁긁적적 2020.10.12 00:08
    무시알라 헤르타는 10월에 100M 지원 받아서 괜찮을 거예용

    얘네는 이번에도 이적료를 약 30M 가량 킵 해놓기도 해서 ㅋㅋ
  • [레벨:21]사이버트럭쿠팡맨 2020.10.11 19:11
    짱깨 씨발련들
  • BEST [레벨:5]조제모리뉴 2020.10.11 19:11
    ㄹㅇ 짱개새끼들 때문에 이게 뭐냐
  • BEST [레벨:40]김흑백 2020.10.11 19:12
    축구가 이정도면 타스포츠는 얼마나 쪼달릴까
  • [레벨:7]치킨하우s 2020.10.11 19:27
    짱꺠 시발넘들
  • [레벨:1]6미히 2020.10.11 19:34
    사진 무슨 영화배우같이 나왔네
  • [레벨:18]아르옌로벤 2020.10.11 23:37
    6미히 회네스 담배짤이 ㄹㅇ이지
  • [레벨:22]비둘기22호 2020.10.11 21:04
    이러다 나중엔 피파로 대회열겠어
  • [레벨:2]한국의자존심뮌헨 2020.10.11 23:39
    담배피는거 ㅈㄴ멋있네
  • [레벨:2]성베드로 2020.10.11 23:39
    선생님 담배피면 건강버려요
    다시 풀관중으로 경기할때까지 건강하셔야죠
  • [레벨:24]아오바모카 2020.10.11 23:40
    핑핑이시발럼
  • [레벨:1]김모트 2020.10.11 23:40
    애당초 이 모든 원흉은 나몰라라 코로나를 정치화 말라 지랄 뻔뻔 중인데 그 씨발짱개련들한테 받아냈음 얼마나 좋을까
  • [레벨:4]어부기윗다후디 2020.10.11 23:40
    마이크인줄 알았는데 담배였네
  • [레벨:23]비니시우스Jr. 2020.10.11 23:40
    축구뿐만 아니라 많은 분야가 그렇겠지? ... 역대급 한 해다 진짜
  • [레벨:29]25Muller 2020.10.11 23:40
    ???:훠훠훠 중국몽 함께 하겠슙니다 훠훠훠
  • [레벨:35]리야드마레즈 2020.10.11 23:41
    짱개새끼들 국제적으로 못조지나
  • [레벨:22]레일건너 2020.10.11 23:41
    이러고도 중국에 다같이 한소리 못하는게 유머
  • [레벨:22]DDAA009 2020.10.11 23:41
    짱개랑 모기는 다 죽어도 됨
  • [레벨:8]스무스한스무디 2020.10.11 23:42
    분데스 팀들은 경영쪽에서 되게 협회가 보수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영하게 관리한다던데 마이너스면 다른 리그팀들은 더하겠지
  • [레벨:20]리버풀자이언트클럽 2020.10.11 23:42
    짱깨 씨팔련들
  • [레벨:24]TheFoxes 2020.10.11 23:42
    다들 1초씩만 투자합시다
    짱깨
  • [레벨:23]백조지 2020.10.11 23:42
    코로나 잠잠해져도 해외여행은 절대 못갈듯 돌맞을까바 무서워서 어케나가냐 시발.. 짱깨새끼들
  • [레벨:36]쥐와양 2020.10.11 23:42
    역설적으로 과도한 상업화로 막대한 돈을 벌 수 있던게 카운터를 오지게 쳐맞는중.
    뭐 축구 잘못은 아니고 짱깨씨발들아
  • [레벨:34]최유화 2020.10.11 23:43
    오늘도 소중한 1초를 투자합니다
    짱-깨
  • [레벨:32]구너맨 2020.10.11 23:43
    세리에가 존나 심해보이던데... 선수들이 날마다 코로나 양성 뜸...
  • [레벨:27]화끈한고추 2020.10.11 23:44
    사실 지극히 정상적인 이야기임
  • [레벨:24]제니연우 2020.10.11 23:44
    긍디 갓직히

    축구를 진행할거면

    예를들어

    선수단을 자가격리수준으로

    격리시키면서 하는방안을갓어야한ㄴ거안임??

    걔 누구지 우사인볼트걸렷을때

    생파간 선수들도 많자너

    그런거좀 제한하던가 햇어야지;
  • [레벨:21]윾금필 2020.10.11 23:57
    제니연우 마스크쓰고 축구시키자
  • [레벨:23]유즈퍼 2020.10.11 23:45
    짱깨새끼들에게 전세계가 단합해서 피해보상 청구 해야함~
    이참에 반성이고 자숙이고 뭐고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짱깨새끼들 참교육당하길~
  • [레벨:25]하이깐프 2020.10.11 23:47
    화이트 블로우ㅋㅋㅋㅋㅋ
  • [레벨:8]해축83 2020.10.11 23:47
    중계권료를 빡세게 올릴수 밖에 없음...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0.10.11 23:48
    무관중경기가 산소호흡기 수준인듯
  • [레벨:27]트리뷰트 2020.10.11 23:49
    얼른 코로나백신이 나와야 될텐데 중국 개시발새끼들
  • [레벨:21]회전통모짜 2020.10.11 23:49
    130m으로 메워도 그게 적자라하니까 ㄹㅇ 심각하긴 함
  • [레벨:20]랄동은내친구 2020.10.11 23:56
    선수단 급료 조절하는 것 말고는 당장 방법이 없을듯

    관중입장 가능한 리그경기 수에 따라 옵션으로 보너스를 넣어준다든지 해서
  • [레벨:21]김치뽁음밥 2020.10.11 23:59
    선수들 주급 문제를 다시 생각해봐야지
    관중이 없어 수입이 없는데 연봉을 다 줄수는 없지
    코로나 문제로 클럽간에 벽이 넘사벽이겠네
    돈없는 구단은 유망주 다 털리고 파산하것네
  • [레벨:2]PACKMAS 2020.10.12 00:55
    형님 담배 좀 줄이시고 오래오래 사세요 회네스 입은 좀 막아주시고 ㅠㅠ
  • [레벨:3]MANCHAST 2020.10.12 19:23
    짱께련때문에 학겨도 못가냐시발

이전 맨앞 다음
- +
8381 8382 8383 8384 8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