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9 03:04

긴장되는 강아지 구출현장.gif

조회 수 59114 추천 수 155 댓글 83


.

  • BEST [레벨:14]두들두들 2020.10.18 16:36
    잠깐 바람쐬러 나온거같네 ㅋㅋ
  • BEST [레벨:24]고려은단비타민씨 2020.10.19 03:08
    내가 거길 왜뛰어요;;
  • BEST [레벨:19]빅프리즈 2020.10.18 17:22
    담배피러 나온거네
  • BEST [레벨:22]김개굴 2020.10.18 22:24
    사람들 마음이 예쁘네
  • [레벨:33]인싸흥 2020.10.19 03:23
    멍멍 : ㅋㅋ쟤들 머하냥 한개비 빨고 이만 들간다
  • [레벨:20]황응애 2020.10.19 03:24
    ㅋㅋㅋㅋ 뭔가 다시 들어갈거 같았는데 그래도 손에 땀나네;
  • [레벨:26]람대장 2020.10.19 03:25
    좆냥이였으면 인간들 머쓱해질까봐 뛰어내려줬는데 ㅉㅉ
  • [레벨:6]둘동 2020.10.19 03:26
    저 개새..
  • [레벨:15]아우이양로용 2020.10.19 03:31
    왠지 창문으로 갈꺼같긴했는데 저쪽창문으로 들어갈줄은 몰랐네
  • [레벨:24]다비드은고그 2020.10.19 03:35
    휴 혐오로 가득 찬 글이랑 댓글 보다가 오래간만에 힐링 짤 보니까 너무 정화된다...
  • [레벨:2]topscore 2020.10.19 03:41
  • [레벨:26]엄남용 2020.10.19 03:39
    ?ㅈㄴ싱겁네 ㅋㅋ
  • [레벨:24]스기사키하나 2020.10.19 03:39
    ㅋㅋㅋㅋㅋㅋ강아지가 저걸 알고 뛸까 궁금했는데
  • [레벨:5]독수리빵 2020.10.19 03:40
    ㅋㅋㅋㅋ 사람구경 실컷 했네
  • [레벨:13]라츄몬 2020.10.19 03:41
    포항지진났을때
    동생집강아지 3층서 뛰어내린거 생각나네 아휴
  • [레벨:22]동심 2020.10.19 05:38
    라츄몬 강아지 어케댐??
  • [레벨:13]라츄몬 2020.10.19 13:13
    동심 이제봤네 쏘리..
    동생자취해서 그때 아무도 없었는데
    지진때문에 방충망 열렸는지 뛰어내린듯ㅋㅋ
    오른쪽 뒷다리 뿌서져서 거의 반년동안 철심박고다녔음ㅠ
  • [레벨:34]A.Wenger 2020.10.19 03:43
    개가 뛸거라 생각하냐
    견권을 너무 생각하는 문화다보니 진짜 사람인줄 아네
  • [레벨:18]링깡 2020.10.19 06:39
    A.Wenger 혹시라도 잘못디뎌서 떨어질수도있잖아
    견권을 생각하다기보단 생명을 존중하고 아끼는걸로
    생각하자
  • [레벨:20]챌씨 2020.10.19 03:46
    ㅋㅋㅋㅋㅋㅋ 넘귀엽당
  • [레벨:34]피파망치 2020.10.19 04:01
    ???: 내가 니들같은줄 알어?
  • [레벨:20]꾸라야 2020.10.19 04:01
    ㅋㅋ
  • [레벨:17]chichaRT 2020.10.19 04:23
    마지막에 내가 뭘 본거지 싶어서 다시 한참을 기다려서 한번 더 봤다
  • [레벨:21]김치Man 2020.10.19 04:40
    다행이다 ㅌㅋ 댕댕이 zㅋㅋㅋ
  • [레벨:1]잉여인간16호 2020.10.19 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잉여인간16호 2020.10.19 05:32
    잉여인간16호 다행이긴 한데 밑에 사람들 머쓱하겠다 ㅋㅋ
  • [레벨:25]조던HD 2020.10.19 05:38
    ㅋ귀여워
  • [레벨:39]정지석 2020.10.19 06:30
    졸라긴장하면서봣다 ㄷㄷ
  • [레벨:34]호나우두쥬벤 2020.10.19 06:45
    그냥 고양이 키우자
  • [레벨:25]김아중 2020.10.19 07:03
    고양이는 3층 높이에서 뛰어도 안 다치나??
    개도 저정도 높이는 뛸 거같은데
  • [레벨:16]허게바라 2020.10.19 11:05
    김아중 3층이면 절대안다침. 근데 약간은 몸에 무리는 가지 않을까? 좀 푹신한 곳이면 상관없을듯
  • [레벨:5]육보시 2020.10.19 07:34
    간장되는 순간
  • [레벨:34]No.7베컴 2020.10.19 08:30
    이래서 개죽이들은 귀여워
  • [레벨:4]히창인생펨붕이 2020.10.19 10:06
    아...잡는거 실패했네....혐표시좀..
  • [레벨:8]어어로 2020.10.19 11:33
    앜ㅋㅋㅋㅌㅋㅋ
  • [레벨:28]사람123 2020.10.19 11:46
    바로 위에가서 델꼬 드가야지 뭐하누 ㅋㅋㅋㅋ
  • [레벨:19]챈호팍 2020.10.19 14:27
    ???:제들 밑에서 뭐하냐

이전 맨앞 다음
- +
7812 7813 7814 7815 7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