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27 00:24

[90min] 레스터시티, 유리 틸레만스 재계약 협상

조회 수 21031 추천 수 78 댓글 57
[90min] 레스터시티, 유리 틸레만스 재계약 협상
레스터시티는 미드필더인 유리 틸레만스에게 클럽의 최고 소득층으로 끌어 올릴 새로운 계약을 제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레스터 스쿼드에서 대부분 그랬던 것처럼 지난 시즌이 끝날 무렵 그는 폼이 떨어졌지만, 레스터가 5위를 차지하면서 유로파리그에 진출했으며, 틸레만스는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비슷한 방식으로 20/21시즌을 시작했으며, 일요일 밤에 그의 팀이 47년만에 처음으로 아스날을 이기는데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틸레만스의 지속적인 탁월함으로 인해 레스터는 자신의 발전에 대해 적절한 보상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되었고, 그에게 새롭게 개선된 계약을 제시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더 큰 유럽클럽에서 그를 원하고 있다는 우려가 있으며, 유벤투스,인터밀란 및 파리 생제르망은 모두 신중한 문의를 했습니다. 그러나 틸레만스는 레스터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레스터가 향하고 있는 긍정적인 방향에 만족하며 여름동안 웨슬리 포파나와 젠기즈 윈데르가 영입되는 것을 보고 만족했습니다.

틸레만스는 궁극적으로 레스터가 자신의 야망과 일치하는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틸레만스는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고, 레스터에 전념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제임스 매디슨이 여름에 채결한 주급  £100,000과 비슷한 주급을 그에게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이미 바디와 캐스퍼 슈마이켈만이 레스터에서 더 많은 주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90min.com/posts/leicester-youri-tielemans-lucrative-new-contract-exclusive





이전 맨앞 다음
- +
1770 1771 1772 1773 1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