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5 01:23

[분데스공홈] 당신이 FM21에서 플레이해야 할 5개 팀

조회 수 20826 추천 수 105 댓글 76
Football-Manager-2021-release-date-and-price-have-been-announced.jpg [분데스공홈] 당신이 FM21에서 플레이해야 할 5개 팀
FM2021와 함께 하는
분데스리가

   Football Manager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 출시됨에 따라 야심 찬 코치들은 새롭게 경력을 시작할 위치와 어떤 종류의 과제에 도전할 것인지에 대해 고려할 것이다. 이토록 중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bundesliga.com은 당신이 FM21에서 고려할 수 있는 5개의 독일 팀을 선정했으며 그 일에 수반되는 사항은…

borussia-dortmund-players.jpg [분데스공홈] 당신이 FM21에서 플레이해야 할 5개 팀
1.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젊은 재능들로 무장한 꿀벌군단"

   위르겐 클롭과 토마스 투헬과 같이 BVB 코치 발자취를 따르려면, 당신은 대부분 공격 중심의 축구를 하고, 재능있는 젊은이들을 모으려는 클럽의 철학을 따라야 할 것이다. 다행스럽게도,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는 이미 재능으로 가득 찬 젊은 선수들이 많이 있으니 당신은 몸만 오면 된다.

   엘링 홀란드, 제이든 산초, 지오반니 레이나와 같은 놀라운 젊은이들은 이미 분데스리가의 중심 무대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하는 시간과 기회만 제대로 주어진다면 그들은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는 잠재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최근 합류한 쥬드 벨링엄과 레알 마드리드에서 임대 온 헤이니에르도 등장한다. 이토록 젊은 재능에 마르코 로이스와 율리안 브란트와 같은 검증된 기성 재능을 더하면, 도르트문트는 언제나 공격하는 즐거움이 있을 것이다. BVB는 또한 마츠 훔멜스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센터백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을 조합해 3백을 쓰느냐 혹은 4백을 쓰느냐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다.

   이처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젊음과 경험의 훌륭한 조합으로 우승을 위한 모든 재료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바이에른 뮌헨을 무너뜨릴 수 있는 올바른 방법으로 이들을 이끄는 것이 당신이 감독으로서 해야 할 일이다.

media.media.26f8cb3a-4185-4ddd-a0f5-91cc56da3e3e.original1024.jpg [분데스공홈] 당신이 FM21에서 플레이해야 할 5개 팀
2. 샬케 04
"위기에 빠진 로얄 블루스를 구하라"

   Black-Yellow의 설득에 관심이 덜한 사람들은 겔젠키르헨의 다소 다른 제안을 좋아할 수 있다. 샬케 04는 현재 2020년 첫 경기 이래로 리그 승리 없이 8경기 만에 리그 최하위 자리에 자리 잡고 있다.

   현재 선수단의 사기는 낮고 이를 되돌리려면 특정 유형의 감독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들어 온다고 해서 쉽게 변할 일이 아니다. 역경에 빠진 샬케팀을 최선의 상태로 되돌리려면 인내심과 동기 부여 기술이 필요하다.

   다행히 살케 구단의 역사가 증명했듯이 많은 훌륭한 선수들이 샬케의 선수 육성시스템을 통해 배출되었다. 데이비드 와그너와 마누엘 바움이 했던 것처럼 클럽의 아카데미에 들어가 차세대 마누엘 노이어, 메수트 외질, 르로이 자네 또는 율리안 드락슬러를 선발할 수도 있다. 당신이 할 일은 현재의 선수단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미래의 선수들을 발굴해 위기에 봉착한 샬케 04를 다시 영광으로 이끄는 것이다.

1088653_imgw968.jpg [분데스공홈] 당신이 FM21에서 플레이해야 할 5개 팀
3. 헤르타 베를린
"수도 연고 구단의 자부심"

   헤르타 베를린은 최근 수도에 있는 구단이라는 장점을 살려서 인상적인 젊은 팀을 구성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분데스리가에서 처음부터 시작하여 이상적인 팀을 만들려고 할 좋은 기회이다. 보통 팀을 새롭게 구성할 때, 경험이 많은 구성원들이 팀 리더로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라커룸에서 균형을 깨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새로운 구성의 팀은 선수들이 아직 서로에 대한 충분한 수준의 이해력을 형성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영입과 방출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팀을 모아서 한 팀으로 만드는 게 당신의 일이 될 것이다.

   베를린 시민의 목표는 독일의 수도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팀이 되어 트로피를 획득하고 유럽을 대표하는 팀이 되는 것이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경기장을 건설하려고 한다.

   따라서 이는 헤르타와 함께 새로운 유산을 만들 기회이다. 그래서 더 큰 목표를 향해 돌진하기 전에 팀을 빨리 정비해야 한다. 헤르타 베를린과의 시즌은 자신의 얼굴을 우표에 넣을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젝트이다.

jubel-bielefeld-104__v-gseagaleriexl.jpg [분데스공홈] 당신이 FM21에서 플레이해야 할 5개 팀
4. 아르미니아 빌레펠트
"잠재력과 의외성을 모두 지닌 승격 구단"

   빌레펠트는 FM21에서 자신의 능력을 테스트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다른 도전을 제공한다. 이들의 최우선 목표는 분데스리가2로의 즉각적인 복귀를 피하는 것이다. 사실, 이는 모든 시즌에 해당하는 일이기도 하다.

   그들은 분데스리가에서 가장 적은 예산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그들의 도전심리를 더 자극할 뿐이다. 아르미니아의 팀은 최근 몇 년 동안 신중하게 구성되어 10년 동안의 부진을 끝내려고 노력했으며, 이번 시즌 세르히오 코르도바, 도안 리츠, 아르네 마이어와 같은 젊은 선수들을 영입하며 선수단에 젊은 감각을 추가했다. 세 선수 모두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임대 신분이므로 미래를 내다보는 옵션도 고려해야 한다.

   즉, 아르미니아 빌레펠트를 안정적이고 최고 수준의 상대라도 쉽게 이기기는 어려운 팀으로 만드는 것이 당신의 임무가 될 것이다. 그들은 최정상의 자리를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요구한다. 아마도 당신은 이보다 더 앞으로 나아갈 계획을 세울 것이다. 임대 전략을 현명하게 활용하여 팀을 개선하는 것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재정을 극복하는데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GettyImages-1141280507-1024x683.jpg [분데스공홈] 당신이 FM21에서 플레이해야 할 5개 팀
5. 함부르크 SV
"전통의 명가를 재건하라"

   분데스리가 2에서 연속 4위를 기록한 후 HSV는 분데스리가로의 승격을 연이어 놓치게 되었고, 클럽은 2부 리그에서의 시즌을 이어나가야 했다. Red Shorts가 3번의 분데스리가 타이틀을 획득하고 2번이나 유러피언 컵 결승에 진출하여 1982/83 년에 우승하고 2회 발롱도르 우승자 케빈 키컨과 함께 전 유럽에 위용을 자랑하는 것은 1970년대와 80년대의 일에 불과하며 현재의 함부르크는 영광스러운 시절과는 거리가 멀다. 

   당신이 할 일은 이 잠자는 거인의 재건에 관한 것이다. 선수단의 평균 연령은 약 25세이며 미드필더 아마두 오나나, 윙어 아론 오포쿠, 라이트 백 조슈아 바그노만 및 전 아스날 졸업생 사비에르 아메치에게는 눈여겨볼 만 한 잠재력이 있다.

   즉, 팀은 두 번의 승격 실패의 역사를 승격으로 새로 고칠 수 있다. 라커룸에는 자신을 분데스리가 수준으로 여기는 선수가 여럿 있으며 이 수준에서 장기간 머무는 것이 그들의 사기에 영향을 미쳤다.

   구단의 개선을 위한 약간의 돈이 있지만, 우선 분데스리가 거물을 1부 리그 자리로 되돌린 다음 이를 유지하기 위해 재정적 지원이 이뤄질 것이다. 그전까지 당신은 임대 시장이나 가격대비 양질의 플레이어에 대한 더 깊은 지식이 필요하다.


출처:
https://www.bundesliga.com/en/bundesliga/news/5-teams-to-manage-on-football-manager-fm21-dortmund-schalke-hertha-hamburg-13655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이전 맨앞 다음
- +
4262 4263 4264 4265 4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