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5 22:40

[세계일보] 조 콜 "티아고 실바는 '월클'의 표본이자 EPL 최고의 수비수"

조회 수 18609 추천 수 118 댓글 79

20201125521045_20201125175639786.jpg [세계일보] 조 콜 "티아고 실바는 \'월클\'의 표본이자 EPL 최고의 수비수"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022&aid=0003526784


조콜 “과거 사례보면  나이 많은 선수들은 PL 오면 어려워 함”

“더 이상 실바와 같은 수비수들을 찾아보기 힘듬. 

논쟁의 소지가 될 수 있는데 반 다이크 제외하고서 실바가 PL 최고 수비수야”

“뤼디거,주마, 텐센과 함께 나오면 중심이 되어줌

“티실는 월드클래스의 표본이야”

  • BEST [레벨:2]램파듀 2020.11.25 20:43
    30년만 젊었어도...
  • BEST [레벨:21]랑딩동 2020.11.25 21:18
    크츠크츠트 리그베스트급으로 잘하는거맞음 올시즌
  • BEST [레벨:30]주희조아 2020.11.25 20:50
    월클이 괜히 월클이간 ㅋㅋㅋ
    주마 뇌장착 시킨거부터가 ㄹㅇ이지
  • BEST [레벨:11]조지웨아 2020.11.25 21:17
    크츠크츠트 조콜이 보기는 반다이크 다음으로 본다는거지뭐 ㅋㅋ
  • [레벨:5]밤톨이OUT 2020.11.25 22:42
    하 ㄹㅇ 바르샤 올 수 있는 타이밍이 없진 않았는대 너무 아쉽다...
  • [레벨:25]지프는지프 2020.11.25 22:42
    PL 이나 라리가에서 젊을때부터 뛰었으면 평가 훨 높았을듯..

    뭐 월베투표 보면 선수들 사이에선 평가높았지만
  • [레벨:31]섹시주마 2020.11.25 22:42
    파리에 있어서 저평가당한 케이스
  • [레벨:24]20cm 2020.11.25 22:42
    말디니,네스타 같은 레전드들이 괜히 물고빨고한게아님
  • [레벨:21]에투 2020.11.25 22:43
    Psg에서도 닥주전엿ㅁ?
  • [레벨:3]언제쥬글랭 2020.11.25 22:50
    에투 닥주전인걸 넘어서 구단 레전드
  • [레벨:21]에투 2020.11.25 23:07
    언제쥬글랭 그건아는데
    첼시이적직전이 궁금함
    챔결나온건봣능데
  • [레벨:3]언제쥬글랭 2020.11.25 23:11
    에투 기록 보니 최근 몇 시즌은 나이가 많아서 전대회 통틀어서 38경기 전후로 관리해준거 같음. 그래도 중요 경기는 다 뛴 거 같은데.
  • [레벨:33]중궈밀란 2020.11.25 22:43
    밀란때 말디니,네스타가 튜터였으니ㅋ
  • [레벨:25]엘그란도 2020.11.25 22:44
    좀 젊었을 때 피엘 빅클럽이나 레바뮌급 클럽에 있었으면 더 평가높았을 듯
  • [레벨:19]근본충 2020.11.25 22:44
    1+1 재계약했으면 좋겠다 제발
  • [레벨:1]아스날흑인향우회 2020.11.25 22:44
    티실은 밀란때부터 명성 높았잖아
  • [레벨:27]구름달 2020.11.25 22:44
    난 내가 보고 느낀 걸로는 티아고 실바가 수비수 중에 최고였다 말디니 네스타 칸나바로 때는 어렸어서 빼고
  • [레벨:5]룩까모드리치 2020.11.25 22:46
    아직 손흥민한테 검증 안됐다. ㅋㅋ
  • [레벨:20]구자욱 2020.11.25 22:47
    2살만이라도 어렸어도ㅠ
  • [레벨:24]검은체흐멘디 2020.11.25 22:49
    틀바 챔스 우승 한 번 해야지 커리어에 챔스 우승 없으면 아쉽잖아
  • [레벨:15]어지럼증 2020.11.25 22:49
    반박불가
  • [레벨:21]감성rpg 2020.11.25 22:50
    티실 첼시 데뷔전에서 똥싼것만 기억나는데 그이후로 잘했나보네
  • [레벨:27]섀도어 2020.11.25 22:58
    감성rpg 그거 딱 하나 빼고 완벽함 진짜
  • [레벨:34]현승희. 2020.11.25 22:51
    전성기 때는 더 잘했었음..
    새삼 전성기를 당시 하향세인 밀란과 빅리그가 아닌 파리에서 보낸 게 평가에 아쉽네..
  • [레벨:28]Osiris 2020.11.25 22:51
    사진은 뭐야 ㅋㅋㅋ
  • [레벨:23]벵신종거 2020.11.25 22:52
    일단 주마를 다른 선수로 바꾼거만 해도 엄청난 공로지
  • [레벨:4]대깨벤=슈사모 2020.11.25 22:55
    체력관리만 빵꾸 안나면 됨
  • [레벨:27]초선등애사정한당 2020.11.25 22:57
    주마 이새끼는 존나 강백호 스타일인듯 운동능력 개쩌는데 뇌가 없음ㅋ 어제도 보니까 점프 뛰면 다른 선수들 보다 머리 하나가 더 높드만
  • [레벨:22]난천재다 2020.11.25 23:05
    브라질 닥주전 센터백 이거 하나만으로 월클이지
  • [레벨:24]H.Ziyech 2020.11.25 23:05
    좆도이가 조콜만큼만 커도 만족할텐데..
  • [레벨:13]null 2020.11.25 23:06
    아니 ㄹㅇ루 볼차는거보면 수비라인의 축구도사임;
  • [레벨:21]브루노마스 2020.11.25 23:15
    부럽당
  • [레벨:29]제임스저스틴 2020.11.25 23:32
    커리어는 현epl최고지 반다이크는 보여준게 2년밖에 안됐는데 티실은 그냥 오우

이전 맨앞 다음
- +
4310 4311 4312 4313 4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