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2.02 01:00

아까 여친한테 자다가 당한놈임

조회 수 121713 추천 수 545 댓글 168
https://m.fmkorea.com/best/3233200812

이렇게 댓글이 많이 달릴줄 몰랐습니다
그냥 출근길에 끄적여봤는데 댓글보고 엄청 웃었네요ㅋㅋ

이 글을 쓴 이유는 퇴근길에 친한 친구한테 전화옴 전여친 남친 생긴거 같다고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인스타 한번 들어가서 보라는 친구의 말에 누군지 궁금은 하더라ㅋㅋㅋ 전남친이더라ㅋㅋ존나 소름돋아버림 암튼 모든 남녀가 그런건 아니지만 여러분들은 되도록 이별한지 얼마안된 이성을 만날시에 신중히 선택하길^^
이렇게 인생 쓴 경험 또 했다 12월 스타트 좆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5]헤수스나바스 2020.12.02 01:03
    진짜씹걸레년이네 ㅋㅋㅋ먹버하기에도 더럽다 토나올라그럼
  • BEST [레벨:2]스팸이짜다 2020.12.02 01:03
    앞으론 짜장면에 오이빼고드세요
  • BEST [레벨:24]지미갓소울 2020.12.01 23:27
    여자가 레전드네...그럼 전남친은 현여친도 걷어치우고....허허
  • BEST [레벨:4]쏜흥민 2020.12.01 23:22
    안자는거알아 레전드사건이네요 ㅋㅋㅋ 익절은 언제나 옳다 ㅊㅊ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0.12.02 02:28
    당장에 기분은 ㅈ같겠지만 미래를 생각하면 익절임. 조상이 도왔다고 생각하자
  • [레벨:4]양민이뿔났다 2020.12.02 03:18
    다행이네
  • [레벨:22]Conapu 2020.12.02 03:36
    걸레로 방바닥 닦았다고 생각하세요
    힘내시고 마음 너무 쓰지마세요
  • [레벨:14]이게안들어가 2020.12.02 03:44
    잘 차셨네요!!! 상남자!! 물소들이문제요
  • [레벨:27]DeadMoe 2020.12.02 04:19
    전남친은 승리잔가..
  • [레벨:2]신숙주 2020.12.02 08:15
    DeadMoe 승리자겠음? ㅋㅋㅋㅋㅋ 저딴놈들 개버릇 남못주는데 ㅋㅋ
  • [레벨:6]T1MUFC 2020.12.02 09:12
    신숙주 ㄹㅇ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주둥이다. 2020.12.02 04:27
    양(아치)년
  • [레벨:20]上男子 2020.12.02 05:26
    이별한지 얼마안된 이런상황 존나 환승타는애들 흔해빠져갖고
    더욱이 요즘에 이별방식 존나 골까자나
    걍 통보후 인스타 전번 카톡 차단박고 끝내는 경우도 허다하고..

    그러다보니
    난 새사람 만날때 꼭 6개월은 유예기간이라 생각하고,
    상대방한테 전 애인하고 어떤방식으로 이별했나 심각하게 물어보고 확인한다.
    이게 예의없고 개인프라이버시가지고 뭐하냐고 하는새끼들 아가리 찌저야되.
    전 애인한테 했던 이별방식으로 니가 똑같이 당할꺼니까 확인 해야하는거야
    물론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기분 좋게 물어보는건 본인스킬이고
  • [레벨:19]산양 2020.12.02 06:34
    전여친 개같은 인간 썰
  • [레벨:23]여자절대안만남 2020.12.02 06:36
    30초반까지 살아본바 여자는 멀리할수록 이로운동물임
  • [레벨:2]killua 2020.12.02 07:04
    형 다행이네 미리걸러서 화이팅
  • [레벨:7]핫프레즐 2020.12.02 07:59
    전남친도 여친 있었다며? 뭐 저리 빨리 헤어지고 글쓴님 전여친하고 다시만나냐
  • [레벨:3]아이들 2020.12.02 08:32
    빨리 병원가세요
    미친개새끼들한테 물리셨는데
    광견병 조심해야됩니다
  • [레벨:2]fm2020 2020.12.02 11:32
    미친년 분명 전남친한테 너때문에 헤어졌다면서 살살 꼬셧을거임
  • [레벨:2]마포구핵주먹 2020.12.02 12:13
    아 옛날 생각나네 슈발!!! 작성자님 파이팅!!!
  • [레벨:26]김소은 2020.12.02 13:00
    몇달뒤에 징징거리면서 연락올듯
  • [레벨:20]담다신 2020.12.02 15:35
    그러년들은 평생 그렇게 살껄

이전 맨앞 다음
- +
5876 5877 5878 5879 5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