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05 10:15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조회 수 40117 추천 수 228 댓글 135
득표 결과는 (https://www.fmkorea.com/3292753420) 링크에서 확인


올해의 감독

이동욱 (NC 다이노스)

이동욱.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정규시즌 우승 & 한국시리즈 우승

2위 이강철 (kt 위즈)
3위 김태형 (두산 베어스)


올해의 단장

성민규 (롯데 자이언츠)

성민규.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2위 김종문 (NC 다이노스)
3위 김태룡 (두산 베어스)


올해의 외국인 선수

멜 로하스 주니어 (kt 위즈)

로하스.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349타율/47홈런/135타점/1.097OPS/7.80WAR

2위 라울 알칸타라 (두산 베어스)
3위 댄 스트레일리 (롯데 자이언츠)


올해의 구원 투수

조상우 (키움 히어로즈)

조상우.pn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2.15ERA/54.1이닝/64K/33세이브/2.93WAR

2위 박준표 (KIA 타이거즈)
3위 주권 (kt 위즈)


올해의 베테랑 타자

양의지 (NC 다이노스)

양의지.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328타율/33홈런/124타점/1.003OPS/5.95WAR

2위 최형우 (KIA 타이거즈)
3위 황재균 (kt 위즈)


올해의 베테랑 투수

오승환 (삼성 라이온즈)

오승환.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2.64ERA/47.2이닝/39K/18세이브/2.61WAR

2위 김진성 (NC 다이노스)
3위 원종현 (NC 다이노스)


올해의 기량발전 타자

홍창기 (LG 트윈스)

홍창기.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279타율/83볼넷/.411출루율/.827OPS/3.94WAR

2위 배정대 (kt 위즈)
3위 강진성 (NC 다이노스)


올해의 기량발전 투수

최채흥 (삼성 라이온즈)

최채흥.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3.58ERA/146.0이닝/123K/11승/3.40WAR

2위 최원준 (두산 베어스)
3위 조현우 (kt 위즈)


내년이 더욱 기대되는 선수

소형준 (kt 위즈)

소형준.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3.86ERA/133.0이닝/92K/13승/2.35WAR

2위 한동희 (롯데 자이언츠)
3위 김혜성 (키움 히어로즈)


반등이 필요한 타자

민병헌 (롯데 자이언츠)

민병헌.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233타율/2홈런/72안타/.582OPS/-0.68WAR

2위 이재원 (SK 와이번스)
3위 박찬호 (KIA 타이거즈)


반등이 필요한 투수

차우찬 (LG 트윈스)

차우찬.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5.34ERA/64.0이닝/51K/5승/0.20WAR

2위 이재학 (NC 다이노스)
3위 유희관 (두산 베어스)


올해의 트레이드

류지혁 ↔ 홍건희

류지혁 홍건희.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2위 장현식, 김태진 ↔ 문경찬, 박정수
3위 이흥련, 김경호 ↔ 이승진, 권기영


올해의 먹튀

이재원 (SK 와이번스)

이재원.jpg 에펨코리아 야구갤러리 KBO 어워드 결과

.185 타율/-0.68WAR/연봉 13억

2위 민병헌 (롯데 자이언츠)
3위 우규민 (삼성 라이온즈)



투표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BEST [레벨:35]득점머신정성룡 2021.01.05 07:53
    먹튀부문 이재원 97표 (50%) / 민병헌 96표 (49%) 초박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1]LookAtMe 2021.01.05 10:23
    가자가보쟈아 스트레일리, 마차도 영입
    전준우 34억에 염가 계약
    드라이브라인에 유망주 보냄
    김원중 마무리 전환
    퓨쳐 없는 퓨쳐스리그 선수층 싹 물갈이
    압도적 꼴찌팀이었는데 승률 5할에 가깝게 만듬
    신인 1라 3명 싹쓸이

    한거 존나 많은데?

    안치홍도 다른 단장같으면 4년에 50억씩 주고 호구계약 당할뻔한거 성민규가 짱구굴려서 2+2로 해서 오히려 돈을 아낀걸로 해석할수도 있지
  • BEST [레벨:33]xSpecter 2021.01.05 08:39
    올해의 트레이드들 만든 우승팀,준우승팀 단장들이 성민규한테 지는거 오바인데
  • BEST [레벨:24]꿀벌깡패 2021.01.05 10:48
    LookAtMe 신인 1라 싹쓸이는ㅅㅂ 진짜 꼴보기싫네
  • [레벨:24]칸자키란코 2021.01.05 10:40
    씹태룡이 단장 3등이란 거에서 신뢰도가 좀 떨어지네요
  • [레벨:33]xSpecter 2021.01.05 11:02
    칸자키란코 지난시즌 한정 킹태룡 맞음
    홍건희 이승진 안 데려왔으면 포시진출도 불확실했음
  • [레벨:8]삼겹살 2021.01.05 12:15
    칸자키란코 솔직히 이번 fa전까지 보상선수랑 신인지명 트레로 보강한거 빼면 키워놓은 코어선수들, 그것도 죄다 국대급인 선수들 순 유출인데도 이정도 성적낸거 보면 3위도 저평가임. 특히 올해 이승진.홍건희는 딱 필요한 영입이었는데. 10년만에 우승한 김종문 엔씨단장하고 6년연속 코시 기반닦은 김태룡 둘 다 지금보다 높게 평가 받아야 한다고 생각.
  • [레벨:2]갈라파고스가즈아 2021.01.05 10:41
    솔직히 불펜부분 1위는 몰라도 2위는 무조건 오승환 아니냐 ㅋㅋㅋㅋㅋ
  • [레벨:29]탕기은돔벨레 2021.01.05 10:42
    성프로세서 대단하긴 하더라
    ㅈㄴ 맘에 안들긴한데 나승엽까지 데려오는거보고 대단하다고 느낌
  • [레벨:24]인천결호 2021.01.05 10:42
    성민규 아직도 백승수 빙의에서 못 벗어남?
  • [레벨:2]갈라파고스가즈아 2021.01.05 10:47
    성민규가 어그로 많이 끌고 화제가 된건 맞는데 우승까지 시킨 엔씨단장을 넘는다? 성민규가 한 무브중에 성공한게 거의 없는데? 감독이랑은 불화에 장시환은 공짜로 한화에 넘겨준꼴 됐고 결정적으로 성적이 꼴아박았는데 어캐 단장 1위야?
  • [레벨:24]시래기모니터 2021.01.05 10:51
    성민규 후려치기 개심하네 지금은 좀 식었지만 한창 후로쎄쓰 후로쎄쓰 할 때 악성 어그로들 빼고는 기자부터 전문가들 현장 관계자들 팬들까지 죄다 성민규 잘한다고 칭찬하기 바빴는데
    드래프트도 타팀 단장들도 문제없다했는데 지들이 더 난리임 ㅋㅋㅋㅋ
  • [레벨:26]이해 2021.01.05 10:52
    시래기모니터 후려치기가 아니라 한게 없는데 신격화되니 의문을 품는거죠 성과가 있어야 타팀팬들도 인정을 하는거임 성적내거나 육성을 잘시켜보셈 능력을 보여주면 후려치기를 왜함 진짜 능력있는 사람이라면 언플이 아니라 시간이 증명해주겠죠
  • [레벨:24]시래기모니터 2021.01.05 10:56
    이해 지성준 문제는 성적 같은 거 때문이 아니라 지가 여자문제 때문에 그렇게 된 건데 성민규가 머 지성준 사생활을 다 캐고 다녀야 하는 건지?
    스트레일리 데려오고 유망주 육성 구축했고 그 결과로 최준용 이하 신인급들 1군 백업으로 배치할 수 있었고
    드래프트로 메쟈급 1명 포함 1라 3명 데려왔고
    등등 더 많은데 성적이 안 나온 건 감독탓이지 그래서 올해 롯데 라인업이 그렇게 꿀릴 건가 싶네여 삽질은 감독이 했지 성단장만큼 파급력 있는 단장이 크보 역사에 드물다고 생각하는데
  • [레벨:26]이해 2021.01.05 10:57
    시래기모니터 그거 감안하고 타팀팬들이 봣을때는 틀드로 우승만든 우승팀 단장보다 한거 없어보이는데요? 파급력은 무슨 ㅋㅋ 그래서 언플소리나오는거임
  • [레벨:24]시래기모니터 2021.01.05 10:59
    이해 오히려 단장으로서 트레이드 한 건으로 팀이 우승했다고 고평가 받을 건 없는 거 같은데요
    올해 우승 주역중에 단장이 올해 영입한 게 그 트레이드 말고 뭐 있나요? 트레이드도르도 아니고 애초에 정확히 2020년에 한 일로만 평가하는 건데 트레 하나 했다고 우승팀 프리미엄 받아서 1등 할 거 같으면요 그냥 우승팀 단장 1등 시켜주죠?
  • [레벨:26]이해 2021.01.05 11:01
    시래기모니터 엔씨 단장이 올해만 잇엇나요? 롯데가 10위에서 7위햇는데 nc는 5위에서 우승이에요
  • [레벨:24]시래기모니터 2021.01.05 11:02
    이해 아니 저기요 2020년의 단장이잖아요
  • [레벨:26]이해 2021.01.05 11:02
    시래기모니터 그리고 허문회를 성민규가 선임한거지 어이가 없네 ㅋㅋ
  • [레벨:24]시래기모니터 2021.01.05 11:06
    이해 우승이 목표라면 1등팀 단장이 1등 먹는 게 맞다구요 근데 롯데가 우승하려고 허문회 데려왔나요 성민규부터가 5강가면 대성공이고 장기적으로 바라본다고 했는데
    팀 순위를 보지 말고 올해 한 일들을 보라니까요?
    그리고 이건 좀 다른 얘긴데 야갤에서 꼴빠들이 화력이 세면 얼마나 셌다고 꼴빠들로만 1등 먹은 줄 아시나 타팀팬들이 봤을 때도 다른 단장들보다 한 일 많고 기억에 남을 만한 업적이 있으니까 1등 먹은 거지
  • [레벨:26]이해 2021.01.05 11:09
    시래기모니터 업적은 무슨 ㅋㅋ 그게 업적이라고 생각하니까 웃긴다는말임 프로는 성과고 성과를 내야 명단장이라 평가 받는다는말임 빌리빈이 입털어서 명단장으로 추앙받앗나요? 성과를 내서 명단장이라 추앙받앗던거지
  • [레벨:1]로칼 2021.01.05 11:16
    시래기모니터 우승팀 목표 단장 A - 우승 - 대성공
    5위권 목표 단장 B - 7위 - 실패

    그런데 어떻게 b가 a보다 더 성과낸 단장으로 취급되냐고 ㅋㅋㅋㅋ
  • [레벨:1]로칼 2021.01.05 10:58
    시래기모니터 잘한다잘한다해도 결과가 7위에 최대업적인 김원중 마무리전환조차 블론1위 3점대후반으로 스탯찍었는데 이게 신생팀 우승단장을 이길정도냐고 묻는거지
  • [레벨:24]시래기모니터 2021.01.05 11:00
    로칼 김원중 마무리전환은 허문회가 한 건데요...??
  • [레벨:1]로칼 2021.01.05 11:04
    시래기모니터 누가 허문회가 했다고함? 대놓고 성민규 본인이 김원중은 올해 마무리라고 공언했는데? 씨벌 뭐 불리한건 다 허무뇌탓이옄ㅋ
  • [레벨:24]시래기모니터 2021.01.05 11:08
    로칼 궁금해서 그런데 성민규가 먼저 마무리로 돌린다 했나요? 꼴빠인 제가 올해 돌아보기로는 허문회가 클로저 비니까 여기저기 테스트 해본다고 하고 쭉 진행된 건데
  • [레벨:1]로칼 2021.01.05 11:10
    시래기모니터 그걸 낙점하고 찍고 공언하고 언론보낸게 성민규라서 성민규가 했다는거지, 아무렴 허문회 의견 싸그리 묵살하고 성민규 혼자서 진행시킨 일이겠음? 당장 베댓에 성민규 업적이라 나열해놓은 꼴빠놈 내용조차도 김원중 마무리전환이 당당히 그 업적으로 들어와있는데 성공이라 하기 어려운 성적나왑다시고 그걸 허무뇌탓으로 돌리진말자 ㄹㅇ ㅋㅋ
  • [레벨:21]IIIIllII 2021.01.05 11:37
    시래기모니터 ㅇㅇ 그냥 올해의 감독 - 단장은 우승팀이 먹는게 맞다고 봄
  • [레벨:3]념소 2021.01.05 10:54
    역시민규신
  • [레벨:1]낮술 2021.01.05 11:01
    아 이거 알았으면 먹튀 부문에 민뱅 투표했을 텐데
  • [레벨:20]쫄깃한형 2021.01.05 11:19
    민병헌 왜 저래. 올해 안봤는데 저 정도였냐..
  • [레벨:35]Gyu-Ri 2021.01.05 11:24
    쫄깃한형 시즌 시작하고나서 한주인가 두주 정도는 홈런 때리고 괜찮았는데 이후에 슬럼프가 극심하게 오더니 아예 회복하기 어려운 수준까지 떨어져서 시즌 타율 2할 3푼으로 마침
  • [레벨:15]remember7R 2021.01.05 11:39
    단장 왜 백승수 아니냐
  • [레벨:21]강철의염경엽술사 2021.01.05 12:36
    remember7R 시즌 중 사임해서 ㅠ
  • [레벨:18].,. 2021.01.05 11:47
    참 보면 여기 야구갤러리에는 야알못들 참 많아
  • [레벨:34]임정우 2021.01.05 11:55
    .,. 와 갓침 ㅎㄷㄷ
  • [레벨:4]오오하라유노 2021.01.05 13:12
    .,. 님은 뭐라고 보시나요?
  • [레벨:20]거북이의멜로 2021.01.05 12:16
    오승환 삼진율 엄청떨어졌네
  • [레벨:1]멋쨍이토맛토 2021.01.06 00:05
    오승환 클래스는 여전하네..

이전 맨앞 다음
- +
4633 4634 4635 4636 4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