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20 10:50

양성애자인데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jpg

조회 수 120472 추천 수 346 댓글 278

요약있음


1.jpeg 양성애자인데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jpg

2.jpeg 양성애자인데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jpg

3.jpeg 양성애자인데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jpg

4.jpeg 양성애자인데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jpg

5.jpeg 양성애자인데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jpg

7.jpeg 양성애자인데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jpg

8.jpeg 양성애자인데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jpg





요약


1. 이번에 남자와 결혼하게 된 양성애자 신부


2. 결혼할 남자를 만나기 전까진 여자만 만났음


3. 친구가 예비신랑한테 양성애자라고 밝힐까봐 겁남




  • BEST [레벨:13]헬조선 2021.01.20 09:51
    신부가 레즈인걸 알게된 신랑은 초대녀를 부르게되고...
  • BEST [레벨:33]쿰칫풉칫 2021.01.20 10:00
    삐약삐약뽀작뽀작 https://www.kci.go.kr/kciportal/ci/sereArticleSearch/ciSereArtiView.kci?sereArticleSearchBean.artiId=ART002208312

    양성애자적 성적 지향, 정신병 등을 상대방에게 고지하지 않은 경우 혼인을 취소할 수 있다고 판결한 바가 있다.
  • BEST [레벨:33]쿰칫풉칫 2021.01.20 10:04
    삐약삐약뽀작뽀작 남편이 괜찮으면야 당연히 상관없지
    근데 양성애적인 성향이 있으면 결혼전에 본인 성향을 밝히는게 맞는거지
    저사람은 안밝히고 그냥 결혼하고 싶은거고
  • BEST [레벨:1]수컷 2021.01.20 10:00
    유성룡 심각한 문제지.
  • [레벨:2]빡대리아 2021.01.20 11:45
    한마디로 지금 남자 만나기전에 여자랑만 야스했다는거잖어
    저 남자 짠한게 이거 알고 첫경험 했으면 ㅈㄴ 포상 아니냐.. ㅗㅜㅑ
  • [레벨:19]용덕콘 2021.01.20 11:54
    빡대리아 이미 주먹만한 딜도로 확장될만큼 되있을껄?
    보빔만 했겠어?
    진짜 주먹이 왔다갔다했을지도...
    ㅗㅜㅑ..
  • [레벨:21]이놈석기 2021.01.20 12:17
    용덕콘 드러죽겠네 방금밥먹었는데
  • [레벨:21]포틀랜드우승기원 2021.01.20 14:02
    용덕콘 킬바사소세지가 떠오르네요 한쪽씩 사이좋게..
  • [레벨:4]게로바르 2021.01.20 11:49
    개인적으로 남자 만난 거보다 여자 만난 게 더 나은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 [레벨:19]용덕콘 2021.01.20 11:54
    여성동성애는 가볍게 놀이같이 하는거라고 생각하는 문화가 저렇게 죄의식 없게 만드는거같음.
    아는 여자들한테 물어봐도 중고등학교때 반에 2~3명씩은 꼭있었다고하고
    사랑이랑 동경의감정이랑 햇갈려서 동성애에 빠지는 여자들도 많다고 하더라.
    어쨋든 난 동성애를 싫어하는게 아니고 항문섹스를 싫어하는사람이라.
    미리 이야기만해주면 이해는 할거같음
    근데 나중에 통수로 듣는다?? 그럼 억장무너지지.
  • [레벨:7]능금은사과야 2021.01.20 12:03
    개인적으로 양성애자는 동성애자보다 존중 못하겠음 양성애자라고 하는 사람은 대부분 둘 중 하나더라 남자나 여자만 계속 만나면서 양성애자라고 구라까는 놈이랑 이상성욕에 미쳐서 아무나 아무것이나 다하고 다니는 놈
  • [레벨:5]order74 2021.01.20 12:04
    나 왜 이런거에 꼴려?
  • [레벨:5]Paulus 2021.01.20 12:05
    오히려 좋아
  • [레벨:23]inkrain 2021.01.20 12:13
    굳이 뒤져서 상대과거사를 다 알아야하나. 현재에 충실한게 중요한거지.
    그걸 굳이 결혼상대에게 말해서 친구인생 ㅈ되게 만들려는 저 친구 심보가 고약한듯

    남자쪽 친구도 아니고, 여자쪽 친구가 그걸 남편될사람한테 말해준다고?
  • [레벨:21]잔나비사랑 2021.01.20 14:07
    inkrain 현재에 충실은 개뿔 혼인취소 사유인데 ㅋㅋㅋ
  • [레벨:5]그루빠 2021.01.20 12:19
    역시 펨코를 일반화하는건 잘못된것 같군.
    초반댓글들이랑 후반댓글들이 너무 다름 ㅋㅋㅋ

    동성애는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이제 남자 만나서 충실하게 살아가겠다는데 뭔 심통이 나서 친구가 저 난리지. 축하해주지 못할망정...
    질투나나봄. 알아서 지지고 볶고 하라고 하지.
    만나기 전 문제가 만난 후에 영향을 끼친적이 없다면 그건 문제가 아니지.
  • [레벨:24]절대불가합니다 2021.01.20 12:40
    그루빠 그냥 내 생각인데 말이야...
    몇시간전 오전에는 출퇴근시간이라 바빠서 이성적인 직장인들은 펨코를 못하고 대뇌망상백수들이나 펨코하는시간이고 후반부에 와서야 이성적이고 현실적인 일하는 사람들이 펨코해서 그런거 아닐까?
    물론 나도 저 여자가 과거에는 저런적이 있지만 현재는 이성인 남자랑 만나서 결혼한다는데 왜 친구라는년이 과거사를 말할려는지 이해가 안감ㅋ
    초반부에 댓글보고 존나 시발 커뮤수준 븅신이네라고 생각했는데 후반부에 와서야 휴 그나마 다행이다라고 생각함ㅋ
  • [레벨:25]다뺏고싶다. 2021.01.20 12:25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0]영양돌솥밥 2021.01.20 14:48
    다뺏고싶다. 진심으로 좋아하면 게슈탈트붕괴일어날듯. 적당히 좋아하고 진지한 관계는 아닌 사람이면 발광하는 댓글이랑 비슷한 맥락되고
  • [레벨:8]김관측 2021.01.20 12:47
    자긴 양성애자라는데 레즌데 구라치고 결혼하는건지 누가아냐...솔직히 친구도 의심들어서 저러는거 같은데 진심이었으면 진작 결혼할사람한테 오픈하고 상의했어야지
  • [레벨:9]파미 2021.01.20 12:49
    동성애자의 위장결혼이 아니고 날 사랑한다는 확신만 있으면 남자 여러명 만난것보다야 낫지 않냐?
  • [레벨:14]반나 2021.01.20 13:02
    괜찮다는 애들 제발 과거있는 여자 만나서 결혼후 알게되기를 간절히 빈다.
  • [레벨:29]델브릿지 2021.01.20 13:16
    내가 남편이라면 양성애자인 건 별로 문제가 안 됨
    근데 그런 사실을 여태껏 숨겨왔다는 점이 큰 상처가 될 거 같음
    근데 저걸 지가 아웃팅 하겠다고 설치는 친구도 주제 넘는 거 같고
  • [레벨:22]121212 2021.01.20 13:29
    자식한테 젤 문제야 저건
    그리고 동성애자들 위장 결혼 ㅈㄴ 하는데 그것도 문제지
  • [레벨:13]제티스트 2021.01.20 13:31
    숨겨왔다는게 중요한거지 과거 상관안한다는 놈들은 저 남편이 어떻게 반응보일줄 알고 ㅋㅋㅋㅋ 저것도 엄연히 사기결혼으로 봐야되는데
  • [레벨:12]haepalgu 2021.01.20 13:36
    친구고 저여자고 둘다 병신
  • [레벨:25]맨독 2021.01.20 13:40
    여태 여자만 만났으면서 양성애자라고 남자랑 결혼.. 백퍼 위장결혼이네
  • [레벨:25]FMNat 2021.01.20 13:54
    하자신청 될 듯
  • [레벨:4]8이니에스타6 2021.01.20 14:31
    나 아는 누나도 20대초에 한참 여자랑 만나다가 20대중반부터 남자랑 연애했음. 옛 여친과의 인연으로 알게된 사람이라 그 여친 이랑 헤어지고 연락 안 했는데 지금 남자랑 결혼 했으려나~
  • [레벨:34]Whisky 2021.01.20 15:04
    오히려 좋다는애들 잘 생각해야함

    글쓴이 친구 말대로 저 여자는 나이 찼으니 자기 미래 책임져줄 남자 필요해서 남자랑 결혼하려하는걸수도 있음

    근데 사람 본성 어디 안간다고 남자 한번도 안사귀었고 여자만 사겼는데

    결혼하고나서도 남자한테 만족못해서 여자랑 바람날수도 있음

    오히려 이게 더 위험하지 게이랑 달리 레즈들은 숨길려면 진짜 제대로 숨길수 있으니

    이성애자인 여자애들끼리도 손잡고 다니고 찜질방도 가고 가끔 모텔잡고 술먹기도 하는데

    남편 입장에서 바람피는거 증거 잡을수도 없음
  • [레벨:25]토토오오 2021.01.21 10:51
    동성애면 정신적 트라우마도 가능하고 이해가 어케 될 것 같은데
    양성애면 그냥 쾌락주의 아님? 느낌만 오면 되는거.
  • [레벨:3]하늘색바다 2021.01.22 09:56
    저런사람 요즘에 많을듯 어릴 땐 여자랑 사귀고 결혼할때 쯤엔 남자랑 사귐 저런경우 남자랑 사귀는 중이나 결혼 후에 여자랑 바람피는 경우 많음 같은 여자니까 남자가 의심 안해서

이전 맨앞 다음
- +
3559 3560 3561 3562 3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