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 BEST [레벨:28]브루스경질기원 2021.01.20 12:15
    가끔 버스 기사들 보면 문 존나 빨리 닫는 사람 있음.. 운행 빡빡한건 이해해도 사람 안전이랑 관련되어 있는데 좀 천천히 좀 닫지ㅠ
  • BEST [레벨:34]zx지존표도zx 2021.01.20 12:21
    그래서 한국도 일본처럼 버스운전해야한다니깐 ㄹㅇ
    일본에선 좌회전, 우회전할때 무조건 미리 말하고 하면서
    안전 최우선으로 하는데
    버스 시스템 자체를 뜯어고쳐야 됨
  • BEST [레벨:31]神威 2021.01.20 12:33
    버스기사들 성질머리 어디 안 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6]삐약삐약뽀작뽀작 2021.01.20 12:16
    버스 운행에 여유가 없으니
    난폭운전도 문제고
    이동네 버스가 진짜 난폭한데 사람 여럿 죽겠다 싶어서 어지간하면 택시타고다님..
  • [레벨:21]연예인 2021.01.20 14:43
    정차하기전에 일어나지 말라하잖아 근데 미리 일어나서 대기 안하면 못내리게 하면서 ㅡㅡ 안기다려주잖라
  • [레벨:21]abcc5 2021.01.20 14:46
    이런 씨발 ㄷㄷ

    저여자는 무슨 죄를 지었다고 저렇게 끔찍한 고통을 당하며 죽어야하냐
  • [레벨:23]대명스님 2021.01.20 14:49
    와 진짜 저렇게 사망할수도 있네 ;;
  • [레벨:3]독서실미어캣 2021.01.20 14:51
    저런 버스기사도 문제지만 배차간격 수정하고 인원 더 뽑아야 근본적으로 해결됨 기사교육시키고 선별해서 뽑는다해도 환경자체가 너무 구림
  • [레벨:23]질럿2마리 2021.01.20 14:54
    21살이면 엄청 어린나이인데 노인네 승질 급한것때문에 사람하나 죽었네
  • [레벨:6]이미있는닉넴 2021.01.20 14:55
    어린 나이에.... 너무 안타깝다
  • [레벨:21]샤브샤브 2021.01.20 14:56
    21살이면 이제 인생 시작인데 ㅅㅂ 버스 기사 몇몇 양아치 새끼들 내린다고 계단에 이제 발 디딜까 싶을 때부터 벌써 문닫는다고 삑삑 소리 울리더라
  • [레벨:10]watasy 2021.01.20 14:57
    난 이래서 오늘도 죽을수 있다라고 각오하고 산다..진짜 사람은 아무리 조심해도 어디서 어떻게 사고 나서 죽을지 모름..
  • [레벨:22]카르대제 2021.01.20 14:57
    와 ㅅㅂ 버스 운전기사 미친 것 아냐?
  • [레벨:12]훔밧드의모험 2021.01.20 15:01
    우리나라 버스 너무급해 불편하더라도 안전규제 해야한다
  • [레벨:2]맹구7번쏘니 2021.01.20 15:01
    버스 문 졷같이 빨리닫는 애들있음
  • [레벨:8]이누공 2021.01.20 15:07
    너무 끔찍하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7]momomomo 2021.01.20 15:11
    천천히 안전운행 하면 배차간격 길다고 x랄.. 배차간격 줄일려고 기사인력 늘리면 대중교통 요금 상승에 x랄.. 결국 기사님 들들 볶아서 빨리가면 난폭운행 한다고 x랄.. 뭐 어쩌 자는거여..
  • [레벨:9]브레드이발소 2021.01.20 15:19
    진짜 ㅠ 하...버스탈때 곧 자기가 죽을 운명라는건데 그걸 어떻게ㅡ알아...진짜 안타깝다 ㅠㅜ
  • [레벨:22]아이스콜라 2021.01.20 15:27
    ㄷㄷ ㅠㅠ
  • [레벨:19]VELW 2021.01.20 15:37
    이런 사고는 잊을만하면 뉴스에 뜨네
  • [레벨:2]이지은IU 2021.01.20 15:39
    10살도 안됐을때 버스 뒷문에 가방낀채로 간적있었는데ㅋㅋ
  • [레벨:3]ml띵넘 2021.01.20 15:40
    오래전에도 저런사건 뉴스에서 봤는ㄷ니ㅣ
  • [레벨:4]흥민톳넘탈출기원 2021.01.20 15:44
    광역시 이상 버스들은 그래도 그나마 요즘 좀 덜 한데 시골은 진짜 여전히 막 운전하는듯..
  • [레벨:3]버트 2021.01.20 15:45
    젊은 나이에 안타깝네...바로 옆동네에서 일어난 일이라 남일 같지가 않네...
  • [레벨:21]박서로 2021.01.20 15:49
    기사가 모를수도 있나 얼마나 급하게 갔길래
  • [레벨:6]비주얼스튜디오 2021.01.20 16:01
    진짜 경기버스 운전 개차반임
  • [레벨:20]간지콰레스마 2021.01.20 16:02
    나 국민학교 2학년때 한살 형네 엄마랑 우리엄마랑 나랑 셋이서 형 버스에서 내리는거 기다리고 있었는데 형 내리자마자 넘어졌는데 버스기사 그대로 출발해서 그형 팔 한쪽 잃음.... 우리엄마랑 그형 엄마랑 버스 문 안두드렸으면 그형 머리까지 다 밟혔을꺼.... 나도 어릴땐데 그거보고 트라우마때문에 중학교 들어갈때까지 버스 못탔음.... 어디가면 엄마가 항상 택시타라고 택시비 줬었음....
  • [레벨:2]칠릭 2021.01.20 16:06
    이래도 정차한후 내리란소리나오지
  • [레벨:25]드루킹모니터 2021.01.20 16:12
    와...씨.. 나는 한 10년전? 그정도 전에 마을버스 하차하는 곳에서 내리는 중이였는데 차가 그대로 부웅 하고 출발해버림 그래서 빙글 돌아서 앞에 있는 벽에 꼴아박고 발목 꺽이고 얼굴 반쪽 퉁퉁 부었는데 잘못했으면 죽을뻔했네..
  • [레벨:21]밤디기디 2021.01.20 16:13
    한번 지하철에서 존나 어이 없었던게
    지하철 사람 많아서 이제 막 하차 끝나가는데 출입문 닫힌다는 방송 나오고
    사람들 막 타고 있는데 냅다 그냥 문닫아 버림
    아니 포화상태에 억지로 타고 있던 것도 아니고 그냥 유동인구 많은 역이라 내리는 사람많고 타는 사람 많아서 좀 시간이 걸리는건데
    그걸 못참고 그냥 중간에 닫아버림 진심 기장 싸이코패스인줄
  • [레벨:18]다비치는다비치 2021.01.20 16:17
    나도 버스 앉기도 전에 바로 그냥 출발해서 부딪힌 적 있는데 버스 빨리빨리 문화는 문제가 있음
    다들 그런 경험 많을 걸
    기사들 교육도 제대로 하고 시스템을 제대로 정비해야함
  • [레벨:19]싼채 2021.01.20 16:25
    나도 가방끼여서 좆될뻔했는데 소리존나지르니까 세우더라
  • [레벨:34]호나우두쥬벤 2021.01.20 16:30
    제발 좀 하차좀 천천히 하게 해주면 안되나 그리고버스좀 늦게 온다고 뭐라하지도 말고
  • [레벨:9]emforhsa 2021.01.20 17:47
    요즘 전기버스 타봤냐 전기모터라 토크오져서 가속력 죽임 ㅅㅂ 존나무서움ㅋㅋㅋㅋㅋ
  • [레벨:30]올드래시포드 2021.01.20 18:10
    내리고 있는데 스위치 미리 내려서 삐이익 소리내는거 국룰이잖아
  • [레벨:7]알려주세요 2021.01.20 19:09
    코엑스에서 일 끝나고 올라타는 도중에 문 닫아서 발 끼었는데 그대로 출발하던 ㅅㅋ 기억나네
  • [레벨:4]붐붐바붐붐바오빠 2021.01.20 20:24
    아....21살 ㅜㅜ 시발 버스 기사 씨발새끼
    제발 좀 앉기전에 출발하는것좀 고치고 내린뒤에 주변 살피고 출발하는법좀 배워라 개새끼들아 ㅠㅠ
  • [레벨:2]나는아무것도no 2021.01.21 03:20
    운명이 이런운명이 있을줄이야....... 허무하다.....
  • [레벨:22]C++20 2021.01.21 06:36
    대대적으로 버스기사 교육 다시 시키겠네
    이후로 이런 일 재발 안되길

이전 맨앞 다음
- +
3723 3724 3725 3726 3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