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1.14 02:09

아센시오 이새끼 뭐하는새끼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48659 추천 수 251 댓글 89

5567.PNG 아센시오 이새끼 뭐하는새끼냐? ㅋㅋㅋㅋㅋㅋㅋㅋ

56789.PNG 아센시오 이새끼 뭐하는새끼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뛰어갔음 막을가능성이라도있었겠다

시발 좆좆투레처럼씨발짬이안되는새끼가 병장축구하듯이 플레이하네 ㅋㅋ


251 20
첨부 파일
첨부파일
짤줍
짤줍
  • BEST [레벨:2]제갈량공명 2018.01.14 02:13
    .........아센시오가 격수니까 옵사인줄알고 라인깨려고 안들어갔다고 말하려는데 실패햇나봄
  • BEST [레벨:21]대레알 2018.01.14 02:11
    지금 레알은 단지 호날두 벤제마만의 문제가 아님 지단부터 라모스까지 전부 맛이갔음 근데 선수단 전체를 자를순없으니 지단을 자를듯
  • BEST [레벨:38]유망주수집가 2018.01.14 02:21
    너무 하이 개그라 애들이 이해를 못 했네
  • [레벨:21]웃ㅡ우만뎀벨레 2018.01.14 02:42
    마르셀루는 대각선 각도라 뛰어가도 못막았지만

    아센시오는? 그딴거없이 안뜀 ㅋㅋㅋ
  • [레벨:6]마르테 2018.01.14 02:38
    '래시포드'했네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18.01.14 02:41
    수비 페페 나가니까 좆밥됬네
  • [레벨:23]호날동잉냐구여 2018.01.14 02:41
    피파할때 저런 상황에서 가끔 꼬이면 저렇게 잔발로 걸어가다 골먹히는데
  • [레벨:23]레알성현 2018.01.14 02:42
    막아야한다는 생각을 못한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유망주라 다음에는 안그러겠지 해야지
    병장축구는 킹쉬포드 급은 되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마에노님 2018.01.14 02:43
    비야레알 22번 마크하고있어서 슛날렸을땐 역동작걸린데다 이미 늦었는데 이걸 아센시오탓으로 물타기하네 ㄷㄷㄷㄷ
  • [레벨:21]웃ㅡ우만뎀벨레 2018.01.14 02:44
    뛰어갔으면 뭐라안했지

    근데 시발 짬도 안되는씨벌럼이 병장축구하니 좆같은것
  • [레벨:22]킹과인 2018.01.14 02:44
    레퀴지만 아센시오가 저거 뛰어갔어도 질 경기였다
  • [레벨:25]우리형의호우 2018.01.14 02:44
    씨발놈 호날도좀맞자
  • [레벨:22]랜슬롯 2018.01.14 02:44
    데헤아가 재계약하는데 도움을 줄 짤입니다.
  • [레벨:33]커피맛콜라 2018.01.14 02:45
    나도 보면서 이 생각함
  • [레벨:22]곤살로 2018.01.14 02:45
    저렇기에 유망주라 하는것!
  • [레벨:4]Alohomor 2018.01.14 02:45
    저건 짬이 딸려서 멍잡고있었던거인듯. 이스코면 쥰내뛰어가는데. 근데 어차피 못막음 포르냘스 슛타이밍이 개지렸으.
  • [레벨:13]Fordin 2018.01.14 02:47
    ㄹㅇ 스패니쉬 래쉬포드네
  • [레벨:20]서간지 2018.01.14 02:49
    위닝멘탈리티가 없네
  • [레벨:2]앤드류제럿 2018.01.14 02:49
    시즌 시작전에 챔스3연패 트레블 드립 개소리 존나 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윾엒윾얶 2018.01.14 03:20
    시즌 시작전에는 팀이 괜찮았으니까
  • [레벨:16]바이에른우승 2018.01.14 02:50
    어차피 못막을거 기도했자너~
  • [레벨:3]시프랄 2018.01.14 02:51
    얼타네 ㅋㅋ 줘패야함
  • [레벨:24]이워비 2018.01.14 02:55
    난 아센시오가 나바스가 캐칭은 못하고 펀칭할꺼같아서 미리 자리잡으려고했는데 나바스가 공을 못쳐내서 어?이게아닌데ㅅㅂ.. 이 상황인것같음
  • [레벨:22]외않됀데? 2018.01.14 03:42
    나도 이건거 같음
  • [레벨:33]Dybala 2018.01.14 02:56
    ㄹㅇ 왜 보면서 멀뚱멀뚱있는지 노이해
  • [레벨:5]Epl짱 2018.01.14 03:01
    내 에펨에서 아센시오 500억에 방출뜨던데 ㅋㅋ
  • [레벨:11]아래로볼록 2018.01.14 03:09
    아래선수 패스 의식했나
  • [레벨:15]민수삼촌 2018.01.14 03:21
    나도 이 생각했는데 확실히 팀스피릿이 없음. 레알보니깐
  • [레벨:7]이스마엘 2018.01.14 03:21
    이건 얼탈만하지않나?
  • [레벨:16]뱅종거신 2018.01.14 03:22
    좀 애매하긴했음 뒤에 오는 놈들 인식하기도 바쁠텐데
  • [레벨:26]Areadbhar 2018.01.14 03:22
    다설렁설렁인데 나바스 혼자 괜히 열내네ㅉㅉ 눈없찐이 저런거냐?
  • [레벨:2]leo420 2018.01.14 03:40
    ㅁㄽㄹ 이새끼도 정신나갔는데
  • [레벨:23]알라마드리드! 2018.01.14 03:43
    챔스2연패에 5관왕해서 이룰게없다는건가... 시발럼들 팬은 생각안하고 탈세만 처하네
  • [레벨:15]졸령 2018.01.14 04:28
    페페 빠지니까 어서옵쇼네 얼마나 뛰어났는지 새삼 느낀다
  • [레벨:3]조뽀뽀 2018.01.14 04:31
    ㄹㅇ
  • [레벨:25]푸른칼날 2018.01.14 05:10
    이각도에서 보니까 그렇지
    머리위로 지나가는 것도 골키퍼가 손 뻗어도 안닿는구만

    저 필드플레이어는 위치가 대각선이잖아
    더 멀지..
    뛰려는 의지도 안보이냐 이소린 할수있더라도
    어차피 닿지도 않을 정도로 거리가 있었구만
    무슨 뛰면 걷어낼수도있었겠단 소릴하냐

    바닥에 잔디 색 다른거 보이지?
    골대쪽은 밝고 골대 좌우 바깥쪽은 더 어두운데
    니가 욕하는 그 선수 어디에 서 있나봐라
    골대 바깥쪽이다
    거리 한참 떨어져있는거야 ㅉ

    캡쳐까지해놓고 그걸 모르냐

    골대앞 가장 가까운 흰 박스
    졸라 가까워 보이지?
    저거 5.5m야
    생각보다 한참 멀어
  • [레벨:23]박.병.호 2018.01.14 06:58
    실제로 저상황에서 뛰면 정신없을텐데

    게다가 경험도적고 수비수도아닌 공격수가 저상황이면...

    여러생각하다가 아무것도 못한듯
  • [레벨:3]Mestalla 2018.01.14 07:48
    얼탄게 아니라 이러나 저러나 답 없는 상황인데

    미리 들어가면 아래 선수 하나 칩슛보다 더 쉽게 오픈 찬스 나오는거고 뒤늦게 뛰어서도 손 없으면 무리잖아
  • [레벨:6]두리안푸딩 2018.01.14 08:51
    나바스가 튀어나와서 골대 커버 해줘야 하는거 맞지만 비야레알 밑에 선수 한테도 패스 가능한 상태인데 놔두고 골대 안으로 갈까 ㅋㅋㅋ
  • [레벨:2]개랑전드데얀 2018.01.14 08:54
    저건 그냥 아센시오가 불쌍한거지 아센시오가 만약 골대안으로 들어갔는데 공잡은선수가 노마크인 22번줬으면 선수마크 안하고 뭐했냐고 욕했을애들임
  • [레벨:11]빈센트차 2018.01.14 10:57
    수비라인까지 와줫는데 몰..ㅡ.ㅡ
  • [레벨:24]그것이알고섰다 2018.01.15 10:15
    이딴게 포텐가는 펨코 수준ㅋㅋ 암 그라재~ 아센시오가 나바스가 선방할거 예측하고 뒤에서 오는 보이지도 않는 새끼까지 미리 파악하고 처음부터 전력 질주했어야 막는 골을ㅋㅋ 선방 하니까 당연히 멈칫하게 되지 이걸 아센시오 탓을 하네. 실제로 축구를 안하고 보기만 하는 놈들인가;

이전 맨앞 다음
- +
2099 2100 2101 2102 2103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10,296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