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1.14 09:09

카지노에서 돈을딸수 없는이유

[레벨:38]ASO
조회 수 48925 추천 수 197 댓글 81

Gxc5a5a99d6e484a.jpg 카지노에서 돈을딸수 없는이유

197 13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9]Guveu 2018.01.14 09:19
    저분이 그렇게 인사를 잘하시나요?
  • BEST [레벨:22]미리내는미리암 2018.01.14 14:36
    카지노 상대로 돈따는 가장 확률 높은 법은. 딱 한번가서 따고 다시는 카지노 근처도 안가는게 답임 ㅋㅋ 계속 가면 결국은..
  • BEST [레벨:22]바쿄신 2018.01.14 09:15
    드라마 올인 실제 주인공
    물론 약쟁이기도
  • [레벨:5]보르하바스톤 2018.01.14 14:43
    이게임은 되게 씸플해
  • [레벨:21]S.A.T.8 2018.01.14 14:46
    심플갓 ㅋㅋㅋㅋㅋ
  • [레벨:23]잠실 2018.01.14 14:44
    딸 확률도 적은데 횟수늘어난다해봤자 딸 확률이 더더욱 적어지잔앙...
  • [레벨:14]물론들롱 2018.01.14 16:35
    딸 횟수좀 줄여야겠다
  • [레벨:3]호로로로롤새 2018.01.14 14:45
    돈따면 바로나오던가 잃고 즐기던가 해야지
  • [레벨:21]다시생각하고써라 2018.01.14 14:47
    이해했죠? 싐쁠?
  • [레벨:11]유리온 2018.01.14 14:48
    뭐야 카지노에는 홀덤이나 세븐포커같은거 없음? 손님끼리 승부하고 카지노는 딜러비만 받는거.
    무조건 카지노 vs 손님만 있는거임?
    그럼 포커하는 사람들은 수입원이 대회 상금 밖에 없는건가?
  • [레벨:2]지르코지아늄 2018.01.15 15:06
    홀덤테이블 있습니다
  • [레벨:23]클리어2 2018.01.14 14:52
    친구랑 마카오가서 첫날 40따고 그 담날 50잃음. 따는건 하루 이틀정도 했을때 가능한거고 장기적으로 일주이상하면 무조건 잃을듯
  • [레벨:18]벤제마골결정력 2018.01.14 14:52
    도박,토토= 대한민국 규제로 인해 개 ㅈ같은 악영향만 낳은 케이스
    일단 강원랜드 때문에 오히려 해외원정 도박으로 빠져나가는돈이 1조가 넘음...(강원랜드가 한도 배팅 규제 낮은거 같던데 ...사실 배터 입장에서는 배팅 한도가 높을수록 딸 확률이 높음)
    그렇다 보니 원정도박 뛰는거죠... (그리고 인터넷 불법 바카라 같은 도박사이트가 잘 나가는 원인이기도 하죠)
    토토 = 사실상 한국에서는 불법임
    배트맨이 있긴한데 배트맨은 토토가 아니라 그냥 스포츠 복권임...
    배당도 완전 답없고 구입 한도도 답없고 한마디로 10개 때려 맞춰서 돈 따라는건데 (복권이죠)
    그렇기 때문에 2016년 기사 기준으로 보면 대한민국 불법 스포츠 토토 시장이 연간 21조원의 규모를 이룬다고 기사가 났는데 지금은 더 하면 더했지 줄지는 않을꺼임
    참고로 토토의 경우도 한도가 중요함...배팅횟수와 한도가 높아야지 딸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 [레벨:2]거침없는윌셔 2018.01.14 15:35
    걍 독점구조로 만들어놓고 돈 뜯는거임.
    그래놓고 해외로 가는거 사설사이트 다 범죄취급.

    아니 좀 정상적인 환경을 만들어놓고 그렇게 하던가 진짜 답도 없음ㅋㅋㅋ

    코인? 돈이 되는데 거래소를 왜 닫아? 다 쇼야
    코인하는 사람들도 도박꾼으로 여론만들고 세금 좆나 뜯어버리겠지 뻔하다 뻔해~
  • [레벨:6]갈길굴겔 2018.01.14 16:35
    10개떄려맞춰 돈따라니?뭔솔??
  • [레벨:2]케빵맨 2018.01.14 14:52
    어제 카지노 첨가봤는데 10만원 잃어서 ㅊㅊ..
    카드게임 어렵지않나 했는데
    처음 가서 눈팅 10분이면 따라 할수있을정도로 룰이 안어렵더라...
  • [레벨:27]그만살자 2018.01.14 14:54
    그러니까 승률 높은 블랙잭만 합시다
  • [레벨:20]이츠미 2018.01.14 15:07
    나 세부에서 카지노가서 천페소로 3만페소 딴적 있는데ㅋㅋㅋ 룰렛으로 홀짝만 걸었더니 운좋게 따더라고ㅋㅋㅋ
  • [레벨:26]데모크라시스 2018.01.14 15:24
    인간의 보상심리가 작동하고 한판더 한번만 더 하는순간 이미 중독 못벗어나옴
  • [레벨:4]맨유공미외질 2018.01.14 15:36
    우리집이 풀카지노 운영하는데 절대 못이김
  • [레벨:22]Koasis 2018.01.14 15:43
    지니어스보니까 대단하던데 머리 좋은놈 다모아놨는데
    딱 문제 듣자마자 모든걸 다 계산해냄 ㄷㄷ
  • [레벨:22]미리내는미리암 2018.01.14 16:16
    근데 이아저씨 거기서 별로 두각 못나타냈잖어
  • [레벨:23]자기는깍쟁이 2018.01.14 18:06
    지니어스가 단순히 문제이해잘해서 필승법 내놓은다고 이기는게 아니고 필승법을 내놔도 같이겜하는 사람이 믿고 따라줘야 필승이 되는 게임들이 많아서... 정치질+게임이해 잘해야함
  • [레벨:22]미리내는미리암 2018.01.14 19:02
    그럼 문제적 남자같은 프로 나가면 잘하시겠네?
  • [레벨:22]Koasis 2018.01.14 18:07
    본인피셜이랑 이것저것해서보니까 반자진하차한거 같음 자세한건 나무위키 함 주욱 읽어봥

    내 생각에도 제작진은 미션이 주어지면 궁리하고 누군가 문제의 본질을 꿰뚫어야 방송이 되는데 이 아저씨보면 시작하자마자 애들 모아놓고 이 미션의 본질은 이거다 이렇게 이야기 해줘버림 탈락할때도 아무리 성규가 고등학교 때 공부를 잘했어도 그렇게 탈락하는게 좀 이상하긴했음
  • [레벨:14]대음도 2018.01.14 15:45
    장기적으로 하면 그런데 이득봤을때 그만하면 따는거지 뭐 욕심부리다 좆망하는것일뿐
  • [레벨:2]라키티치4 2018.01.14 16:00
    토토, 잉토해본 펨창들도 알지 않나
    승패 적중이 어려운 게 아니라
    적중하고 빠질 타이밍 못 잡고
    적중한 돈까지 다시 다 꼴아박고
    무한루트 잉토 기준 알등이 새끼 - 잉토갤 노가다 - 알등이 새끼
  • [레벨:7]Nyaa 2018.01.14 16:28
    겜블링의 expected value만 보면 마이너스여서 계속 가면 무조건 돈을 잃고 운좋게 따서 나가고 다시는 안오는게 답
  • [레벨:23]알라마드리드! 2018.01.14 16:42
    저분이 잘딴거는 자기는 패가 들어오는순간 이길확률과 경우의 수가 3초만에 정확하게 계산이 된다고함 그러니 일반인은 하지말자 ㅎㅎ
  • [레벨:2]로미오준 2018.01.14 16:53
    제일 무서운게 경마장 근처에 볼일보러갔다가 시간이 좀 남아서 재미로 몇만원 걸었다 몇십만원 따는게 젤 최악의 케이스라고
  • [레벨:21]안된다고 2018.01.14 21:46
    겜블링은 놀고먹는거 잘하는 놈이 다쳐팸 게으른 놈이 겜블링도 게으르게 하면 다쳐먹음 다들 너무 돈따려고 하니까 겜블링이 안되는것..
  • [레벨:21]호날두 2018.01.14 21:49
    세상에 공짜는 없지 ㅋㅋ
  • [레벨:24]보파지괴 2018.01.15 09:58
    나 카지노가서 400불 땃는데 결국은 카지노 입구에 매장에서 이거저것 사먹고 다썻다.. 이것도 설계인듯
  • [레벨:22]라지 2018.01.15 15:00
    순간기억 능력자들 카지노가면 두들겨 맞고 쫒겨 난다면

이전 맨앞 다음
- +
2017 2018 2019 2020 2021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2,83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