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14 19:26

[공홈] 아마드 디알로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 인터뷰

조회 수 16510 추천 수 97 댓글 46
[공홈] 아마드 디알로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 인터뷰
Q. 맨체스터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기분이 어떤가요?

A. 마치 하늘을 나는 기분이에요. 맨유 생활을 시작할 생각에 신나요. 꿈이 이루어졌고 어서 선수들과 함께하고 싶네요.

Q. 이적은 10월에 공식적으로 발표됐는데, 그 후 몇달 간 어땠나요?

A. 조금은 이상한 기간이었어요. 아탈란타와 조금 더 같이 가고 싶었지만, 불가능했죠. 전 이제 맨유에 왔고, 행복해요. 많은 경험을 얻을거라고 예상하고 있고 어서 맨유 생활 시작하고 싶어요.

Q. 선수로서 얼마나 더 발전할 수 있나요?

A. 전 아직 18살인 어린 선수에요. 갈 길이 멀죠. 배우고 발전하고 싶어요. 경험 많은 선수들과 코치님들 말씀에 경청할 생각입니다.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거에요.

Q. 엄청난 코치진, 그리고 월드클래스 선수단과 함께할 생각에 얼마나 신이 나나요?

A. 너무 신나요. 제 맨유 여정은 이제 시작되려고 하고 있고, 정말 기쁘고 하늘을 나는 것만 같아요.

Q. 코트디부아르 동료가 있죠. 에릭 바이. 바이의 존재가 당신의 적응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될 것 같나요?

A. 당연히 도움 되죠. 사실 이미 몇 달 전부터 대화 주고 받고 있었어요. 바이에게 조언을 구할 거고, 해주는 모든 말을 새겨 들을거에요. 다른 프랑스어, 이탈리아어를 할 수 있는 선수들, 예를 들면 포그바 같은 선수들이  해주는 말들도 새겨들을거구요.

Q. 당신의 발전에 도움을 준 아탈란타에게 얼마나 감사한가요?

A. 아탈란타에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거에요. 코치님들부터 구단주님까지 전부 정말 좋은 사람들입니다. 저를 항상 지지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Q. 맨유에서 무엇을 이루고 싶나요?

A. 이제 막 맨유 생활을 시작하는 선수 입장에선 아직 이런 말 하긴 시기상조 같은데, 챔스랑 리그 우승하고 싶어요. 제 목표입니다.

Q. 가족 분들도 자랑스러워 하시겠어요?

A. 네 당연하죠. 가족들 항상 제 곁에 있어줬어요. 맨유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자마자 엄청난 지지를 해주셨구요. 자랑스러워 하시고 있고, 감사할 따름이에요.

Q. 전세계의 맨유 팬분들께 한마디 하자면?

A. 안녕하세요! 열렬하게 인사드립니다. 어서 맨유 생활을 시작하고 싶어요 ㅎㅎ

https://www.manutd.com/en/news/detail/exclusive-interview-amad-diallo-discusses-becoming-a-man-utd-player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