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의 감독 클롭은 이번 겨울에 새로운 선수 영입이 쉽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다.
반다이크와 고메즈의 장기 부상으로 인해 리버풀은 새로운 수비수 영입을 할 것을 촉구받았지만, 사실상 힘들어 보인다.
리버풀은 1월에 영입하는 것을 꺼려하기에 흔히 이야기 나오는 스벤 보트만이나 벤 화이트를 영입하는 거 어려워 보인다.
대신 여름이 되면 재정 상태가 나이지고 선택지고 넓어질테니 여름에 팀의 중요한 전력이 될 선수를 영입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이러한 선택의 배경은 코로나에게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리버풀은 100m 파운드 이상 손실을 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선택은 리버풀의 타이틀 방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생략)
그 외 내용들
1. 반다이크는 잘 회복하고 있고 어쩌면 이번 시즌 내로 돌아올지도 모른다.
2. 살라와 반다이크 재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재계약하면 이 둘은 팀내 최고 주급자가 될 것
3. 마팁은 아직 풀트레이닝에 복귀 못 했기에, 맨유 전은 핸더슨이 다시 센터백 보거나, 리스 윌리엄스 or 냇 필립스가 나올 수도 있다.
https://www.sundayworld.com/sport/soccer/liverpools-long-term-transfer-plan-revealed-as-they-prepare-for-virgil-van-dijk-contract-talks-39966709.html
추천 부탁드려요
근데 마네 재계약 소식은 왜케 없냐
조! 졋!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