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23 14:15

[풋볼 런던] '마스터 클래스가 들어왔다!' 토트넘과 스토크팬들이 '잭 클라크'를 호평하다.

조회 수 34888 추천 수 77 댓글 36

https://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news/masterclass-tottenham-stoke-jack-clarke-19685673


시계좌.jpg [풋볼 런던] \'마스터 클래스가 들어왔다!\' 토트넘과 스토크팬들이 \'잭 클라크\'를 호평하다.

토트넘팬들은 잭 클라크가 스토크시티에서 활약한 것을 보고 미래를 기대하고 있다.


그는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나서면서 임대로 합류한 이후 3번째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이전 두 경기에서는 벤치로 나섰는데 블랙번 로버스와의 경기에서 교체로 투입되었다.


왓포드와의 경기는 아쉽게도 2-1로 패배했지만 클라크는 상당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후반전 초반에는 멋진 볼컨트롤과 발재간을 선보였다.

클라크는 스티븐 플레쳐가 골을 넣기 직전인 82분에 교체아웃됐다.

비록 승점을 획득하지는 못했지만 그의 활약에 토트넘팬과 스토크시티팬들이 기뻐했다.


클라크는 19년 7월에 리즈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했고 전반기-리즈 임대 / 후반기-QPR 임대로 첫 시즌을 보냈다.

그 후 올 시즌 토트넘에서 3번의 1군 경기에 출전했다.(린츠, 루도고레츠, 마린전) 


시계좌1.JPG [풋볼 런던] \'마스터 클래스가 들어왔다!\' 토트넘과 스토크팬들이 \'잭 클라크\'를 호평하다.

시계좌2.JPG [풋볼 런던] \'마스터 클래스가 들어왔다!\' 토트넘과 스토크팬들이 \'잭 클라크\'를 호평하다.

- 스토크가 2-0으로 지고 있었지만 클라크는 훌륭했어. 그는 볼을 잘 다뤘고 훌륭한 경기력을 선보였어.

- 클락이랑 스킵 뛰는거보면 진짜 재능충임. 미래의 잉글랜드와 토트넘의 주장이 될 재목들이야. 미래가 아주 밝아보여

- 클라크 아주 좋아보였어!

- 클라크는 진짜 놀라웠어.

- 지금까지는 클라크가 베스트 플레이어야.

- 그는 마스터클래스야 (하트뿅뿅)

- 시계좌 박수짝짝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