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2.10 16:38

포텐 비로그인 사용자에 대해 포텐 광고를 테스트 중입니다.

조회 수 33927 추천 수 250 댓글 164

시스템 모니터입니다.


비로그인 사용자에 대해 포텐 광고를 테스트 중입니다.

아래와 같이 비로그인 사용자 및 포텐 1 페이지에 한해서 광고 노출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ad.png


펨코의 경우 별도의 기업 지원 없이, 100% 광고로 운영됩니다.

가능하면 깔끔한 광고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신규 광고는 현재 테스트 중이며,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하면 기본적으로 노출되지 않습니다.
즉, 해당 광고를 보지 않으려면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이미 언급한 것처럼 사이트 운영 100%을 광고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관련 사항 양해 부탁 드립니다.
추가 이야기로 광고 차단하는 사용자에 대해 펨코에서 운영하면서 막거나 불이익을 드린 적이 없습니다(기술적으로 관련 부분 적용은 쉬움).
다만, 정상적인 운영을 위해 광고 차단 관련 홍보를 허용하고 있지 않으며, 이 글 댓글에서도 관련 부분은 삭제 처리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요약]

1. 비로그인 사용자 및 포텐 1 페이지에 한해서 추가 광고가 테스트로 노출됨

2. 해당 광고를 보지 않으려면 로그인하면 안 나옴

3. 광고 차단하는 사용자에게 불이익을 드린 적은 없지만, 관련 홍보 등은 정상 운영을 위해 허용하지 않고 있음


250 3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3]saintelf 2019.02.10 18:03
    사이트 먹고 살려면 광고는 필요하지.
    나도 일부러 광고차단 안쓰고 있음
  • [레벨:14]예나채원민주원영 2019.02.10 18:03
    꼬우면 로그인 하던가~ 쉐끼들아
  • [레벨:20]Zardis 2019.02.10 18:04
    요약 보자 않으려면 무엇
  • [레벨:26]시스템모니터 2019.02.10 18:05
    Zardis 오타 수정했습니다.
  • [레벨:20]Mew 2019.02.10 21:49
    Zardis 보지 라고 쓰면 그분들한테 몰매 맞기 때문에.

    그분들 논리로 치면 봤지. 는 보지의 과거형. 즉 했다는 결론이 되고 잠재적성범죄자 라는 결과로 도출이 됨. 병같아서 나도 이해가 안감
  • [레벨:11]08.naby 2019.02.10 18:05
    애뜨블럭은 왜 금지어인가여
  • [레벨:1]김성훈 2019.02.10 18:06
    08.naby xx블럭쓰면 사이트 운영에 손해라고여
  • [레벨:26]시스템모니터 2019.02.10 18:08
    08.naby 위에 언급한 것처럼 사이트 운영을 100%을 광고로 운영하고 있으면서도,
    광고 차단하는 사용자에 대해 펨코에서 운영하면서 막거나 불이익을 드린 적이 없습니다(기술적으로 관련 부분 적용은 쉬움).
    다만, 관련 부분을 악의적인 목적으로 계속 홍보하는 경우가 있어 해당 부분은 정상 운영을 위해 금지어 처리되었습니다.
  • [레벨:20]Mew 2019.02.10 21:52
    시스템모니터 아하 ok. 베일 처럼 등록 누르면 미리 알려줘요
  • [레벨:27]베예린 2019.02.10 18:05
    좋은거 같은데? 난 진성펨창이라 상관없다구 ~~
  • [레벨:7]니시야렉사이 2019.02.10 18:05
    폰이랑 집컴은 자동로긴이라 괜찮은데
    피방에서 보겠구만
  • [레벨:11]건설재료학 2019.02.10 18:05
    에펨코리아 화이팅~~^^*
  • [레벨:30]고은실 2019.02.10 18:05
    ㅅㅂ., 사이트 운영비 구걸하던 근영이 어디가고 사이트 개커지니까 ㅋㅋㅋㅋ
  • [레벨:11]병신탐지전문가 2019.02.10 18:06
    고은실 무슨 이야기임??
  • [레벨:30]고은실 2019.02.10 21:30
    병신탐지전문가 펨코 주인 = 에펨의신2 = 근영이
  • [레벨:11]병신탐지전문가 2019.02.10 21:30
    고은실 에펨의신2이고 근영이고 누군지 모름;
  • [레벨:2]시스템프린터 2019.02.10 18:11
    고은실 이젠 웬만한 건물주이상ㅋㅋ
  • [레벨:25]토니토니쵸파 2019.02.10 18:05
    [요약]
    2번에 오타요~. '보자'
  • [레벨:26]시스템모니터 2019.02.10 18:05
    토니토니쵸파 오타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25]토니토니쵸파 2019.02.10 18:05
    시스템모니터 시모 사랑해~
  • [레벨:22]IU아이유 2019.02.10 19:35
  • [레벨:2]알롯달롯해 2019.02.10 18:05
    로그인 비로그인 유저 비율이 어케돼요?
  • [레벨:28]냐으 2019.02.10 18:06
    알롯달롯해 반반정도 될듯?
  • [레벨:2]시스템프린터 2019.02.10 18:12
  • [레벨:7]RATIO 2019.02.10 18:06
    이거 불만가질 사람도 항의하려면 회원가입해야함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김성훈 2019.02.10 18:06
    근데 왜 로그인하면 펨코입장에선 뭐가 좋은거임?
  • [레벨:26]시스템모니터 2019.02.10 18:11
    김성훈 펨코의 존재 자체가 글과 댓글로 활동하는 유저에 의해서 가능합니다.
    당연히 운영진들은 그런 사용자들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23]구독자10만 2019.02.10 18:07
    로그인해서 광고 봐도 상관없는데
    왼쪽 오른쪽 휑 한데 그냥 광고 넣는게 더 좋지않나
    그리고 그 돈으로 운영진들 사리사욕 채우면서 서버도 좀 늘려서
    블라 목록도 늘어나면 더 좋을거같은데
  • [레벨:2]O.지루 2019.02.10 18:07
    공무원시헙합격은 애듀윌 광고차단은 애듀블록
  • [레벨:1]니가족충 2019.02.10 18:07
    걍 가입안하고 애,드블록 쓰면되잖아 꼬우면 가입하라는데 할거같냐 걔네가
  • [레벨:13]흑풍회 2019.02.10 18:07
    포찌좀
  • [레벨:23]홍시마시아 2019.02.10 18:07
    광고클릭하면 포찌좀 주면안됨??
    수익떨어져서 좋고 유저는 포찌 벌어서 좋고
  • [레벨:27]갓드리치 2019.02.10 18:08
    홍시마시아 인벤이 그렇게 하지 않나 ㅋㅋ
  • [레벨:24]범선 2019.02.10 18:32
    홍시마시아 인벤할때 광클 ㅈㄴ 했었는데 ㅋㅋㅋ
  • [레벨:2]짱버짱튼 2019.02.10 18:08
    펨코는 후원같은거 없나 ㅋㅋㅋ 서버 운영 발전기금
  • [레벨:26]시스템모니터 2019.02.10 18:10
    짱버짱튼 후원이 아닌 자체적으로 독립할 수 있는 사이트가 아니라면 장기적으로는 많은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며,
    펨코는 최대한 좋은 환경과 인프라를 독립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 [레벨:2]짱버짱튼 2019.02.10 18:12
    시스템모니터 시모 멋있엉 독고랑은 다르구만
  • [레벨:25]89년생라스벤더 2019.02.10 18:08
    시모에게 궁금한거
    메시vs호날두
  • [레벨:20]Mew 2019.02.10 21:54
    89년생라스벤더 축구는 메시지만 누가 되고 싶냐고 하면 호날두가 되겠습니다. 이럴듯
  • [레벨:24]미키마우스쨩 2019.02.10 18:09
    사이트 운영비는 얼마나 드나요??
    이건 영업비밀이려나요??
    펨코가 많이 커져서 많이 필요할것 같긴해요 ㅎ
    사용자들이 몇만명이니


    광고비는 보통 얼마인가요??
    정찰제??아님 경매방식??
  • [레벨:26]시스템모니터 2019.02.10 18:12
    미키마우스쨩 관련 부분은 따로 공개하고 있지 않으나,
    소규모 사이트 수천 개를 합친 회선 사용량이 발생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레벨:24]미키마우스쨩 2019.02.10 18:14
    시스템모니터 소규모 사이트 수천개규모라니 ㄷㄷㄷ
    생각보다 훨씬 더 크네요 ㅎ
  • [레벨:26]시스템모니터 2019.02.10 18:16
    미키마우스쨩 포텐에 있는 글들이 이미지 및 움짤 위주라서 회선 사용량이 매우 많은 형식의 사이트입니다.
    첨부 파일 용량을 지금 수준 까지 끌어 올리기 위해 실질적으로 엄청나게 작년에 노력 및 투자 했습니다.
  • [레벨:21]병신상대안함걍가 2019.02.10 18:12
    펨코만 운영하는 병맛 포인트 제도부터 개선했으면. 남하고 다른 의견 말했다고 포인트를 깎는 병맛 포인트 제도 운영하는 곳 흔하지 않음. 그래서 그런지 여기가 유독 냄비근성이나 비굴근성 병신들이 많음.
  • [레벨:23]딸기찹쌀떡 2019.02.10 18:14
    병신상대안함걍가 펨코는 그맛에 하는건데
  • [레벨:2]시스템프린터 2019.02.10 18:15
    병신상대안함걍가 그런 키보드워리어 병신력으로 먹고사는 사이트라 ㅋㅋ
  • [레벨:2]4대성인 2019.02.10 18:17
    병신상대안함걍가 펨코에서 잉여력을 빼면 뭐가 남습니꽈!
  • [레벨:7]가레쓰우쓰 2019.02.10 18:22
    병신상대안함걍가 들어가라구~
  • [레벨:21]병신상대안함걍가 2019.02.10 19:22
    병신상대안함걍가 병신들의 자기 합리화 쩌네. 그냥 개소리라도 다수에 빌붙어서 돌던지는 병신들이 ㅂㄷㅂㄷ해서 비추 누르네ㅎ 자기 생각이 없으니 온라인에서조차 비굴하게 노는 것들.
  • [레벨:19]뭔오야 2019.02.10 18:12
    해당 ip로 하루에 1회 광고 시청 시 그날은 광고x는 어떰
    예전에 사용하던 어플이 그렇게 운영하던데

  1. > 인기 비로그인 사용자에 대해 포텐 광고를 테스트 중입니다. [164]

    2019.02.10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33927
    비로그인 사용자에 대해 포텐 광고를 테스트 중입니다.
  2. 인기 오늘 최대 동접 36,670명 -> 서버 성능 향상 [154]

    2019.01.24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15275
    오늘 최대 동접 36,670명 -> 서버 성능 향상
  3. 인기 해외 사용자 가속화 기술 추가 적용 테스트 중입니다. [135]

    2019.01.23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21577
    해외 사용자 가속화 기술 추가 적용 테스트 중입니다.
  4. 비로그인 사용자에 대해 포텐 광고를 테스트 중입니다. [164] 첨부파일 포텐

    2019.02.10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33927
    비로그인 사용자에 대해 포텐 광고를 테스트 중입니다.
  5. [완료] 에펨코리아가 현재 디도스 공격에 대해 방어하고 있습니다.
  6. 해외 사용자 가속화 기술 추가 적용 테스트 중입니다. [135] 첨부파일 포텐

    2019.01.23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21577
    해외 사용자 가속화 기술 추가 적용 테스트 중입니다.
  7. 오늘 최대 동접 36,670명 -> 서버 성능 향상 [154] 동영상첨부파일

    2019.01.23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15275
    오늘 최대 동접 36,670명 -> 서버 성능 향상
  8. 안드로이드 에펨코리아 앱 출시되었습니다. [489] 첨부파일 포텐

    2019.01.12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63353
    안드로이드 에펨코리아 앱 출시되었습니다.
  9. 1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에 한해 휴대폰 인증 테스트 중 [120] 첨부파일 포텐

    2019.01.09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54441
    1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에 한해 휴대폰 인증 테스트 중
  10. 아이콘샵 아이콘 기능 업데이트 및 설문 조사 진행 [19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19.01.04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15443
    아이콘샵 아이콘 기능 업데이트 및 설문 조사 진행
  11. 아이콘샵 업데이트, 가격 인하 및 노출 방식 변경 [137] 첨부파일 포텐

    2019.01.03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18521
    아이콘샵 업데이트, 가격 인하 및 노출 방식 변경
  12.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17] 포텐

    2018.12.23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44325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13. 음성 움짤/MP4 재생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8] 첨부파일

    2018.12.22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4573
    음성 움짤/MP4 재생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14. 해외 사용자들에게 움짤/이미지 로딩 가속화 기술 추가 적용되었습니다.
  15. 음성 움짤/동영상 플레이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2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18.12.17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14065
    음성 움짤/동영상 플레이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6. 음원 있는 움짤/동영상은 30초 이내만 업로드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17. [설문조사] 지금 바뀐 음성 움짤/MP4 지원 방식이 더 마음에 드는지요?
  18. [안내] 삼성 브라우저 버전 8.2 이하 문제 [212] 포텐

    2018.12.13 공지 시스템모니터 조회200189
    [안내] 삼성 브라우저 버전 8.2 이하 문제
다음
- +
1 2 3 4 5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17,990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