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8.14 05:34

뉴스) 러시아 핵 미사일 폭발 인근 민간인 대피 발령

조회 수 47136 추천 수 190 댓글 90
1565712832.jpg 뉴스) 러시아 핵 미사일 폭발 인근 민간인 대피 발령

1565709044.png 뉴스) 러시아 핵 미사일 폭발 인근 민간인 대피 발령



수정 ) 
GIF짤은 3일전에 핵미사일 추진 테스트 하다가 군사실험장 터진 짤이고
오늘은 핵미사일 폭발로 추정되는 폭발이 있었는데 두 사건이 다 Severodvinsk 라는 마을 근처에서 터짐
동유럽쪽이라서 한국은 영향X으로 봄 


https://www.cnn.com/2019/08/13/europe/russian-village-evacuation-missile-explosion-intl/index.html?adkey=bn


추가)
AM3시경 폭발 인근 민간인구역 대피명령 취소 

  • [레벨:8]냉동블루베리 2019.08.14 01:17
    ㅎㄷㄷ?
  • [레벨:23]오덕갤지박령 2019.08.14 01:17
    실화임.????
  • [레벨:33]대구시민 2019.08.14 01:18
    ㅅㅂ?
  • [레벨:3]권은비남편 2019.08.14 01:18
    핵구름 실화냐..
  • [레벨:35]아거 2019.08.14 01:19
    오늘 아니지?
  • [레벨:3]히끌 2019.08.14 01:20
    아거 8월 13일자로 되어있음
  • [레벨:22]rolexred 2019.08.14 01:20
    아거 어제
  • [레벨:3]캉테지구뿌셔 2019.08.14 01:20
    와 방사선 터졌네
  • [레벨:34]연포도 2019.08.14 01:20
    버섯구름... ㄷ
  • [레벨:37]호우경보 2019.08.14 01:20
    어디서 터졌냐 이거
  • [레벨:39]오란다 2019.08.14 01:21
    호우경보 모스크바 기준으로 북서쪽 어딘가로 봤던것같은데..
  • [레벨:37]호우경보 2019.08.14 01:21
    오란다 일단 그래도 우리쪽은 아니네
  • [레벨:27]카잉 2019.08.14 03:42
    호우경보 동유럽쪽 북쪽에 Arkhangelsk 라는 동네가 있는데 그쪽 부근에서 터짐

    옛날 러시아 메인 항구도시였으나 지금은 잠수함 기지가 메인인 동네임
  • [레벨:2]파란감자 2019.08.14 01:2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7]호우경보 2019.08.14 01:23
    파란감자 핵미사일 폭발이랑 저 움짤이랑 상관없는거라는겨?
  • [레벨:37]MLLOMO 2019.08.14 01:24
    GIF짤은 3일전에 핵미사일 추진 테스트 하다가 군사실험장 터진 짤이고
    오늘은 핵미사일 폭발로 추정되는 폭발이 있었는데 두 사건이 다 Severodvinsk 라는 마을 근처에서 터짐
  • [레벨:37]호우경보 2019.08.14 01:26
    MLLOMO 총 두번의 폭발?
  • [레벨:37]MLLOMO 2019.08.14 01:27
    호우경보 3일전 한번 오늘(12시 지났으니 어제) 한번
  • [레벨:21]||OoO|| 2019.08.14 06:11
    MLLOMO 저짤
    https://youtu.be/tqubOf9IE4s
    이영상 편집한거 시베리아 지역 군 탄약고 폭팔사고 영상임 저 실험폭팔 지역이랑 동떨어진 지역사고임
  • [레벨:5]릴츠 2019.08.14 01:26
    핵추진 순항미사일이 터졌디야 방사능 누출은 사실인듯
  • [레벨:35]Staples 2019.08.14 01:27
    무섭네
  • [레벨:37]칸쵸성애자 2019.08.14 01:28
    당시 감마선 측정 결과 최고 수준이 시간당 0.45~1.78 마이크로 시버트까지 나왔으며 이는 평균치 0.11보다 크게 높은 수준이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 국방부는 사고 직후 "대기 중으로 유출된 유해 화학물질은 없으며, 방사능 수준은 정상"이라고 발표해 방사성 물질 유출을 은폐하려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 [레벨:22]장고분노의추한자 2019.08.14 01:47
    그만들좀해라 십새들아 인류멸망하겠다
  • [레벨:25]위올롸잇 2019.08.14 01:52
    미친
  • [레벨:28]Oasis 2019.08.14 01:53
    미친새끼들 뭐하냐 진짜
  • BEST [레벨:27]낭만괭이 2019.08.14 02:13
    사실 미지의 이계에서 넘어온 괴물들이랑 싸우는중임
  • [레벨:22]X.Alonso 2019.08.14 02:30
    낭만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절막만지셨자나요 2019.08.14 03:39
    낭만괭이 엘레멘탈 ㄷㄷ
  • [레벨:24]선아 2019.08.14 05:52
  • [레벨:1]komatsu7 2019.08.14 04:20
    낭만괭이 기묘한이야기 생각나네 ㅋㅋ
  • BEST [레벨:22]야너두 2019.08.14 04:35
    낭만괭이 푸틴이 선두에서 기갑으로 무장한 곰타고 싸울거같다
  • [레벨:22]Y아킨펜와Y 2019.08.14 06:37
    야너두 그런 비슷한 만화 본거같은데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humorbest&no=1569890 이거였네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08-14 06:49:23]
  • [레벨:26]네임드 2019.08.14 07:23
    야너두 세주아니
  • [레벨:20]띠요오오옹 2019.08.14 08:18
    야너두 아마니 전투곰?
  • [레벨:28]체리오 2019.08.14 05:35
    낭만괭이 미스트네
  • [레벨:23]포흥민 2019.08.14 05:44
    낭만괭이 트럭에 치이면 갈수있나
  • [레벨:20]모드리치의머릿결 2019.08.14 05:44
    낭만괭이 알렉세이 ㅠㅠ
  • [레벨:22]허니비 2019.08.14 06:14
    낭만괭이 우린 그런줄도 모르고ㅜㅜ
  • [레벨:21]사나토르 2019.08.14 03:07
    얘들 왜이래...
  • [레벨:26]닉세탁 2019.08.14 03:24
    ㅗㅜㅑ 핵구름 지리네
  • [레벨:27]카잉 2019.08.14 03:43
    3.6 roentgen, not great not terrible
  • [레벨:24]기계공학부 2019.08.14 03:49
    규모보면 전술핵 정도인듯
  • [레벨:27]카잉 2019.08.14 04:25
    폭팔하는 짤은 화약고가 터진 짤이고 핵 미사일 폭팔이랑은 전혀 무관한 짤입니다
  • [레벨:18]히토미존문가 2019.08.14 05:26
    화약고 폭발 사고가 맞음
    https://youtu.be/tUoi1cdXUuY
  • [레벨:21]데니스베르캄프10 2019.08.14 05:36
    원자로 폭발을 가장한

    핵실험일수도 있음

    러시아 새끼들은 참
  • [레벨:4]고랭지상추 2019.08.14 06:04
    데니스베르캄프10 쟤네가 몰래몰래 핵실험 해서 뭐함;;;
  • [레벨:21]데니스베르캄프10 2019.08.14 06:13
    고랭지상추 핵협정 맺고있어서 대놓고는 못함
  • [레벨:24]인생은죽창한방 2019.08.14 06:38
    데니스베르캄프10 근데 원자로 폭발이랑 핵실험은 다르지않음?
    육안으로 봐도 원전폭발은 걍 공장폭발인데
    핵실험은 공중에 불덩이가 팡 생기는거잖어
    우리 지금 불덩이 팡 생기고 버섯구름 생겼지만
    원자로 폭팔이에요 이런 변명이 먹힐리가?
  • [레벨:5]피에테아르프 2019.08.14 10:09
    데니스베르캄프10 이젠 핵실험 의미없는 시대라서 시뮬돌려보는게 더
    정확함
  • [레벨:21]||OoO|| 2019.08.14 05:39
    저짤 시베리아 지역 군탄약고 폭팔사고 영상 편집해서 실험폭팔 짤로 둔갑해서 나돌고 있는짤임 ;;;
    본문짤 원본 영상 편집전 영상
    https://youtu.be/tqubOf9IE4s


    다른 각도에서 찍은 영상
    https://youtu.be/tWKKniBS8RU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08-14 06:19:17]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