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9.27 20:12

생기부 테러당한 여학생.jpg

조회 수 104666 추천 수 420 댓글 382
  • [레벨:7]망고빙수 2019.09.27 22:15
    김구쓰밍 ㅇㅇ 애새끼 인생 ㅈ되라고 쓰는거나 다름없음
    수시지원할때는 물론이고 어느 회사는 생기부까지 떼어오라고 하니깐
  • [레벨:5]희희호호 2019.09.27 20:36
    트페미일듯 ㅋㅋㅋㅋㅋ
  • [레벨:2]동아우유 2019.09.27 20:37
    뭐 앞부분만 그렇지 괜찮은데 거짓말로 쓸순없는거아님?
  • [레벨:29]호나우지뉴10 2019.09.27 20:37
    저게 사실이면 할 말 없는 거지
  • [레벨:3]첼시탈출아자르 2019.09.27 20:37
    진짜 선생잘만나야해..
  • [레벨:26]일리가있네 2019.09.27 20:37
    왜에반데저건
  • [레벨:36]순능지은맹탈 2019.09.27 20:38
    나도 고2때 담임이랑 사이 안좋았는데 생기부 개잘써줘서 볼때마다 놀랬는데 저정도면 ㄹㅇ 문제가 있었던건가
  • [레벨:3]태정태세이문세 2019.09.27 20:46
    순능지은맹탈 나도 그랬음 담임 수업시간 반을 자습시키고 낮잠 자는거 이사장님한테 일러서 나 겁나 싫어하셨는데도 생기부는 예술로 써주셨었음
    하다못해 청소구역 분리수거 당번이었는데 그것까지 맡은 바 성실하게 임했다 적어주시더라
  • [레벨:2]멍멍멍멍멍좀 2019.09.28 01:23
    순능지은맹탈 아픈손가락같은 느낌 아닌가 사이가 좋았든 안좋았든 앞으로 생기부를 볼때 리마인드 하란 식으루..
  • [레벨:12]우라이통 2019.09.27 20:41
    지도 인정하네 다 빠졋다고 사실 그대로 적고 마지막에 개선될여지까지 있다고 언급했는데 뭐가 문제인거지...?사실대로 적는게 당연한거지 무조건 좋게써주면 저걸 뭐하러써 보고 판단할 껀덕지를줘야지
  • [레벨:4]블루탱 2019.09.27 20:42
    ㅁ하네
  • [레벨:22]투드라 2019.09.27 20:42
    선생 미투 유행좀했으면 좋겠다
    다들 어렸을 때라 너무 오래되어서 꾹참고 사는거지
    지금생각하면 진짜 개같은 경우 많았지
  • [레벨:20]와스타디움 2019.09.27 20:42
    (규칙 준수) 써있는 저거 꽤 옛날 스타일 생기부인데. 분량도 적고..
  • [레벨:23]금속노조위원장 2019.09.27 20:42
    저게 재량에서 바뀌어야지 회사에서 직무평가할때도 몇단계를 거치는데
  • [레벨:1]포트나이트초보 2019.09.27 20:43
    사실대로 쓰는 것도 문제거 되는건가? 수련회, 체육대회, 현장체험학습 하나도 안가는 거면 확실히 심각한 듯 한데. 생활기록부는 말 그대로 생활 기록부인데...
  • [레벨:26]Dolan 2019.09.27 21:04
    포트나이트초보 병력을 밝히는게 선 넘은거
  • [레벨:34]DD충 2019.09.27 20:45
    ㄷㄷ
  • [레벨:12]무친남자 2019.09.27 20:47
    진짜 심하네 정신과까지 적나...정시로 가야겠네 저분은...그냥 생기부 없애면 안되나? 있으나 마나 그냥 뻥튀기에 개구라만 끼워넣고 정시 100해버렷
  • [레벨:33]커리파리 2019.09.27 20:49
    근데 어지간히 문제 일으키지 않은 이상 생기부 저렇게 못씀
    일단 선생 본인이 자기 몸 사리느라 웬만하면 저렇게 안쓰고
    선생이 쓴다고 다 통과되는 게 아니라 결재 받을 때 위에서 다 검토함
    생기부 이상하게 쓰여있으면 웬만해서는 학생때 뭔가 심각하게 문제있었던거임
    사람이 자기 좋은 것만 기억하니까 본인은 아니라고 생각하겠지만
  • [레벨:37]MoSaIah 2019.09.27 20:49
    임용고시없이 졸업만하면 발령나던 세대들이 문제임;
  • [레벨:22]luciddia 2019.09.27 20:5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종신감독김클롭 2019.09.27 20:57
    luciddia 학부모를 가장 무서워하는 사람 = 교무부장, 관리자
    학부모가 가장 지랄하기 쉬운 것 = 생기부
    교무부장과 관리자가 까라면 까야 되는 사람 = 평교사
  • [레벨:11]클템콘사고싶다 2019.09.27 21:12
    종신감독김클롭 ? 평교사가 왜 교무부장과 관리자가 까라면 까야됨 ㅋㅋ
  • [레벨:10]응우옌으안돼 2019.09.27 21:15
  • [레벨:11]클템콘사고싶다 2019.09.27 21:18
  • [레벨:26]미식가 2019.09.27 20:51
    저딴 선생이 다있네
  • [레벨:2]부착금지 2019.09.27 20:54
    이건 엿되라 한건데 선생이 참 배배 꼬였다
    어떻게 저런맘먹고 선생질을 하지??
  • [레벨:20]몸짱이되고시퍼요 2019.09.27 20:55
    선생이 개 씨발년이네
  • [레벨:2]라라망 2019.09.27 20:56
    난 양쪽 다 말 들어봐야 된다고 생각
    내가 우울증 걸려서 아는데 자기 힘든거에만 정신팔려서 민폐 엄청 끼치고 있는거 모르는 경우가 많음
    나도 지금 생각해보면 나만 불쌍한 놈인 줄 알앗는데 돌이켜보니까 이런 상병신이 없음
  • [레벨:28]호날두방출 2019.09.27 20:58
    생기부레전드하면 그것만 생각난다
    교사가 생기부에 X베 쐐기 박아버린거 ㅋㅋㅋㅋㅋㅋ

    http://optimal.inven.co.kr/upload/2018/08/19/bbs/i16099876236.png
  • [레벨:37]아스모 2019.09.27 21:03
    위의 리플대로 선생 말도 들어보긴 해야지 이런 경우는
  • [레벨:2]공기버스 2019.09.27 21:04
    요즘 선생이 힘이 어디있냐 교권 추락한지 오래됨 학부모 민원하나로 뒤집어지는게 요즘 학교임 저건 학생이 문제가 많으니 저렇게 쓴거지
  • [레벨:23]쌈자를몰라 2019.09.27 21:08
    수련회 체육대회 이런거 안할정도면 고유관계가 원만하지 못한게 아니라 걍 씹창수준인건데 ㅋㅋ
  • [레벨:23]돌맞고머리이상옴 2019.09.27 21:11
    특이 케이스 아님 교사중 저런 새끼들 개많음
  • [레벨:14]뇸뇸 2019.09.27 21:12
    웬만하면 저렇게 안써주는데
  • [레벨:20]아놀 2019.09.27 21:13
    쟤가 뭐 학생때 뭔 짓을 했던간에 병력을 쓴거는 교사가 병신짓 한거임 교사 실드 ㄴ
  • [레벨:20]카지마할 2019.09.27 21:13
    근데 2학년때거가 좋아서
    오히려 멋있는데
  • [레벨:8]잘생긴광배 2019.09.28 00:21
    카지마할 그러면 회사에서 뽑아주냐
    저건 뒤지라는거지
  • [레벨:17]Murloc 2019.09.28 00:29
    잘생긴광배 어떻게보면 극복했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1학년 담임이 x년인건 맞는데
  • [레벨:8]잘생긴광배 2019.09.28 00:30
    Murloc 회사는 생각보다 좇같은곳이야
  • [레벨:24]cha5s 2019.09.27 21:14
    개새끼네
  • [레벨:10]응우옌으안돼 2019.09.27 21:15
    실제 생기부 저렇게 쓸리도 없고
    만에 하나 쓰더라도 관리자선에서 커트되거나
    감사에서 걸린다 주작도 정도껏
  • [레벨:26]아구아구아구찜 2019.09.27 21:15
    페미니즘 어쩌고 하는년들 생기부에 다 '페미니즘을 신봉하며 여권향상에 관심이 많음' <-이거 박아줘야되는데
  • [레벨:24]눈기린 2019.09.27 23:03
    아구아구아구찜 페미니즘이라고 적으면안됨. 펪밊충들 또 지들동족만났다고 졸라 빨아주고 '밑'밥 꽂을거임.
    어차피 일벲충=펪밊충 이니, 일벲충인듯 아닌듯 긴가민가하게

    "이상한 사이트에 물들어서 남들을 비하하고 귀담아들으려하지않음. 교우관계에 지장이생기고 일상샐활이 불가함. 혐오와 비하발언을 일삼아 또래아이들과 마찰이 잦음."

    이렇게적어야 누가봐도 개씹병신시궁창걸레인생인 놈년이구나 하지.
  • [레벨:26]거부만수르 2019.09.27 21:19
    근데 생기부를 사회에서 본인말고 확인할 일이 있기는 한가?
  • [레벨:3]막무 2019.09.27 21:19
    학생은 몰라도 선생 그것도 담임할정도 나이면 이미 자기가 적는게 평생 꼬리표로 달고다니는거알고있을텐데저정도면 저주를 퍼부은거지
  • [레벨:21]crisscro 2019.09.27 21:22
    병력 쓴거랑 내용만 봐도 선생입장도 들어봐야된다는 개소리같은데 그냥 선생이 씹쓰레기
  • [레벨:22]라젠카세이버스 2019.09.27 21:25
    뭐 행사 다빠지고 약도 먹었다 그러고 사실만 적은 거 같은데?
  • [레벨:21]syshhg 2019.09.28 00:18
    라젠카세이버스 교우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탓'을 어둡고 우울한 성격이라고 썼는데 이건 정확한 사실이 아닐 수 있는 개인의 의견 피력이라고 봐야지
    그것도 굉장히 악질적으로 비난의 어조가 담긴 개인 의견
    선생으로썬 자격 박탈이다
    같은 사람을 어떤 인성을 가진 사람이 보는가에 따라 어떻게 평가가 갈리는지 적나라하게 보이네
  • [레벨:22]라젠카세이버스 2019.09.28 01:27
    syshhg 니 개인의 의견 피력이 훨씬 쩌네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