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2.03 05:38

[골닷컴] 메시 사상 첫 6번째 발롱도르 획득(오피셜)

조회 수 38802 추천 수 290 댓글 8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좆바페 2019.12.03 05:38
    메갓 ㅊㅋㅊㅋ
  • [레벨:5]stepedo 2019.12.03 05:41
    역시 우리형...! 믿고 있었다고..! 이제 날강두는 완전히 발 아래구만.
  • [레벨:3]우정 2019.12.03 05:41
    6발롱 와....
    하나 더 모으면 용신 소환기능좀
  • [레벨:24]^_^ 2019.12.03 05:41
    메 ㅡㅡㅡㅡㅡㅡㅡ갓
  • BEST [레벨:28]리버풀바라기 2019.12.03 05:43
    메시가 탈만했고,
    반다이크는 도전해볼만 했고,
    개좆두는 초딩마냥 안오는건 당연했고,
    메시팬은 기분좋고 반닼팬은 축하해주고 서로 애새끼같은 좆두 빨아주면서 분탕치는 젖닌만 존나게 패면된다.
  • [레벨:5]제로콜라7 2019.12.03 07:29
    리버풀바라기 버림받은것도 좆같은데 뭘 패냐 걍 냅둬도 알아서 낄끼빠빠하고 짜짐 -전직 젖닌-
  • [레벨:1]솔르종신샤 2019.12.03 07:31
    리버풀바라기 맹구새끼들 ㅈㄴ분탕치던데ㅋㅋㅋ
  • [레벨:25]빅버드 2019.12.03 08:01
    리버풀바라기 유에파 올해의선수상 탈 정도면 충분히 근접한거지
    반닼 지난시즌에 존나잘하긴했음 수비수라서 퍼포먼스를 스탯으로 다 나타낼수는 없었지만 개인퍼포먼스, 팀커리어(챔스우승 리그준우승)다 잘했음ㅇㅇ
  • [레벨:1]한국항공대학교 2019.12.03 09:25
    리버풀바라기 메시가왜탄거임? 이번 시즌 퍼포먼스 좋았음??
    반다이크 못탔넹 리그2위에 챔스먹었는데
  • [레벨:25]빅버드 2019.12.03 09:30
    한국항공대학교 그냥 "메시"했음
    다른 선수였으면 발롱 탈지말지 고민하는것자체가 웃길만큼 말도안되는 스탯
  • [레벨:5]AangAang 2019.12.03 10:13
    한국항공대학교 마네나 살라가 그 스탯이었으면 반다이크 발롱 얘기도 못 나올 정도로 스탯 미쳤음 라리가 공격 스탯 1개 빼고 다 1등이니까 뭐....
    메시라서 스탯이 저평가받는 부분도 있는 거 같음
  • [레벨:21]From 2019.12.03 05:46
    좆두는 왜 3위인지..
  • [레벨:8]토리뉴 2019.12.03 06:22
    From Fm처럼 명성빨로 3위 됐나봄
    현실 반영 ㅆㅅㅌㅊ 갓겜 fm 찬양해! ㅅㅂ
  • BEST [레벨:18]Jame 2019.12.03 05:51
    그동안 설레발치며 메시발롱의 ㅂ자만 나와도 비추쳐박던 콥등이들 이제 우린 그런적없다면서 더듬이자르기 들어갈듯 ㅋㅋ
  • BEST [레벨:28]영구차단 2019.12.03 05:53
    Jame 패악질 존나 부렸던거 이미 기억에서 지움 그 병신새끼들은ㅋ 시즌초에 메시 말만 꺼내도 쌍욕하던 새끼들이 이제와서 쿨한척 ㅋㅋㅋㅋ
  • [레벨:6]듀랭이 2019.12.03 09:52
    영구차단 둘이 무슨 콤비임? 발롱 글마다 같이 붙어다니네
  • [레벨:27]맨윾근본MR10 2019.12.03 06:12
    Jame 반박은 못하고 그ㅡ저 비추만 박고 도망가는 '그'등이들ㅋㅋㅋ
  • BEST [레벨:21]한폴 2019.12.03 07:13
    맨윾근본MR10 야 근데 발롱은 메시가 받았는데 왜 너네가 신났냐
    너네 셋 다 맨유팬이잖어..
  • [레벨:1]힘을내요캉테파워 2019.12.03 07:26
    한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맹공군들 개웃기네
  • [레벨:21]marcinho 2019.12.03 07:28
    한폴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글에는 반다이크가 받았어야 한다는 댓글도 없는데 쉐도우복싱 중;;
  • [레벨:33]leo420 2019.12.03 07:32
    marcinho 딴글에서는 반다이크도 받을만했지 이러는 콥에
    반다이크가받는건데 뺏어가네 이러는 콥등이들이있긴한데
    발롱 배당역전전에 메시가받을만하다하면 비추 오졌음
    발롱배당역전후 반다이크받을만하네 하니까 그것도 비추받고 ㅋㅋㅋ
    근데 젤웃긴거 저기위에애들 다맹구임ㅋㅋㅋㅋㅋㅅㅂㅋㅋ아한명 젖
  • [레벨:1]펨코하기싫은데걍 2019.12.03 07:29
    한폴 그저 맹공군...
  • [레벨:12]qwe123qw 2019.12.03 07:47
    한폴 맹구는 병임
  • [레벨:2]Qjwisijd 2019.12.03 07:53
    한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맹구들 개웃기네
  • [레벨:2]밀란 2019.12.03 07:31
    맨윾근본MR10 맹공군 병신진짜 ㅋㅋㅋㅋ
  • [레벨:26]킹더제너럴황족 2019.12.03 07:43
    맨윾근본MR10 맹공군들 지들처지가 어떤지 생각도 안하고 분탕을치는구나 이래서 맹구가 욕먹지
  • [레벨:6]IMJMWDP 2019.12.03 07:26
    Jame 콥등이가 아니라 젖닌 아니었나
  • [레벨:26]성능 2019.12.03 07:28
    Jame 상탄건 메신데 신난건 맹구ㅋㅋ
  • [레벨:32]상큼발랄병수볼 2019.12.03 07:31
    성능 싸움 붙인건 젖닌이고 신난건 맹구네 ㅋㅋㅋㅋ
    고스트 해축왕
  • [레벨:2]T1TARZAN 2019.12.03 07:31
    성능 Come on, shield of mengi
  • [레벨:4]아르헨월컵우승 2019.12.03 07:39
    Jame 솔샤르 종신
  • [레벨:33]이걸왜지냐고 2019.12.03 07:46
    Jame 맹구새끼 신났네 ㅂㅅ
  • [레벨:23]daldalta 2019.12.03 07:48
    Jame 형씨 10번 테이블에 갈비 갖다드려
  • [레벨:31]Zerowest 2019.12.03 07:55
    Jame 이 새끼는 이런 댓글밖에 안 다네 ㅋㅋㅋㅋ 콥한테 쳐맞았냐?
  • [레벨:26]킹더제너럴황족 2019.12.03 08:00
    Jame 맹공군새끼들 지네는 수조원 넘게 쓰고도 발롱 포디움에 든선수가 하나도 없으면서ㅋㅋㅋㅋㅋㅋ
  • [레벨:15]용산흑두 2019.12.03 08:59
    Jame 젖닌새끼 콥타기하네
  • [레벨:21]아우지벤뚜비욤뜨 2019.12.03 09:26
    용산흑두 꾸레지만 콥보단 ㅅㅂ 젖닌새끼들이 콥인척 물타기존나했지
  • [레벨:2]신현희와그루트 2019.12.03 09:31
    Jame 뭐래 맹들맹들
  • [레벨:4]스웨이디 2019.12.03 15:15
    Jame 왤케 추하냐 맹구새키들
  • [레벨:34]무짖을갈! 2019.12.03 06:01
    우리시
  • [레벨:1]전력분석관 2019.12.03 06:02
    그저 갓
  • [레벨:14]10아게로 2019.12.03 06:04
    좆두가 3위인게 더 놀랍다
  • [레벨:34]고훌 2019.12.03 06:06
    좆두는 다시는 도전 못할테니 5개로 선수생활 마감할거고
    메시는 7개 채울 가능성도 있네
  • [레벨:1]카일라우리 2019.12.03 06:12
    고훌 근데 7개가 무슨의미야??드래곤볼비유하는건강
  • [레벨:34]고훌 2019.12.03 06:15
    카일라우리 한개라도 많은게 낫지
    글고 서양에서 6은 불길한숫자 7은 행운의 숫자임
  • [레벨:34]바발바발 2019.12.03 06:33
    카일라우리 펠레가 비공식 발롱 7개 받았대
  • [레벨:4]사나지수원영IU 2019.12.03 06:40
    마네 3위 도둑 맞았네..
  • [레벨:26]가즈아울버햄튼 2019.12.03 07:18
    축하합니다
  • [레벨:9]델레알리입니다 2019.12.03 07:26
    근데 다음 시즌에 메시가 또 받으면 시상삭에서 어떻게 시상이랑 수상 동시에 함?
  • [레벨:14]알락동자 2019.12.03 07:36
    델레알리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