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1.18 10:56

국방부 레전드

조회 수 63948 추천 수 481 댓글 144
BD148DF5-D660-4E38-BE52-1296EBEF1C9A.jpeg 국방부 레전드

C6206C45-BB37-4708-AF62-F0DAD616F6E1.jpeg 국방부 레전드


시발 ㅋㅋ 

심지어 보통 짬밥보다 더 맛있게 담았는데
  • BEST [레벨:23]로브로이 2020.01.18 10:58
    이 나라에 현역이 몇명이데 사기를 치고있네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01.18 14:10
    로브로이 예비군 297만
  • BEST [레벨:24]지리산샘물을마신 2020.01.18 10:59
    군대 나온사람이 몇명인데ㅋㅋ
  • BEST [레벨:2]런던의자존심 2020.01.18 10:59
    ㅋㅋㅋ개수작은 진짜
  • [레벨:23]조병옥박사 2020.01.18 11:02
    군용 햄빵 봉지가 떡하니 있는데 아니라고하네 ㅋㅋ
  • [레벨:37]가보정갈비 2020.01.18 13:40
    조병옥박사 심지어 포크숟가락만봐도 바로 답나옴
  • [레벨:21]올해목표는연애 2020.01.18 11:10
    ㅋㄱㄱㄱㄱㄱㄱㄱ 맛없게 펏대 ㅋㄱㄱㄱㄱㄱㄱㄱ시발 대가리에서 생각한게 고작 그거냐 ㅋㄱㄱㄱㄱㄱㄱㄱㄱ 신메뉴 개발했다고 지랄 똥좀 싸지마라 족발 나온다고해서 기다렸는데 1년동안 안나오더라
  • [레벨:24]경력수첩 2020.01.18 11:20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하네 븅신새끼들
  • [레벨:34]빵쟁이축덕 2020.01.18 11:48
    군필자가 몇명인데 사기치냐
  • [레벨:2]빅숄더 2020.01.18 11:59
    데코로 사기를 칠려고 드네 수십만 예비군들이 ㅂㅅ으로 보이나
  • [레벨:34]초원이 2020.01.18 12:09
    응 개소리 왈왈
  • [레벨:35]힘차게 2020.01.18 12:12
    시발 병신으로 아나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2]호드리구고에스 2020.01.18 12:13
    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생각해도 믿을 수 없나봄
  • [레벨:8]김상키 2020.01.18 12:20
    호드리구고에스 이거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32]2OLEGEND 2020.01.18 12:53
    호드리구고에스 현실 부정ㅋㅋㅋ 지들도 맛없어 보인다고 인정했네 근데
  • [레벨:1]1일1명언 2020.01.18 12:15
    카악 퉤 ㅅㅂ 얼굴에 침을 벹어 주고 싶다
  • [레벨:8]황바울 2020.01.18 1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우리를 호구로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9]미드차이야야야 2020.01.18 12:19
    군용 빵이 떡하니 있는데 대놓고 속이려고 하네 ㅋㅋㅋㅋ 진짜 아무리 봐도 좆방부 좆무청 이 새끼들은 양심도 애미애비도 없는 새끼들임
  • [레벨:33]찐따 2020.01.18 12:47
    좆같은새끼가
    그렇게 당당하면 당장 식당가서 찍어오던가
    그럴 자신도 없으면서
    그냥 '아닙니다'이지랄하네ㅋㅋㅋㅋㅋ
  • [레벨:1]가계부는매일매일 2020.01.18 12:58
    찐따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김동주 2020.01.18 13:02
    가계부는매일매일 ??? : 저희가 그.. 대대장님 부대로 다음주 수요일쯤에 불시에 찾아가서 식당점검을..
  • [레벨:22]갓링글스 2020.01.18 12:53
    증인이 대한민국 전역자 수 만큼있는데 개지랄하네 진짜
  • [레벨:2]리듬타는주성 2020.01.18 12:53
    지네가 부대 순시갈땐 저렇게안나오니까ㅋㅋㅋㅉㅉ
  • [레벨:23]코네섹 2020.01.18 12:53
    으 쉣
  • [레벨:21]다니엘제임스21 2020.01.18 12:53
    내 생각엔
    국가에서 애국심 고양시키고싶으면
    얼른 징병제 바꿔야한다 ㅋㅋㅋㅋ
  • [레벨:16]미끄럼틀서서탐 2020.01.18 12:53
    저게 군식당이 아니면 대체 머냐
  • [레벨:2]물깨탕 2020.01.18 12:53
    국방부:그래서 안먹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neffex 2020.01.18 12:53
    요새 자국혐오란 단어 자주 보이던데 이씨발 좆방부가 시작이었던거 같다
  • [레벨:10]심상정 2020.01.18 12:53
    저 햄빵은 그러면 일반 학교에도 보급되는거죠?
  • [레벨:21]선플요정 2020.01.18 12:54
    근데 저기 오른쪽사진이면 짬기준 잘나온게 함정 무려 부식도 남아있구
  • [레벨:21]cre98 2020.01.18 12:54
    국방부 직원은 미필만있나
  • [레벨:2]껑테 2020.01.18 12:54
    참모들 짱구 굴려서 나온 소리가 저거라는 게 유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ASRome 2020.01.18 12:54
    저런건 남자들 보라고 만든게 아니라 ㅋㅋㅋㅋ
    아들 고생하고있지 않을까 걱정하는 엄마들 보라고 만든 자료들 아님??
    당연히 남자들이 보면 개구라인걸 알지만
    엄마들은 철썩같이 믿지...
  • [레벨:19]사마엘 2020.01.18 12:54
    영관급 장교(특히 대령)나 가끔 별들이 먹으러 오면 그 집은 맛있어 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5]우에하라히마리 2020.01.18 12:54
    이식판이든 저식판이든 이렇게 담든 저렇게 담든 다 맛없어 보이는데 ㅋㅋㅋ
  • [레벨:20]sdfewer 2020.01.18 12:54
    다좋은데 제발 생선튀김좀하지마 씨발 왜하는거야도대체씨발
  • [레벨:1]가계부는매일매일 2020.01.18 13:02
    sdfewer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9]롱뽐 2020.01.18 13:14
    가계부는매일매일 진짜 있고 안그래도 살도 없는데 비린맛은 그대로에여 튀김도 튀김인데 아귀찜이 ㄹㅇ 그나마 살 붙어있는건 다 간부테이블로 가고 병사들거는 뼈밖에 안남아있는 음식..
  • [레벨:8]세드가 2020.01.18 13:24
    롱뽐 와 근데 진짜 거기 별로네 ㅋㅋㅋㅋ

    그래도 우리는 병 간부 먹는거 가지고는 구분 안했는데
  • [레벨:2]GFB 2020.01.18 13:17
    가계부는매일매일 조기 표정보고 바로 짬통행
  • [레벨:24]겨드랑이핥짝 2020.01.18 12:54
    역겹다ㄹㅇ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0.01.18 12:55
    애미ㅋㅋㅋ
  • [레벨:24]1일1망상 2020.01.18 12:55
    군대리아 떡하니 있는데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Lobotka 2020.01.18 12:55
    지랄 ㄴ
  • [레벨:1]코노야로 2020.01.18 12:55
    군대 부조리, 병신짬밥,
    장교들 가라 업무처리,각종 사소한 비리들 까지
    전부 목격하면서 나온 사람들이 한 해에만 수십만명인데
    저지랄하네 ㅋㅋㅋㅋ
  • [레벨:9]대가리충분히깨진 2020.01.18 12:55
    범죄자 새끼 밥이 뭐 저리 호화스럽냐? 콩밥에 단무지만 충분하지.
  • [레벨:1]이랜드승격시닉변 2020.01.18 12:55
    저 빵이 애초에 군 보급용아니냐
  • [레벨:21]적벽 2020.01.18 12:55
    뭔 확인되지 않는 식판이야 미친새끼들아 ㅋㅋㅋㅋㅋ 오른쪽이 누가봐도 똥국에 똥짬밥 환장 콜라보레이션 국방부 2년 리미티드 에디션인데요...
  • [레벨:24]꺄르 2020.01.18 12:55
    눈 가리고 아웅. ㅋㅋ
  • [레벨:24]깍두기 2020.01.18 12:55
    개구라도 적당히 처라 씹탱이들이 현역이 몇명인데 등신으로 보네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