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2.19 09:05

[속보] 성동구 "78세 남성 우한 폐렴 확진"… 해외 여행, 확진자 접촉 없어 또 '방역망 밖 감염"

조회 수 37644 추천 수 227 댓글 183
Screenshot_20200219-070459_Chrome.jpg [속보] 성동구 "78세 남성 우한 폐렴 확진"… 해외 여행, 확진자 접촉 없어 또 \'방역망 밖 감염"

ㅎㄷㄷ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허수아비 2020.02.19 18:58
    아 시발 성동구 행당동사는데
    근처에 한양대 왕십리 성수동 다 유동인구 많을건데
  • [레벨:26]슈넬라 2020.02.19 18:58
    훠훠 ㅋ 나라망치는 계획 잘 되가고잇슘돠 훠훠
  • [레벨:21]세르히오정게로 2020.02.19 18:58
    중국눈치보다 허벌로 뚫리네
    장하다 장해
  • [레벨:24]거북목조심해 2020.02.19 18:58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루우수 2020.02.19 18:59
    거북목조심해 와 시발 혹시모르니 조심하셈
  • [레벨:24]거북목조심해 2020.02.19 18:59
    루우수 중국 좆같네 시발;
  • [레벨:14]불라인드된이용자 2020.02.19 19:05
    거북목조심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거북목조심해 2020.02.19 19:06
  • [레벨:22]아리베데르찌 2020.02.19 19:12
    거북목조심해 두개같이면 코로나다
  • [레벨:32]행운돈까스 2020.02.19 18:58
    문재앙 2월 13일에 '종식단계에 접어들었다'고 왜 씨부렷나 시발
  • [레벨:30]놀이공원 2020.02.19 18:58
    왜 입국금지안했는지 이해안되네
  • [레벨:20]enerkswl 2020.02.19 18:59
    난이미 예상함
    중국->한국으로 입국하는 외국사람들 노터치일때부터 걍 좆된거지뭐
    근데 우리 훠훠갑께선 당장 소비심리 위축되서 총선때 표 떨어질거같으니까 안심하고 소비활동하래
    개 씨발놈이 따로없지
    내생각에 이제 방역 걍 조까고 하루에 몇십 몇백명씩 나오면서 추적 조또 의미없어질거같다
    그때되면 또 우리 훠훠갑께서 뭐라고 씨부리실지 기대될뿐
    다들 알아서 잘 사려라
  • [레벨:32]행운돈까스 2020.02.19 19:02
    enerkswl 지금도 서울가보면 짱깨어 존나 들리는데 안퍼지는게 이상하지 시발 ㅋㅋ
  • [레벨:7]melon98 2020.02.19 19:06
    enerkswl 청와대 소독할 때부터 뻔했음 70000명 넘는 감염자 보유한 나라 국민들이 계속 들어오는데 벌써 종식되는게 말이되나
  • [레벨:23]moopu 2020.02.19 18:59
    중국사람 or 중국에서 오는 사람들 왜 안막은거냐고;;
  • [레벨:13]레전더리1 2020.02.19 18:59
    짱깨 눈치 보느라 현재도 입국금지 안하고 있고 헬게이트 열렸다고 보면됨 무능 그자체 빨리 정권바껴라
  • [레벨:21]rsef 2020.02.19 19:00
    이젠 경로 파악 해봐야 죽은 자식 불알 만지기고
    그냥 검사 키트나 존나게 준비하시고
    감기만 와도 검사 개같이 돌려야지 뭐.
  • [레벨:22]마르티넬리 2020.02.19 19:00
    여름까지 존버가야겟네
    날더우면 해결된다드만
  • [레벨:14]불라인드된이용자 2020.02.19 19:01
    마르티넬리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마르티넬리 2020.02.19 19:02
    불라인드된이용자 망햇네요 한 30즁반까지 가야 사라질까
  • [레벨:22]빌라스보아스으 2020.02.19 19:06
    불라인드된이용자 온도가아니라 여름철 습기라던데
  • [레벨:22]20cm 2020.02.19 19:02
    마르티넬리 지금 싱가폴 31도인데 감염순위 2위
  • [레벨:22]마르티넬리 2020.02.19 19:03
    20cm 전에 글중에 날씨더우면 없어진다고 본거같은데
  • [레벨:5]아이스MANU 2020.02.19 19:00
    중국인 입국 금지 시키면 해결 될 일인데
  • [레벨:9]플라이투더스고이 2020.02.19 19:05
    아이스MANU 시기상 이미 늦음
  • [레벨:21]rsef 2020.02.19 19:39
    아이스MANU 이미 늦었음.
    경로파악도 이젠 의미 없는 단계임.
    사실상 병원에서는 이미 모든 감기 환자들 검사하는게 맞다고 보지만.
    현실적으로 그게 안 되니까
    엑스레이 찍어보고, 바이러스성 폐렴이 보이면
    모조리 코로나 검사 진행하는중.
    인력 풀 충분한 곳이야 선별 진료소 인력이 따로 있지만
    동네 응급실은 그냥 응급실 터지면 어쩔수 없지하고, 그냥 보는중.
    그 타이밍에 잘못 응급실 가면?
    같이 격리되는거지 뭐.

    대학병원인데도, 인력 따로 안 빼고, 그냥 응급실에서 감기 환자도 다 응급실에서 엑스레이 찍어 갈기던 곳은
    갈갈이 터질테고.
  • [레벨:28][-_-] 2020.02.19 19:00
    미 국무부, 중국의 ‘입국금지’ 반발 일축…“국민 안전이 최우선”

    https://www.voakorea.com/korea/korea-politics/coronavirus-ban-0

    우리나라도 그렇게 안전을 강조하던 분들이 자리잡으신거아닌가
  • [레벨:30]놀이공원 2020.02.19 19:05
    [-_-] 만약 저렇게 했는데도 방역망 뚫리면 대통령탓 안함
  • [레벨:24]수면 2020.02.19 19:06
    놀이공원 근데 지금은 이미 뚫려 버렸자너. 하...
  • [레벨:22]나의나라 2020.02.19 19:00
    서울지하철 조심해라
  • [레벨:23]루카스 2020.02.19 19:01
    우리도 좆됐구나
  • [레벨:21]아무뜻이없는닉넴 2020.02.19 19:01
    학교 자전거타고 다녀야되냐ㅋㅋㅋ
    짱깨들좀 진작에 쫓아내자니까 진짜 똥고집 ㅈㄴ심하네 재앙이년
  • [레벨:25]바람돌이12 2020.02.19 19:04
    아무뜻이없는닉넴 폐렴균이 공기중으로도 전염이 된다고 중국에서도 인정한터라...
  • [레벨:23]AAAAAAAL 2020.02.19 19:01
    모친 담당의가 이제 시작이라고 하면서 4~5월이 절정일거라는데 ㄹㅇ인가봄?

    6월 넘어서 슬슬 더워져야 겨우 잠잠해질듯ㅋㅋㅋ
  • [레벨:21]rsef 2020.02.19 19:44
    AAAAAAAL 그정도쯤까지 가면, 플루처럼 계절마다 한차례씩 유행할테지만.
    지금도 A형 플루는 겨울만 되면 굉장히 많으니까ㅋ
    그때쯤 되면, 치사율이 엄청 낮은 그냥 독감 수준이 될듯.
    5월말까지 잘 버텨야하는데.
    뭐 벌써부터 크게크게 터지네.
  • [레벨:22]20cm 2020.02.19 19:01
    씨발 중국이나 해외 여행 안간사람들이 더 많이 걸리는거같다?ㅋㅋ
  • [레벨:14]정신머리 2020.02.19 19:01
    시발 메르스랑 비교안된다던 박원순 어디갔냐
  • [레벨:20]현대유니콘스 2020.02.19 19:02
    ???:사람 죽는걸 바라는거냐 너네들은
    이 소리 지껄이는 새끼들 중에 메르스때 사람이 병들고 죽는다고! 이 미친년아 시발년아 하면서 감정적으로 자의식 과잉에 안빠진 새끼들 없음
  • [레벨:23]무한상사정대리 2020.02.19 19:03
    현대유니콘스 정부 대응 비판하면
    대깨문 씨발년들이 꼭 저딴 개소리함
    무조건 사람죽기 바라는 자한당지지자 취급함 개웃김
    세리에매니아 클리앙 이런 곳
  • [레벨:32]행운돈까스 2020.02.19 19:11
    무한상사정대리 메르스때 지들은 사람들 죽어서 정권 교체되길 원했으니 우리도 그럴거라는 병신같은 생각을 하는게 아닐까? 클베 글 본이후론 대깨문들 사상이 딱 이런느낌인데
  • [레벨:23]무한상사정대리 2020.02.19 19:04
    현대유니콘스 그리고 신천지와 접촉 안한 사람들도 감염 터지고있는데

    클리앙 세리에매니아 보면 무조건 신천지탓만 함
    정부는 잘했는데 신천지때매 퍼졌다 이런 식으로 밀고있음
    중국 입국금지는 처음부터 절대 못하는 거였다 식으로 정부 옹호함

    무조건 댓글알바부대 있음 저기는
    개씨발새끼들 ㅋㅋ
  • [레벨:16]하얀마음벵거 2020.02.19 19:07
    현대유니콘스 입국금지 이악물고 실드치던 애들이 진짜 사람 죽길 바라는 새끼들이었지 ㅋㅋ
    한국인 몇명쯤 죽는것보다 중국외교가 더 중요함
  • [레벨:24]버발 2020.02.19 19:02
    문재앙 개씹새끼 짱깨 입국 안 쳐막고 종식됐다고 선동질하더니 나라 꼬라지 좆됐죠 ㅋㅋ미친새끼
  • [레벨:23]훔바하는캬루 2020.02.19 19:03
    대충 졷본 불구경을 갔다오니 우리집도 불타고 있었어요 짤
  • [레벨:34]사람은언젠가죽어 2020.02.19 19:04
    준전시 상태도 선포 안한거 보니 아직 평화로운거 맞음

    아무튼 맞음
  • [레벨:9]Real마드리드 2020.02.19 23:15
    사람은언젠가죽어 사이트 잘못들어온거아님?
  • [레벨:2]이달의소 2020.02.19 19:05
    이미다걸렷는데 잠복기인거아닌가 흠
  • [레벨:12]진행시켜 2020.02.19 19:05
    이명박그네 시절이면 이미 촛불들고 지랄발광했을건데ㅋㅋ 젖같은 상황이지
  • [레벨:21]시스템옴므 2020.02.19 20:31
    진행시켜 끝나야 촛불을 들던지하지 지금 광장에 모이면 다 언제 감염될지 모를텐데 누가 촛불드냐
  • [레벨:16]스마싸움절대안짐 2020.02.19 19:05
    진짜 제발 하....................
    휴가 2주남았다고 왜 하필 성동구냐고 하.....

이전 맨앞 다음
- +
5661 5662 5663 5664 5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