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6.02 09:27

번개장터 근황...jpg

조회 수 64585 추천 수 494 댓글 70
  • BEST [레벨:5]컄컄 2020.06.02 09:28
    ㅋㅋㅋ저런 빡대가리도 사기치네
  • [레벨:34]WHO사무총장 2020.06.02 09:29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유령 민증인가ㅋㅋㅋ
  • [레벨:33]작성자여친 2020.06.02 09:29
    ㅋㅋ
  • BEST [레벨:21]태즈 2020.06.02 09:36
    게다가 민증 너무 크잖어...
  • [레벨:33]Hernan 2020.06.02 12:23
    태즈 정보) 보드가 좁은거임
  • [레벨:21]Reallyd 2020.06.02 09:36
    소오름
  • [레벨:22]인간문아재 2020.06.02 09:38
    폰증
  • [레벨:35]화무십 2020.06.02 10:17
    ㅅㅂ ㅋㅋㅋㅋ
  • [레벨:39]에불발희세호 2020.06.02 10:22
    ㅋㅋㅋㅋ
  • [레벨:3]겨울왕국 2020.06.02 10:33
    사실 귀신이였다
  • [레벨:24]팩트전해주는사람 2020.06.02 10:34
    이건 웃기려고 만든게 아닌가 싶은 수준이네 ㅋㅋㅋㅋㅋ
  • [레벨:24]라라라라라 2020.06.02 10:36
    개멍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세아 2020.06.02 10:36
    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 [레벨:2]성행위 2020.06.02 10:36
    민증 존나 크네 ㅅㅂ ㅋㅋㅋㅋㅋ
  • [레벨:26]Fool!! 2020.06.02 10:36
    판매자 : 어, 시발 이거 뭐야...무서워...
  • [레벨:6]씬쓰마이 2020.06.02 10:36
    안읽음
  • BEST [레벨:26]패트릭비에이라 2020.06.02 10:37
    정보) 대한민국의 주민등록증은 위조 방지를 위해 거울에 보이지 않는다는 거짓말 짱깨사기다.
  • [레벨:21]베베 2020.06.02 10:37
    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3]호보의 2020.06.02 10:37
    나는 빡대가리라 속았을거같다
  • [레벨:2]야피야포 2020.06.02 10:37
    난 전자제품 중고거래는 무조건 직거래만 하는데.
  • [레벨:25]모니템시스터 2020.06.02 10:37
    이건 거울에 안 비치는 민증이랍니다
  • [레벨:25]초코초코칩쿠키 2020.06.02 10:37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모던포커 2020.06.02 10:38
    반대로 저거까지 합성했으면 무조건속앗을거같네...ㅋㅋㅋ
  • [레벨:14]sdfsd33 2020.06.02 10:38
    첨에 그냥 딴지거는 미친놈인줄알았다 ㅋㅋㅋ
  • [레벨:21]압구정날라리 2020.06.02 10:38
    빡대가리면 사기도 못친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승호승호백승호 2020.06.02 10:38
    저렇게 합성하면서까지 사기치는 노력이면 다른일을 찾지
  • [레벨:22]라랑콥 2020.06.02 10:39
    원래 민증도 보내냐? 신기하네
  • [레벨:25]수사페 2020.06.02 10:39
    결계도 아니고ㅋㅋㅋㅋ
  • [레벨:23]기계 2020.06.02 10:39
    다크템플러가 민증을 잃어버렸는데 애타게 찾고있다고합니다.
  • [레벨:18]슈바이네 2020.06.02 10:39
    폰민증 ㄷㄷ
  • [레벨:17]페페로드 2020.06.02 10:39
    와 솔직히 나는.글 못봣으면 속았을듯
  • [레벨:20](뷰랄을탁치며) 2020.06.02 10:40
    난 번개장터 십수번 거래하면서 사기 한번도 안당해봣는데 다들 많이 당해보셧나요ㅠ 슬 불안하네
  • [레벨:24]나무를심어 2020.06.02 10:41
    (뷰랄을탁치며) 저도 사기 한번도 안 당해봤어요 5개 팔고 3개정도 사봤음
  • [레벨:34]DD충 2020.06.02 10:40
    ㄷㄷ
  • [레벨:2]막걸리한잔 2020.06.02 10:41
    합성 지리네 당근마켓 좋더라 씹고나라보다 훨나은듯
  • [레벨:21]어의어이 2020.06.02 10:53
    막걸리한잔 9할이 직거래이니 안전빵이지
  • [레벨:28]나탈리 2020.06.02 10:41
    피의 혈족이라... (쑻)
  • [레벨:22]쯔와이스의트위 2020.06.02 10:41
    전자기기는 그냥 신품사서 열심히 뽕뽑고 초기화한뒤 내가 중고로 파는게 진리
    이러면 중고로 산거랑 별반 다를바 없는 가성비
  • [레벨:1]카마 2020.06.02 10:41
    중고거래하는데 민증사진도 보내???
  • [레벨:22]쯔와이스의트위 2020.06.02 10:43
    카마 계좌 예금주랑 판매자랑 동일인물인지 확인하려고 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음
  • [레벨:34]스콧맥토미나이 2020.06.02 10:45
    와 중고거래 한두번밖에 안해봐서 첨엔 뭐 저딴 요구들을 하지 민증은 좀..원래 관례인건가 했는데 ㄹㅇ 어메이징한 결론이네
  • [레벨:20]열정에기름붓기 2020.06.02 10:47
    고액은 직거래해라 제발. 사기당하고 맘고생하지 말고. 아무리 아쉽고 사기 아니라해도 조금이라도 미심쩍으면 그냥 인연이 아닌갑다해라.
    사기한번 당해보면 삶이 피폐해진다.
  • [레벨:24]데일리페이퍼 2020.06.02 10:47
    폰 민증
  • [레벨:23]서간지 2020.06.02 10:50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860pro 2020.06.02 10:50
    오 앞으로 거울 옆에서 인증해달라고 하면 되겠다.그럼 합성하기 더 힘들겠지
  • [레벨:20]열정에기름붓기 2020.06.02 10:51
    860pro 물건 사놓고 사기친다. 그렇게 50당함.
  • [레벨:21]860pro 2020.06.02 10:54
  • [레벨:21]정신차려 2020.06.02 10:51
    근데 저런건 직거래 하지않나..... 왜 사기를 치냐
  • [레벨:22]여인선 2020.06.02 10:51
    나는속았을듯
  • [레벨:9]RTX존버 2020.06.02 10:52
    zzzzzz

이전 맨앞 다음
- +
8584 8585 8586 8587 8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