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6.03 23:51

아니 뭐 ㅋㅋㅋ 김민아가 이거보다 심하게 말했으면 인정한다 ㄹㅇㅋㅋ

조회 수 44792 추천 수 374 댓글 104

5430cde7113470b916a7.jpg 아니 뭐 ㅋㅋㅋ 김민아가 이거보다 심하게 말했으면 인정한다 ㄹㅇㅋㅋ

5430cde9009070b916a7.jpg 아니 뭐 ㅋㅋㅋ 김민아가 이거보다 심하게 말했으면 인정한다 ㄹㅇㅋㅋ

5430cded17c870b916a7.jpg 아니 뭐 ㅋㅋㅋ 김민아가 이거보다 심하게 말했으면 인정한다 ㄹㅇㅋㅋ
치어리더=개먹튀씹새끼

이거보다 심하게 언행했으면 비비기 가능이지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3]푸릇떼껄룩 2020.06.03 23:52
    켐프좌 ㅜㅜ MVP도 뺏기고 인터뷰하는 사람한테 능욕도 당하고 ㅜㅜ
  • [레벨:20]스란두일 2020.06.03 23:52
    이건 여자라 살았다
  • [레벨:22]천장지구 2020.06.03 23:52
    저 당시 캠프 장기계약 이후 먹튀화 시절아님?
  • [레벨:33]김종현 2020.06.03 23:58
    천장지구 ㅇㅇ 먹튀시절
  • [레벨:21]내딸서연이 2020.06.04 00:07
    천장지구 팩트라 더 아픈 거지
  • [레벨:9]떡볶이엔쥬지쿨 2020.06.03 23:52
    저러고 넘어감? 캠프 보살이네 ㅁㅊㅋㅋㅋㅋ
  • [레벨:32]ㅂ신보면와드박음 2020.06.03 23:52
    ??? : 결혼하니 남의 여자가 되고 그래서 더 매력적이다
    PD 한 명도 보내버리실뻔한..
  • [레벨:23]아크네스튜디오 2020.06.03 23:54
    ㅂ신보면와드박음 보내버릴뻔한게 아니라 그건 피디가 그런ㄱ잖아ㅋㅋㅋㅋ
  • [레벨:24]시스템,모니터 2020.06.03 23: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저 자리에서 풀스윙으로 싸대기 때려도 무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삼성증권POP 2020.06.03 23:53
    킹선신님 어그로 탱킹 정도는 되야지
  • [레벨:25]TrnV90 2020.06.03 23:53
    남의 여자라 더 매력적인 선신찡 ㅋㅋ
  • [레벨:8]올인중독 2020.06.03 23:53
    아시안혐오자가되버림...
  • [레벨:21]레드불마렵네 2020.06.03 23:53
    와..간신히 고소참았다
  • [레벨:23]지쟈스 2020.06.03 23:54
    대체 무슨일인고? 김민아 팀명 잘못 말함?
  • [레벨:32]ㅂ신보면와드박음 2020.06.03 23:55
    지쟈스 롤드컵은 팀을 약자로 표기할 때가 많은데
    전 세계 근본팀 중 하나인 프나틱의 약자 FNC를
    과거에 김민아가 에프엔씨로 읽어서 롤갤에서 논란
  • [레벨:20]LCK랑야구봄 2020.06.04 00:22
    ㅂ신보면와드박음 별것도아닌걸로 뭐라하누
  • [레벨:3]헤일 2020.06.04 00:25
    LCK랑야구봄 왜 별게아님 ㅋㅋ 기아 케이아이에이로 읽는 사람이있음?
  • [레벨:20]LCK랑야구봄 2020.06.04 00:28
    헤일 기아는 약자 아니잖아
  • [레벨:3]트루퍼 2020.06.04 00:31
    LCK랑야구봄 축구 리포터가
    바르셀로나 보고 비에이알
    리버풀보고 엘아이브이 하는 꼴이잖아
  • [레벨:32]ㅂ신보면와드박음 2020.06.04 00:26
    LCK랑야구봄 저번주에 끝난 미드시즌컵이라는 대회의 인터뷰어가 김민아가 아닌 이현경이라는 게임 전문 아나운서였음. 김민아 스케줄 안되서 땜빵 구한거 같은데 lck 섬머 때는 김민아 그대로 이어간다니까 쓸데없이 저걸로 불타는거. 김민아 실력논란은 계속 있었는데 갑자기 이러는 게 웃기긴함. 당장 미시컵 전까지는 SM 들어가고 롤활동 줄었다고 배신자 소리 해놓고 ㅋㅋ
  • [레벨:38]대삼미김소정 2020.06.03 23:55
    지쟈스 롤갤사람들이 예전에 있었던 프나틱이란 롤팀을 김민아가 에프 엔 씨라고 해서 김민아를 깠는데 그걸 KIA 케이 아이 에이라고 한거랑 같다라고 함
  • [레벨:24]아일랜드트래킹 2020.06.04 00:00
  • [레벨:38]대삼미김소정 2020.06.04 00:02
    아일랜드트래킹 돌아가는 상황보니까 김민아가 과거에 실수한걸 야구에 이상하게 빗대가지고 포텐보내서 야갤 불타는중
  • [레벨:24]아일랜드트래킹 2020.06.04 00:02
    대삼미김소정 할일들도 없다
  • [레벨:13]전승주베이비로션 2020.06.03 23:55
    김민아 실수는 실수고 레쟈는 왜 걸고 넘어지는거야 대체 ㅋㅋ
  • [레벨:20]베르동언 2020.06.03 23:55
    머 저분은 디스하나는 대단함 아나운서디스하는거 보는데 아나운서디스가아니라 농구선수들 까는거임 ㅋㅋㅋ
  • [레벨:34]오메가0 2020.06.03 23:59
    선신병자 최대 흑역사...
  • [레벨:2]부착금지 2020.06.04 00:01
    와 이런말을 했네 ㄷㄷㄷ 무슨생각일까 ㅋㅋㅋ
  • [레벨:22]오늘도빨갛다 2020.06.04 00:03
    부착금지 선신병자라 ㅋㅋㅋㅋㅋ
  • [레벨:22]붉은새 2020.06.04 00:02
    어휴 찐들 진짜.. 거기서만 끝내면 되지 뭔 다른 종목까지 끌고와
  • [레벨:38]니엉덩이더러워 2020.06.04 00:03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오늘도빨갛다 2020.06.04 00:04
    진짜 이 누나 어떻게 애들 가르쳤을까 ㅋㅋㅋㅋㅋ
  • [레벨:21]MU18쁘뻬 2020.06.04 00:05
    저건 좀ㅋㅋㅋㅋㅋ
  • [레벨:34]라민카림루 2020.06.04 00:09
    진짜 어떻게 야구선수 면전에 대고 응원단장이라고 할 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IlIlllll 2020.06.04 00:09
    롤갤 븅신들은 왜 또 야구걸고 넘어지는거 그냥 좆같아서 팬다고 말하면되지 핑계는 존나대요 ㅋㅋ
  • [레벨:30]권나라내여자 2020.06.04 00:11
    김민아가 뭐했음?
  • [레벨:21]섹1스머신 2020.06.04 00:17
    권나라내여자 과거에 팀 약자를 잘 못 읽었는데 이제와서 개지랄들중인듯ㅋㅋ 인생 개 피곤하게 사는 사람 많다 진짜
  • [레벨:32]ㅂ신보면와드박음 2020.06.04 00:30
    섹1스머신 어차피 지랄해봐야 섬머까지는 김민아인데 미시컵 때 행갱이 땜빵하나 뛰었다고 괜히 염병들 함 ㅋㅋㅋ 내년에 알아서 바꾸것지 라코가 좆같으면
  • [레벨:2]탈레마트로스 2020.06.04 00:14
    맷 켐프 여기서 보니 만갑네
  • [레벨:1]뉴비는늅늅하고움 2020.06.04 00:27
    최근에 인터뷰한 일도 없을 때 갑자기 왜 김민아 물어 뜯어...? 뭔일 있었어??
  • [레벨:7]아놀드종신 2020.06.04 00:29
    뉴비는늅늅하고움 인터뷰어 할 때 허구한 날 선수 스킬 팀 이름 틀리고 개판으로 인터뷰 해놓고
    유튜브에서 자기 인생에 신경쓰지 말라고 악플다는 사람들 죽여버리고 싶다고 함
  • [레벨:1]뉴비는늅늅하고움 2020.06.04 00:30
    아놀드종신 농담으로 똘끼컨셉으로 그렇게 말한건가 ㅋㅋㅋ 인터뷰 못하긴 했지...
  • [레벨:5]몽몽몽몽 2020.06.04 00:32
    뉴비는늅늅하고움 아니 뇌피셜 악플러 욕 할 수 있는거 아닌가??? 선넘는 악플러한테 욕도 못하나??ㅋㅋㅋ
  • [레벨:2]고라파오리 2020.06.04 00:34
    몽몽몽몽 당연히 악플러한테 욕할 수 있지. 근데 그 영상 보면 알겠지만 비판이 아닌 비난으로 느끼더라. 인터뷰 능력이 부족하다고 지적한 건데 그걸 본인이 싫어서 욕하는 거로 여기던데
  • [레벨:5]몽몽몽몽 2020.06.04 00:37
    고라파오리 ???? 분명히 뇌피셜 악플러라고 얘기하던데 비판을 비난이라고 느낀다고는???? 그 방송에서도 자기 그지 같이 못했다고 하던데 그 시절 김민아한테 선넘는 비난도 있었던건 사실이잖아 김민아는 그걸 말한거 아님???
  • [레벨:2]고라파오리 2020.06.04 00:41
    몽몽몽몽 ㅇㅇ나는 그렇게 느꼈음. 나 같은 사람이 많으니 욕 먹는거지. 일단 이렇게 오해 만드는 것 부터가 잘못이지 우리가 좋게만 알아먹어야돼?
  • [레벨:5]몽몽몽몽 2020.06.04 00:44
    고라파오리 뭐 네가 그렇게 생각한다는데 어떻게 할 수 없지 ㅋㅋ 난 뭐 그 방송에서도 자기 롤 뒤지게 못했다.뇌피셜. 팩트얘기한거보면 모든 비판을 가지고 그렇게 얘기한건 아닌거 같으니
  • [레벨:5]몽몽몽몽 2020.06.04 00:38
    고라파오리 자기 실수한걸가지고 비판한걸 어떻게 뇌피셜이라고 할 수 있을까?
  • [레벨:1]뉴비는늅늅하고움 2020.06.04 00:38
    몽몽몽몽 욕할 수 있는데 공인이 그런식으로 욕하면 이미지 나빠지는건 맞지 ㅋㅋ
  • [레벨:5]몽몽몽몽 2020.06.04 00:41
    뉴비는늅늅하고움 죽여버리고 싶어라는 표현은 좀 안 좋은 표현이긴함
    그래도 쌍욕은 안했으니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