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19 01:40

제니 인스타에 포르짜 나폴리 등장 ㅋㅋㅋ

조회 수 116401 추천 수 667 댓글 509

6DD7189C-E71B-4C5D-86D5-845F54F7DF8E.jpeg 제니 인스타에 포르짜 나폴리 등장 ㅋㅋㅋ

92B7FC34-5F3F-4FCE-A09B-8E2A960EF342.jpeg 제니 인스타에 포르짜 나폴리 등장 ㅋㅋㅋ

A7B7CB86-F52F-45BA-8EAA-155A50774D46.jpeg 제니 인스타에 포르짜 나폴리 등장 ㅋㅋㅋ
0B7FC058-54AB-4D22-9EFF-540A58F5333F.jpeg 제니 인스타에 포르짜 나폴리 등장 ㅋㅋㅋ

단순한 케이팝 유명 가수가 아니라 엄청난 인스타그램 셀럽인듯 ㅋㅋ

  • [레벨:23]국뽕학살자 2020.07.19 02:33
    플뢰레 누가 빌보드만 있대?
  • [레벨:22]내아를넣어도 2020.07.19 02:01
    돈받았네
  • [레벨:21]bibi 2020.07.19 02:02
    시발 근데 블랙핑크 팬 많으면서 왜 팬 없는 척 함???
    팬 없는 대중적인 픽인 척하면서 조금만 지들 거슬리는 내용 나오면 칼같이 비추쳐박는 거 트루킹들이랑 똑같구만
  • [레벨:15]마렝 2020.07.19 02:14
    bibi 자기 좋아하는 그룹 거슬리는 댓글 좀 달았다고 비추 박는 건 그나마 양반이지. 커뮤 여기저기에 다른 그룹 까는 글 올리고 같잖은 루머나 퍼뜨리는 트루킹 애들이랑 동일선상에 놓는 건 좀.
  • [레벨:22]주무기는포크볼 2020.07.19 02:02
    트와 국내 좆망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과거에 사노
  • [레벨:24]탈주중독 2020.07.19 02:11
    주무기는포크볼 그래도 아직까지는 인기있지 않음?
  • [레벨:21]볼라시에플릭 2020.07.19 02:03
    또 아이돌팬들 싸움났네 ㅋㅋ
  • [레벨:22]로또l등 2020.07.19 02:03
    블핑 동남아에서 인기 넘사벽임, 시내나가면 블핑노래 무조건 5번넘게 들림 ㄹㅇ
  • [레벨:21]찐따만골라팸 2020.07.19 02:04
    갑자기 블핑글에서 싸움이 일어난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우주류 2020.07.19 02:04
    사람마다 보는눈이 다르다는게 블핑보고 느낌. 나는 지수가 더 이쁜거 같은데 블핑에서 제니 꼽는 사람들이 많더라.
  • [레벨:24]스기사키하나 2020.07.19 02:23
    우주류 예전과 다르게 우리나라도 사람마다 미의기준 다양해지는것같음
    좋은현상이라봄
  • [레벨:22]햇쌀 2020.07.19 02:06
    함 찾아보니 리사 팔로워가 더 쩌네 3600 ㅋㅋㅋ
  • [레벨:25]개굴아씨 2020.07.19 02:06
    나도 걸그룹 빨기는 하는데 그냥 포텐에 아무그룹도 안왔으면 좋겠다 서로 맨날싸워됨 지겹지도 않나
  • [레벨:2]친구가없어우울 2020.07.19 02:08
    개굴아씨 그 박지성짤이 생각나네요
  • [레벨:38]대삼미김소정 2020.07.19 02:09
    개굴아씨 그냥 추천누르는 유갤러들+자기 걸그룹 포텐보내서 홍보+영업 하고 싶어하는 걸갤,유갤러들 때문에 안됨ㅋㅋ비추누르는것보다 추천누르는 사람들이 훨씬많아서
  • [레벨:30]러브럼펌펌 2020.07.19 02:10
    와 진짜 대단하긴 하네 ㅋㅋㅋㅋ 나폴리 공식 계정이 싱글벙글 댓글에 스토리 박제에 ㅋㅋㅋ
    근데 댓글 개판 나있을 줄 생각도 못함
    이런 글에도 왜이리 화들 나있냐...
    참고로 닉 보면 알 듯이 플로버에 여자친구 팬임
  • [레벨:1]카마로ss 2020.07.19 02:14
    러브럼펌펌 다시한번 느끼지만 여자들은 개소리도 맞다고 맞장구치고 남자들은 별얘기 아닌거에도 태클건다는게 맞는말 같음
  • [레벨:30]러브럼펌펌 2020.07.19 02:17
    카마로ss 그거에 더해 펨코 자체가 너무 혐오에 찌들어가는 느낌임 ㅋㅋㅋ
    예전에는 그래도 커뮤치고 하하호호 하는 느낌이 좀 있었는데 요즘은 ㄹㅇ 자기랑 다르면 패 죽이려고 덤벼들어서
  • [레벨:34]케즘 2020.07.19 17:16
    러브럼펌펌 원래부터 이 모양이었음ㅋㅋ 자정불가인듯
  • [레벨:6]타임쇼 2020.07.19 02:11
    아니 걍 좋게 보면 되지 뭔 육수니 작업이니 개역겹네
  • [레벨:27]초선등애왕창사정 2020.07.19 02:11
    얘네 한동안 논란 계속 터지고 이제 인간구찌 아니냐고 울고하면서 떡락하는거같더니 어느새 엄청 컸네 ㄷㄷ
  • [레벨:24]우희힝 2020.07.19 02:14
    제니 나폴리팬가자
  • [레벨:25]지칠공 2020.07.19 02:15
    똥남아에서 잘나가자나 뚬양꿍 파워!!!
  • [레벨:28]NO.9마샬 2020.07.19 02:16
    지칠공 동남아 외에서 더 잘나감
  • [레벨:25]러블리데이 2020.07.19 02:18
    지칠공 동남아"도" 잘나가는거지ㅋㅋ
  • [레벨:21]슬기로운마음 2020.07.19 02:18
    지칠공 동남아는 트와이스고
  • [레벨:22]이세환 2020.07.19 02:18
    지칠공 동남아 뿐만아니라 해외에서 ㅈㄴ 잘나감 인기 많아서 팝스타 피쳐링도 해주고 받기도 함 비하 제발ㄴㄴ
    그 예전 블핑이 아님
  • [레벨:5]ZOMBIEe 2020.07.19 02:25
    지칠공 케이팝이 동남아에서는 기본으로 잘나감ㅋ 블핑은 동남아 이상에서도 걸그룹중에 가장 인지도가 압도적인거임 ㅋ
  • [레벨:20]플뢰레 2020.07.19 02:31
    지칠공 케이팝이 원래 동남아에서 잘나감 ㅋㅋ
  • [레벨:33]헤이주드 2020.07.19 02:16
    이쁘네
  • [레벨:34]접금근지 2020.07.19 02:18
    근데 블랙핑크한테 누구냐고 물어볼정도면 관심없는 수준이 아니라 본인이 사회랑 격리된거 아니냐??
    음원차트도 1위오래했고 광고도 많이 찍고 핸드폰 대리점 유리에도 포스터 존나 붙어있는데
    싫을수는 있어도 모른다는건 이해가 안가는데 ㅋㅋ
  • [레벨:22]이세환 2020.07.19 02:21
    접금근지 공부하거나 관심 없으면 모를 수 있지
    나 중학교 까지 축구선수 했었는 데 박지성, 이청용이 어느 팀인지 몰랐음 국대만 봐서 그때가 2011년이였음
  • [레벨:34]접금근지 2020.07.19 02:22
    이세환 쟤네가 떡상한지가 몇년인데
    펨코에 아이디 만들어서 댓글다는 인간들이 모를리가 ㅋㅋ
  • [레벨:19]색맹화가 2020.07.19 02:30
    접금근지 회사 전무님도아시는데 참..
  • [레벨:24]우희힝 2020.07.19 02:28
    이세환 헐 축구선수를 꿈꾸는애가 박지성모르는거면 ㄷㄷㄷ
  • [레벨:22]이세환 2020.07.19 02:36
    우희힝 그 땐 해외 축구 볼수 있는 수단이 케이블 티비 였었고 밤에 하는 데 어캐봐 유투브도 활성화 안되던 시절이여서 자연스럽게 국대만 봤고 그게 다인지 알았으니
  • [레벨:24]우희힝 2020.07.19 02:38
    이세환 형님 언제적이십니까?
  • [레벨:15]마렝 2020.07.19 03:57
    이세환 암만 그래도 축구선수가 박지성 소속팀도 모른단게 말이 되나. 2002년도 아니고 2011년이면 맨유에 있을 땐데. 해축 챙겨볼 필요까지도 없이 그냥 스포츠 뉴스나 일반 뉴스만 봐도 충분히 알겠구만
  • [레벨:34]듀랙스 2020.07.19 02:20
    애들 존나 화나 있네? 뭐 제니 잘나가니까 배알 꼴리냐?
  • [레벨:32]평화빼기하나 2020.07.19 02:20
    나폴리 개떡상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OFWGKTA 2020.07.19 02:21
    육수새끼들 신났네
  • [레벨:28]NO.9마샬 2020.07.19 02:22
    아니 근데 이 글에 다른그룹 비하요소는 1도 없는데 왜 괜히 시비질들 하는 거임? 진심 궁금해서 물어 봄. 특정 그룹 누굴 좋아하면 다른그룹 폄하해야되는 지령이라도 있음? 그냥 다 좋아하면 큰 일나냐?
  • [레벨:34]접금근지 2020.07.19 02:24
    NO.9마샬 왜 누굴 좋아하는 애들이 분탕치는거라고 생각함?
    내가 보기에는 그냥 평소 포텐글처럼 만물 혐오하는 병신들이 대다수인거 같은데
  • [레벨:28]NO.9마샬 2020.07.19 02:28
    접금근지 딱히 분탕이라고 생각 안하는데 실력이야기나 동남아 이야기나 굳이 관심 없으면 안하는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길래 하는 말임. 특정 누구 비하글이나 비교글도 아닌데 왜 그럴까 싶어서.
  • [레벨:29]errsse 2020.07.19 11:52
    NO.9마샬 그런거에 과몰입한사람들이 생각보다 되게많음. 펨코도 충격적이지만 디시가면 더놀랍다
    아이돌을 좋아해서 빠는게아니라 다른 아이돌을 깔 명분때문에 빠는애들 존나많음
  • [레벨:12]Pavard 2020.07.19 02:22
    영업같은거 아니고 (지수만 갠적으로 좋아해서 팔로함) 걍 인스타그램 피드 보다가 나폴리팬들이 댓글 달길래 신기해서 퍼온건데 다들 왤캐 화나있는지 모르겠네.. 서로 둥글게 살자ㅋㅋ
  • [레벨:7]이미지북 2020.07.19 02:22
    걍 그렇구나하고 내리는데 댓글 개씹창
    이게펨코지 ㅋㅋ
  • [레벨:21]UAENA 2020.07.19 02:23
    ㅋㅋㅋ팬들이나 악플러나 존나 날이 서있네
    왜이렇게 다들 공격적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스기사키하나 2020.07.19 02:24
    저런 가슴라인 좋다
  • [레벨:5]바다와강철 2020.07.19 02:24
    무대보면 얘가 제일 눈이띄더라
    얼굴도 베이비페이스고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