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7.19 05:20

[FA컵 맨시티 VS 아스날] 팀을 위기에서 구해내는 마르티네스 키퍼

조회 수 28687 추천 수 210 댓글 6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5]슬뀨 2020.07.19 04:59
    애 미 신
  • [레벨:4]불백두 2020.07.19 05:00
    애 미 신
  • [레벨:33]동주보고싶다 2020.07.19 05:00
    애 미 신
  • [레벨:24]아다는슬퍼요 2020.07.19 05:00
    이걸 어케막았냐 ㅈㄴ잘때렸는대
  • [레벨:1]S.VETTEL 2020.07.19 05:00
    애 미 신
  • [레벨:1]S.VETTEL 2020.07.19 05:21
    S.VETTEL 걍 잡네 ㅋㅋ
  • [레벨:31]코어 2020.07.19 05:00
    레노 보고있냐?
  • BEST [레벨:9]포내놔 2020.07.19 05:00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케파 비켜 ! 데헤아 비켜 !
  • BEST [레벨:34]벵거영감 2020.07.19 05:00
    포내놔 케파는 원래 비켜있는데 또 어께빵 치누
  • BEST [레벨:16]다앵겨요 2020.07.19 05:01
    포내놔 케파 갓동님이 니 친구냐? 너도 팀에서 쫓겨나볼래?
  • [레벨:30]전람회 2020.07.19 05:20
    다앵겨요 하긴 플레잉코치치곤 잘하는편임
  • [레벨:35]우나이에메리 2020.07.19 05:00
    애미 시벌 ㅋㅋ 존나 잘하네 ㅋㅋ
  • [레벨:2]milito 2020.07.19 05:01
    에미신ㅠㅠㅠ 우리 두번째 엄마 해줘ㅠㅠㅠㅠ
  • [레벨:5]나마스떼 2020.07.19 05:03
    어케 막았노 시발련아
  • [레벨:2]김미히 2020.07.19 05:05
    오블락?
  • [레벨:38]짐살라빔 2020.07.19 05:05
    알제리산 왼발원툴쉐끼 큰 경기만 나가면 캐리력이 없음 이새낀 진짜. 그리고 대체 실바 스털링 세워두고 왜 자꾸 크로스 올리냐? 이거 피파 아니야;
  • [레벨:7]BLM 2020.07.19 05:24
    짐살라빔 그래도 오른발 많이 나아졌고 알제리0.5메시인데... 그것보다 제주스 지금까지 믿고있었는데 왜 스트라이커 이적설 뜨는지 알거같음...
  • [레벨:22]어센션_개집 2020.07.19 05:29
    짐살라빔 아스날이 그렇게 넣어서 왠지 될 거 같은 모양
  • [레벨:8]귄스나인 2020.07.19 05:47
    짐살라빔 못하는 날이나 텐백만나는 날엔 크로스만 주구장창 올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잘하는 날과 똑같이 측면이 가장 공략하기 쉽기에 들어가는 것뿐..... 크로스 안하면 그냥 볼돌리기 밖에 할 수 없지 ㅋㅋ
  • [레벨:27]안봐도너못생겼어 2020.07.19 05:06
    레노보다 더 나은것 같은데
  • [레벨:19]무스탚이 2020.07.19 05:06
    역시 약팀 에이스=키퍼론이 맞네
  • [레벨:33]Zerowest 2020.07.19 05:11
    아르헨티나 국대 경쟁력도 있을 듯
  • [레벨:20]아트테타 2020.07.19 05:12
    무친 에미신
    국대 승선 ㄱㅈㅇㄱㅈㅇㄱㅈㅇㄱㅈㅇ
  • [레벨:23]A스날A르테타 2020.07.19 05:13
    킥만 좋으면 좋을텐데
  • [레벨:32]링딩돈 2020.07.19 05:21
    케파였으면 백퍼 먹혔다
  • [레벨:23]설영우 2020.07.19 05:21
    이게서브다
  • [레벨:30]밥먹으러갈게요 2020.07.19 05:21
    세컨볼 가능성조차 차단하는 거미손 ㄷㄷ
  • [레벨:1]디디애드록바 2020.07.19 05:21
    레노 작살나고 아스날끝난줄알았는데 보물이 나왔네
  • [레벨:30]전람회 2020.07.19 05:21
    안정감미침 역시 우리 에미다 이말이야
  • [레벨:10]꽃사월 2020.07.19 05:21
    이정도면 레노돌아와고 에미다시 서브가면 너무 아까운데
  • BEST [레벨:1]밀르샤 2020.07.19 05:23
    꽃사월 그럼 무욜빼고 2키퍼 쓰자!
  • [레벨:12]Defjsjfk 2020.07.19 05:21
    에미신은 진짜 서브키퍼로 내내 밴치하다가 기회오니깐 바로 포착하는게 아무나 성공하는거 아닌듯
  • [레벨:26]망상속에사는남자 2020.07.19 05:22
    마르티네스랑 다비드루이스 오늘 뭐냐 ㄷㄷ
  • [레벨:2]대깨구너 2020.07.19 05:22
    통곡의벽!!!!!!!!!!
  • [레벨:9]나가서일좀해 2020.07.19 05:22
    와...
  • [레벨:20]Mic딘 2020.07.19 05:23
    어.. 노이어?
  • [레벨:10]Sebin 2020.07.19 05:23
    다비드실반가? 움직임ㄷㄷ
  • [레벨:9]댓글: 2020.07.19 05:23
    Sebin 마레즈
  • [레벨:8]귄스나인 2020.07.19 05:48
    댓글: 마레즈 찰 때 침투 움직임 말한거 같은데 ㅋㅋ
  • [레벨:25]말랑말랑조랑말 2020.07.19 05:23
    ㅋㅋㅋ첼시에서 데려가야되는거아니냐 케파보다 훨씬잘막는거같은데
  • [레벨:18]BONIVER 2020.07.19 05:23
    오우
  • [레벨:22]붉은새 2020.07.19 05:23
    오늘 다루 철벽이다
  • [레벨:24]에리리x에메리 2020.07.19 05:23
    하지만 킥이 너무 구데기다 하
  • [레벨:22]메쑤트 2020.07.19 05:23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레노꺼져 에미내가주전
  • [레벨:23]트래쉬포드 2020.07.19 05:26
    애가 너무 착하게 생김
  • [레벨:20]데클란라이스 2020.07.19 05:27
    아스날 한명만 줘라
  • [레벨:2]화려한조명이나를 2020.07.19 05:27
    좆병신 팀은 키퍼가 에이스라더니 ㅋㅋㅋㅋㅋ
  • [레벨:17]진정한챔피언 2020.07.19 05:28
    집중력 오지던데
  • [레벨:24]하반신마비 2020.07.19 05:28
    진짜 레노 밀어내는 거 아녀? 개잘하네.
  • [레벨:36]블랙메사 2020.07.19 05:29
    에 미 신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